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벅 우드트레이 이미 매진이네요.. 가성비(?) 스타벅스굿즈 - 리저브 우드트레이+메탈코스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14:49

    디자인도 이쁘길래 아침부터 회사 근처 리저브 매장 달려갔는데요. 7시부터 여는 지점인데 8시에 이미 매진이라네요;; 준비 수량이 애초에 적었던 건지 아니면 한 사람이 여러개씩 쓸어간건지 ㅜㅜ 뭔가 오기가 생겨서 근처 다른 리저브매장 가볼까 하다가 아침부터 뭐하는거지 급 현타가 와서 그냥 패스합니다.. 만오천원 아꼈네요 하핫ㅠㅠ 느즈막히 여덟시반쯤 갔는데 제가





    스타벅스 리저브 우드트레이 세트.jpg 스벅 우드트레이 이미 매진이네요.. 스벅 우드트레이 겟했습니다 가성비(?) 스타벅스굿즈 - 리저브 우드트레이+메탈코스터 링세트는 넘겼는데 이건 좀 끌려서 잠깐 들러서 사왔네요 나름 나쁘진 않은듯 합니다 리저브 음료 포함 1.5만원이면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고... 지난주 아이링은 필요 없어서 패스했는데.. 우드트레이+메탈코스터+리저브커피=15,000원이라 완전 혜자구성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