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나요? 쓱데이 덕에 드볼한 펀코 쓱데이 이마트
    카테고리 없음 2019. 11. 5. 18:51

    할인을 해 주더라고요. 그중 미샤가 1 1 하면서 미용/패션 쿠폰으로 30프로 할인 받아서 엄마꺼, 시어머니꺼 신나게 구입 했어요. 선물셋트도 있고요. 1년동안 쓸 화장품 미리 다 사버린 것 같아요. 한스킨도 하던데 여긴 할인율이 높은지



    . 금액은 환불해드리겠다 ’ 는 문자를 일요일에 통보 받았습니다 . 일요일은 고객센타 근무시간도 아닌 휴일입니다 . 10 월 28 일 월요일 . 일방적으로 환불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 문자를 받고 고객센타에 전화를 했을때 그 상담원이 이미 환불처리 되었으나 지금보니 경기지점에





    초밥 40퍼 오늘 한우데이라고 소고기 특정카드 결제시 40퍼 할인 (KB였나 어디 카드로 결제하면 10퍼 할인 더 들어감) 엄마가 먹고 싶은거 더 사라길래 과자 1+1하는거 집고 다 쓸어가고 세개 남은 초밥 하나 건지고 역시나 다 쓸어가고 몇개 안남은 소고기 하나 집어왔어ㅠ 난 닭가슴살 누룽지 샐러드 이런거나 사려고 카트나 장바구니





    말까지는 소비수요가 꾸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2개 있었고 1개만 더 사려고 마트 갔는데 동거인이 바보냐고 이렇게 싼데 1개만 사냐고 다 사라고 해서 드볼 하게 됐어ㅋㅋㅋ 7개 세워놓으니 마음이 딱 좋아ㅋㅋㅋㅋ 코마워요 쓱데이 어플



    생각이 궁금하네요 그 어지럽다는 옥션이나 11번가 더 나아보이는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쿠팡 어플이 정말 좋다는 걸 깨닫게 된 .... 어차피 살라고 했던것만 산다고 했는데 충동구매같아서 또 스트레스받네요 ㅡㅡ; 안그래도 집에



    그리고 제품을 다시 주문을 해드리고 싶어도 전 매장에서 품절인 상태로 확인 되어서 안된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 (고객센타에서 '품절'되었다던 '그 시각' 버젓이 '판매' 되고 있던 동일 제품) (고객센타에서 '품절'되었다던 '그 시각' 버젓이





    드릴이라던가 드릴이라던지 드릴이 있었군요;;; 기본 1만원 할인을 해주는데 거기다 10프로 할인까지 해주니 마트 장보기용으론 아주 좋더군요. 옥션에서 주문한 김치가 품절처리되어서 보다보니 쓱데이도 비슷하게 행사하더군요. 대신 5만원정도가 가장 저렴합니다. 30만원대 티비 5분만에 다나가더라고요... 확실히 가성비가 좋긴했습니다 ㅎㅎ 오늘 쓱데이라 일렉트로맨 테레비 80센치짜리 99000원 행사한다길래 그거 노리고 갔거든





    고객은 총 600만명, 매출은 4000억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단 하루 만에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1명꼴로 쇼핑을 한 셈이다. '쓱데이'는 '대한민국 블프(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이마트·신세계백화점·SSG닷컴 등 신세계그룹의 18개 온·오프라인 유통계열사가 총출동한



    사신 것 정보 공유 하실 것 있나요? 이마트에서 쓱데이 다이슨 V10 카본 할인하는군요 11월 행사 어디가 좋아요? 11월2일 대한민국 쓱데이? 이날 진짜 싸게 파나요? 온라인 쇼핑 고수님들~~~ 쓱데이 쇼핑 꿀팁 좀 알려주세요!! 쓱데이 얼마나 쌀지



    들어갔습니다 15-20미터 정도 됐는데 어제 게시판에서 본 노빠꾸 감속 없음을 오늘 종일 생각하면서 퍼팅 했는데 진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감속없음이 저 같은 초보에게는 롱퍼팅에서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전에는 끊어 쳐서 가다 말아서 더 치고 그랬었는데. 오늘은 10미터 넘는 롱퍼팅도 두개나 넣고 근처에 붙이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지난번 오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