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라온건 알고 케톡하니 첫겨울이니까 첫소절 무알콜일까로 들음; 첫겨울이니까 첫소절 무알콜일까로 들음; 성시경 아이유 가사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07:31

    성시경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티져 영상 공개) ㅇㄷㅂ 헐 ㅁㅊ 성시경 아이유 노래 나온대 아 아이유 목소리 존나 좋아하는데.. 첫겨울이니까 못듣겠음ㅠㅠ 성시경, 아이유와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발표 “9년만 컬래버”(공식) 성시경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티져 영상 공개) 아이유 성시경 듀엣곡 또 나오네요!? [Teaser] 아이유x성시경 - 첫 겨울이니까 첫겨울이니까 잘하면 시즌송 되겠는데 성시경x아이유 - 첫 겨울이니까 벌써 나온지 9년이 넘은 성시경×아이유의 그대네요 [Y이슈] 성시경X아이유X정승환…겨울 차트 잡아먹는 발라드 첫겨울이니까 듣는데 아이유 노래 넘 잘한다 진짜루; 성시경 아이유 가사 중에 그중 제일



    햇살이 어루만지는 그대 얼굴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너무 늦었단 그런 말은 듣기 싫은데 내 눈을 피하는 그대 내 맘이 보이나요 그대 눈빛을 난 알 수가 없어 소리 없이 나 혼자 안녕 알고 있죠 알고 있죠 지나간 일에는 너무 힘들었죠 만약이란 없는 것 그래도 한번쯤 달려가 잡았다면 그대가 한번만 안아줬더라면 그렇게 돌아서진 않았을텐데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혹시





    참여했다"고 밝혔다. 성시경과 아이유의 만남은 2010년 9월 발표한 '그대네요' 이후 9년 만에 성사된 것이다. 발라드의 정석 '좋을텐데', '두 사람', '거리에서' 등 히트곡을 통해 남녀노소 사랑 받고 있는 성시경과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종영 이후 지난달 발표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아이유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기대감을 모은다. 9일 오후 6시 발표.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그대네요 정말 그대네요 그 따뜻한 눈빛은 늘 여전하네요 이제야 날 봤나요 한참을 보고 있었는데



    '호텔델루나' 드라마 OST (아이유가 나온) 커버로 줄세우기 본인이 작사하거나 듀엣으로 참여하거나... 아무튼 지분있는 곡들로 줄세우기 올해 음원 나온 순서는 델루나>블루밍>십이월웅앵웅....>첫겨울이니까 이미 1위임 ㅋㅋㅋㅋㅋㅋㅋ내가생각해도 존나어이x 둘다 너무 좋아하는 가수인데.. 그냥 저냥 아.. 겨울 노래네.. 그러네.. 이런 느낌.. 성시경 - 아이유의 그대네요.. 이걸 상상 했는데....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지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ㅠㅜㅜㅜㅠ 그대네요땐 목소리에서 애기티 났는데 첫겨울이니까는 그런느낌 1도 없음 개좋아ㅋㅋㅋ 방금 전에 공개된 성시경X아이유 콜라보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표 겨울 테마곡이 될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성시경은 새 싱글 발매 이후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9 성시경 노래 앵콜 콘서트’를 개최하며, 해당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밴드연습중이라 올라간지도몰랐네요





    감성을 느끼게 한다. 크리스마스를 보름 앞둔 시기, 차트는 이같은 발라드 노래들로 풍성하다. 국내 대표 발라더로 자리매김 중인 정승환도 지난 5일 신곡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이란 신곡을 발표하며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발라드를 선사했다. 그간 '눈사람', '그 겨울' 등 겨울 노래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주던 정승환은 이번 신곡으로도 큰 울림을 주며 차트 위 호성적을 썼다.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이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로도 아이유가 등장한다. 노랫말을 아이유가 쓴 것. '눈사람'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또 정승환은 이번 신곡의 사운드적 완성도를 위해





    제목으로 나왔네요. 성시경도 오랜만에 나왔네요. 마지막에서 우리 둘이서~ 하는것도 좋음 넘 기엽고 설레넹 ㅠㅠ 얼마 전에 헤어져서 크리스마스 앞두고 존나 비참.. 원더케이쪽에서 날짜실수하고 먼저 올려버려서 성시경 인스타에도 공개함 ㅋㅋㅋㅋㅋㅋㅋ내가생각해도 존나어이x 동화 랑 첫겨울이니까 첫번째는 본인 음반으로 음원차트 줄세우기 아이유가 출연한



    밴드연습중이라 올라간지도몰랐네요 코딱지라 미안해요 8일 낮12시 두번째 코딱지 나갈꺼에요 기대해주세요 #첫겨울이니까 #너무춥다 #점심뭐먹지 코딱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네요 말고 9일에 라는 노래 나온다고 함 벌써 차트 뿌셨다 ㅠㅠ 얼마 전에 헤어져서 크리스마스 앞두고 존나 비참.. 가수 성시경이 아이유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12월 5일 에스케이재원 측은 “오는 9일 발매되는 성시경의 새 디지털 싱글 ‘첫 겨울이니까’에 후배 가수



    아이유가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성시경과 아이유의 만남은 2010년 9월 발표한 ‘그대네요’ 이후 약 9년 만에 성사된 협업으로, 선후배 아티스트 간의 음악적 교류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발라드의 정석 ‘좋을텐데’, ‘두 사람’, ‘거리에서’ 등 메가 히트곡을 통해 남녀노소 사랑 받고 있는 성시경과 tvN ‘호텔델루나’ 종영 이후 지난달 발표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아이유. 가요계를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이 올겨울 감성을



    발매일을 급하게 연기하기도 했다. 성시경에 이어 정승환까지, 아이유와 환상 컬래버를 선보이며 현 음원 차트를 발라드로 물들이고 있다. 올 겨울 이들의 발라드 감성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주목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갑자기 아이유 노래실력 뽕참(?) ㄹㅇ 가사 진짜 숨막히게 예쁘고 성시경 아이유 둘다 목소리 너무 따뜻해 밤편지 비하인드 이 곡은 밤에 듣기에 참 좋은 곡인 싶네요. 성시경X아이유 듀엣곡(첫 겨울이니까)이 또 1위를 했네요. 특별한 밤.. 밤편지 다시 들어봅니다. 겨울에 크리스마스라 첫 겨울이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