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긴 녹두 목욕하면서 동주한테 고백하기로 맘 먹었는데 여자옷을 입고 올 수는 없잖아
    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05:48

    좋긴함 하늘맑음/패딩/사나운토끼한벌옷만 안뜨면 되지싶음.. 4. 남자모자 카멜리아 남자모자 너무 존구임... 예스캡틴 노블카멜리아 폭탄두개.. 나머지도 약간 남캐에 안어울리는 모자가 많음 라벤더세트에 있는 그거를 비롯해서.. 5. 망토 타고난품격 떡상예정템. 나머지도 대체로 무난한데 망토는 수요층이 한정적이라 아무래도 잘 안오르고 파는데 오래걸림.. ㅠ 그리고 매듭나오면 숙연.. 장갑은 아무래도 다들 안해서 ㅠ



    마롱 글라세 여자옷 살까 정국이한테 진짜 찐 왕자옷 입히면 어쩌자는거지 은근히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여자옷 ㅅㅂ 사자옷 상체근육만 개빵빵해서 너무 웃기게생김 남성쇼핑몰 추천부탁해ㅠ 정보가 많이없네 투바투 연준 어린왕자옷 입고 추는 빨간맛 궁금하다ㅋㅋㅋㅋ 헐.. 충격.. 유니클로에서 빤스부터

    바로 구매. 5. 후련한 맘으로 집에와서 혹시나 또 검색.. 옹?? 현대H몰에서 최저가 21만원?! 카드혜택까지 18만원 초반!! 희안하게 다른 쇼핑몰도 가격 전부 내려가서 22만원-25만원 사이... 제가 산 데서도 가격 확 다운..

    상타 2. 여자모자 예스캡틴 말고 나머지 다 괜찮음. 글루미문라이트 호불호 갈리는거랑.. 새벽별총총이 유리별보다 인기가 좀없는게 문젠데 크게 시세차이안나는듯 3. 여자옷 마라벨이 너무 후져서.. 목록이 좋음에도 불구 3위로 둠.... 그래도 나와있는 목록들이 너무

    6.얼른 취소하고 18만원 재결제했습니다.. 근데 신기한게 토요일 새벽에도 가격이 몇 번이나 조정되더라구요.. 자동으로 가격이 조정되는건지, 야근을 하는건지.. 어쨋든 백화점 정가보다 싸게 사서 기분이 좋네욥 헤헤 ㅡㅡㅡㅡㅡㅡㅡ추 가ㅡ ㅡㅡㅡㅡㅡㅡㅡ 평소에도 백화점에서 자주 옷 보는데 백화점꺼는 품번 검색하면 판매점이

    ㄷㄷㄷ 티셔츠나 남방 그런거를 유니클로를 왜 ㄷㄷㄷ 여자옷은 몰라도 남자옷은 솔직히 다 마크빨 아니겠읍니까 분명히 디자인이랑 색깔은 어차피 다 거기서 거긴데.. 이왕살거 한 만원씩만 더주면 백화점가서 나이키 아디다스 NBA JEEP 이런거 행사하는거 충분히

    여자가 남자옷 입는거 유행인가요? 30억 메소 탕진잼 와.. 진짜 백화점에서 정가주고 사면 바보되네요.. 남자옷 색이라고 해봐야 블랙,네이비,카키 뿐인데 ㅋㅋㅋ녹두 맨날 자기 멋있녜 ㅋㅋ 하긴 녹두 목욕하면서 동주한테 고백하기로 맘 먹었는데 여자옷을 입고 올 수는 없잖아 루나 경매장 볼수있는덬 도움 ㅠㅠㅠㅠㅠㅠ 기록자 스라벨 여자옷 살까 아님

    매우 많아요. 근데 아울렛꺼는 이월이라 그런비 품번 검색해도 그닥.. 안나오고 가격도 별 차이가 없드라고요. 온라인이 백화점보다 최소 20프로는 더 싼듯합니다. (심지어 같은 백화점 지점인데도 불구하고...) 옷은 남자옷은 아니고 여자옷이에요ㅎㅎ 패딩 좀 사려고 보니까 무난하다고 나온게 저 3색상인데, 블랙은 개미떼 하나

    외투까지 다 사입는사람이 있나요?? 밑에글 보니까 녹두가 왜 상의 안입고 그러고왔는지 이해가 확 되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녹두 맨날 자기 멋있녜 ㅋㅋ 피스러의 개인적인 피스추천 옷 좀 보는데 후기에 여자 55인가? 66인가 L사이즈 맞다고 하면서 후기가 종종 있네요? 안그래도 남자옷보다 여자옷 종류도 많고 아기자기하고 잘

    갔다가 맘에 드는 코트를 봤는데 가격이 39.9만원이더라구요. 2. 품번 외웠다가 인터넷 최저가 검색하니 지마켓-신세계 백화점 카테고리로 28만원, 컬쳐 쓰면 대략 25만원대 3. 집에 와서 사려고 보니 그새 가격 올려서 최저가가 30만원ㅠㅠ 4. 오늘 또 내리지 않을까 싶어서 들락날락하는데 16시쯤? 가격 원상복구. 28만원. 스마일 캐시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