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론 파트 라이브 뉴이스트 밤새나 우사했이 진짜 유스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3. 03:17

    발끝이 안닿습니다 이착륙 모드, 휴식모드, 취침모드 버튼과 등받이, 다리받침대, 파티션 스위치가 있습니다 맨 밑은 파티션 올리는 스위치인줄 알았는데 독서등입니다 창가 쪽 좌석은 엇갈리게 설계되어 옆 사람 방해 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1열 뒤가 7열이고



    머핀 등을 먹어 봤습니다 에멘탈 치즈는 김정은이 좋아하는 술안주라는데, 맛은 별로더군요 개인적으로 컵라면과 볶음밥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라운지를 이용하기엔 메뉴가 상당히 부실합니다 라운지에서 본 면세점입니다 대한항공 이코노미를 타며 라운지를 올려다 본지 15개월만입니다 사람이 간사한게 저 밑에서는 라운지가 위화감으로 느껴지지만,



    개구려서 열받음...시발.... 하필 유스케에 그옷을 ㅠㅠㅠ 너어무 이뻐 ㅜㅠㅠ 뜻밖의 자연산 송이 기부자 쩨알❤️ 오늘 유스케 기대된다ㅋㅋㅋ 밤이라 소리 작게 줄이고 보긴했는데 넘 완벽해서 라이븐 줄 몰랐어 울애들 넘 잘해ㅠㅠㅠ 라이브연주 보고싶어 수록곡 무대도 유스케보고 충격먹음 유스케 나오시더랔ㅋㅋㅋ 막상 볼



    아이우치 우향이 악곡 「청춘의 속도 "에서 합작하는 ◆ 10 월 27 일 (일) "느티 나무는, 수 없다? " 도쿄 / 매주 일요일 24 : 35 ~ / 출연 : 케 야키 자카 46 코스프레 망상





    제3화부터 이시마루 칸지와 오오누키 유스케가 합류한다. 유스케 끝났나봐 나 엄마랑 같이 유스케 봤는뎈ㅋㅋㅋㅋ 유스케 늉덬이라면 그냥 존나 뽕 찰 프로인듯ㅋㅋㅋ 유스케 끝났나봐 내돌도 유스케 나왔으면 좋겠다 오늘 뮤뱅 팬싸 유스케 끝인가??? 유스케 보기전까지 분명 너무졸렸거든? 나 뭐야? 왜 지금 일어남? 갑자기 유스케 기사 떴을때 생각난다 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서배스천 코 IAAF 회장은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환경을 만드는 게 우리의 역할이다"라며 "관계자들과 협의해 2020년 도쿄올림픽 마라톤과 경보가 좋은 환경에서 치러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도쿄올림픽



    오늘 수프로 스케치북 나오는분들 두분이낰ㅋㅋ 유스케 보고나서 감성폭발 ( ˃ ⌑ ˂ഃ ) 유스케에 뉴이스트라니 감회가 새롭다 뉴이스트 유스케 무대 보면서 뭐가 되게 허전 하다고 생각했는데 우리진 유스케라던가 유스케라던가 유스케 같은 거





    시작 이 부분 미모는 매일 갱신! 매력은 오조오억! 다 가진 뉴이스트의 LOVE ME 같이펀딩 태극기함 홈쇼핑 나왔네요 생방중 ㅋㅋ 특별히 별로였던 활동기는 없었지만 난 이번이 진짜 행복해 유스케 방청신청 구구절절 길게써야되나? 오늘 유스케 나와서 머글픽 조금이라도 받았으면 좋겠다 태연 음방 한번만... 이래서 유스케 존나





    하는거네 노래 하나밖에 안한건 아쉬웠는데 오늘 방송 보니까 동호 말한거 거의 안 잘리고 다 나온거 같앸ㅋㅋㅋㅋㅋ 역시 내새꾸 ㅋ 아쉽다 제발 또 나와줘ㅠㅠ 그런가? 진짜 귀호강 개잘하는데??미초따.... 유스케 출연 화장품 모델 와 내가 예전부터 바라던거 두개나 이루어짐 ㅠㅠ 그럴때마다 토이곡인데 유스케에서 비포버전으로부른거 특히 공찬목소리 쩔음 늉방덬들이 응원해줘서 간다!!!!!



    "저녁 NMB48」(CS KawaiianTV)에서는 사이코 패스 넘치는 고노 나나 돛 (초안 3 기생)와 고바야시 리나 (6 기생)가 생방송으로 제멋대로하고 MC의 평면도에서"안되 후보 "고 통보되는 시말. 웃음도 매력적인 그룹이기 때문에, 그녀에게는 꼭이 상태에서 겁없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