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다 김선빈 고의사구ㅅㅅㅅㅅㅅㅅㅅ 마운드에 양현종 타석에 안치홍,김선빈 이거는
    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18:15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트레이드 등으로도 부족한 것들을 채울 수 있다. 오지환이 어느 정도 순번인지는 좀 더 고심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오지환은 수비수로서 능력은 어느 정도 인정을 받은 선수다. 내구성이 강해 많은 경기를 뛸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지난해엔 144경기를 모두 출장했고 올 시즌에도 134경기를 유격수로만



    선수는 한 명도 없다. KBO에 따르면 오는 31일 공시할 FA 신청 대상자 중 FA 자격을 얻은 선수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기 드문 일이다. 한국시리즈가 끝나고 11월 또는 12월에 열리는 굵직한 국제대회에 당해 연도 FA가 한 명도 포함되지 않은





    방안을 강구 중"이라고 설명했다. FA 자격 취득 기한 단축, FA 재자격 요건 철폐, 부상자명단(IL) 제도 도입 등의 가능성도 열려있다. 단 FA 제도 개선안이 나오더라도 올해 곧바로 적용되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류 총장은 "각 구단의 전력 강화





    있다. 한편, 이번 FA 승인 선수는 총 19명으로 KBO 규약 제173조 [FA획득의 제한]에 따라 각 구단은 원 소속 구단 FA 승인 선수를 제외하고, 타 구단 소속 FA 승인 선수 중 2명까지 계약을



    시즌을 포함해 100삼진 이상을 당한 시즌이 7번이나 된다.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로 뽑혔을 때 선발 논란을 불러일으켰을 만큼 이렇다 할 공격 성적을 내지 못했다. 아시안게임에서 팬들의 구설에 오른 점도 마이너스 요인이 된 것으로 보인다. 영입을

    했다. 지난 26일 두산의 우승으로 한국시리즈가 종료돼 KBO는 오는 31일 FA 자격 선수를 공시할 계획이다. 해당 선수들은 이틀 동안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고, 11월 4일부터 원소속팀과 해외를 포함한 모든 구단들과 자유롭게 협상을 진행할 수 있다. 임경완은 조인성과 함께 SK가 영입한 마지막 외부 FA다. 스포츠조선DB

    전준우 1.두명의 단장한테 물어봤다(전준우 필요해보이는팀,필요없는팀)—공격력에 비해 수비적 마이너스 요인이 부각되고 있다. 나이도 30대 중반에 접어든다 무조건이야✊✊✊✊✊ 경찬이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저렇게 허전하지... 하고 있었는데 ㅠㅠ 그와중에 밸런스패치 기가 막히게 했네 내 친구 존나 아무렇지 않게 김선빈 우리팀 왔으면 이래서 나랑 싸울뻔 ㅋㅋ... 안치홍 김선빈 잡아라 둘이 하나

    시장에서 유격수를 잡기 위해 나설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다. 하지만 오지환은 그 대상에서 제외될 것으로 보인다. SK 한 관계자는 2일 "외부 FA에 대한 논의가 팀 내에서 있었다. 하지만 오지환에 대한 반응은 좋지 않았다. 오지환을 잡기 위해 나설 가능성은

    많다는 지적이 많았다"고 말했다. 결정권에 가까운 고위 관계자도 오지환 영입에 신중한 의견을 보였다. 그는 "유격수에 대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고심하고 있다. 오지환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여러 가지 측면에서 살펴보고 있다. 하지만 전력 보강이 꼭 FA를

    오지환 영입을 주저하는 이유가 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SK가 또 다른 유격수 FA인 김선빈에 대한 반응은 오지환과는 조금 달랐다. 신중하다는 공통점은 있었지만 "김선빈에 대해서는 좀 더 심도 깊은 논의가 필요하다"는 말로 관심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