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디샴푸를 남편과 따로 쓰니 너무 좋아하네요ㅎㅎ 안쓰는 샴푸와 바디샴푸 세탁세제 대체가능? 바디샴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9:32

    모르고 일을 봐서 대략 난감한 상황이 발생했지 뭐에요. 그래서 여기서 배운(?)대로 대야에 뜨거운물과 바디샴푸를 풀어 2차례 변기에 부어봤어요. 소용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2차로 비닐로 변기를 덮고 테이핑을 하고 물을 내려봤죠. 반신반의하며 마음 졸이며 지켜보는데 비닐이 부풀어 오르더니 꾸륵꾸륵 꾸르륵하더니 펑! 하고 쑤욱 내려가네요. 오~ 언빌리버블!! 진짜 82는 사랑입니다.♡♡♡ 이상 시국이 하수상하지만 이 또한 살아가는 인생의 한켠이라 여기고 잘 이겨내 보자고 뻘 생활 이야기 하나 적어봤어요. 사랑하는 82 찐 회원님들 건강하게 잘 이겨내 보자구요. 11번가에서 애기 물품(바디샴푸) 구매 하였고





    없어졌어요 예전에 해피바쓰 요거트 바디워시향 좋아했는데 요즘도 나오나 모르겠다 안쓰는 샴푸와 바디샴푸 세탁세제 대체가능? 바디샴푸가 떨어진걸 깜박하고 비누로 씻엇다 며칠전엔 면도기에 치약짰다 조땔뻔했었지 결혼 10년차를 향해가는 한때 불타올랐으나 지금은 덤덤덤 니냄새가 내냄새 내냄새가 니냄새 이러고 살았는데요. 친구네 집에 가보니 철저히 자기껀 따로 쓰더라구요. 생각도 못한 부분에서 문화적 쇼킹을 받고ㅎㅎ 늘 함께쓰던 해비바쓰 1 1이건 전면에 내놓고 향좋고 고급진거 큰맘먹고 사서 혹시 남편이 쓸까봐 숨겨놓고 쓰는데 시크하고 무던한 남편이 킁킁대기 시작했어요. 이거뭐야? 향수뿌려? 뭐 바꿨어? 오~~~~~~ 역시..죽을때까지

    형 퇴근하고 씻엇다 바디샴푸를 남편과 따로 쓰니 너무 좋아하네요ㅎㅎ 사랑의 불시착 보는데 손예진 캐릭터 계속 이럼? 그러고 보니깐 대머리 분들도 샴푸 쓰나요? 변기 막힌데 좋다는거 다 했더니 성공!! 11번가 환불 관련하여. 제가 이상한지? 에어비앤비는 혼자 여행갈땐 안써본것같아요 집안 소모품 뭐가 있을까요? 수영 강습처음해요 더바디샵 할인 이번에 놓치면 또 언제 해? 바디샴푸 안쓰니 건선증이

    수건 다 갈아주잖아요. 저는 이것만으로도 호텔이 넘나 좋아요. 근데 에어비엔비는 수건 제가 직접 빨아야하고.. 뭐; 이게 너무나도 귀찮은것도. 그래도 막 3명 4명 이렇게 가면 호텔로 잡기 좀 뭐하기도 할떄 있잖아요 너무 비싸서.. 그럴땐 에어비엔비쓰면 좋죠 ㅎㅎ 은근 샴푸랑 바디샴푸없어서 제가 사다놓은 곳도 있습니다. 사실 돈만 넉넉하시다면 여행 가셔서

    배우고 산단말 실감합니다~~~ 2화보는 중인데 되게 철없고 짜증나는데ㅋㅋㅋㅋㅠㅠ 뭔 고기를 찾지않나 긴급하다고 바디샴푸 어딨냐 뭐 어딨냐... 보다가 좀 짜증나져서 일시정지했는데 갈수록 나아짐? GIF 머리카락이 없으니 샴푸 필요 없지 않나요? ㅎㅎ 그냥 바디샴푸 같이 쓰면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여기 82쿡에서 인생의 지혜를 얻고 82 끊고는 못살 50대 아짐인데요. 오늘 아들이 큰 일 보고 나간이후로 막힌줄도

    마트에서 수건 왕창 사서 버리는 방법도 있긴합니다. 제 지인은 티셔츠도 H&M같은데서 사서 그냥 버리고 오더라구요. 쓰고 버려지는 물건들 사는 비용이 너무 아까워요 휴지 고무장갑 샴푸.바디샴푸 치약 치간칫솔 칫솔 이런거들이요ㅎㅎ또 뭐가 있나요 때 되면 사야되고요ㅎㅎ 처음으로 수영강습받아요 보통 몇분 전에 가나요 샤워 바디샴푸로 하고 머리 감고 수영복 입는 거죠? 수영복 입고 수모 수경 들고 수영장으로 가면 되는 거죠? 수영가방은 두는 곳이 있나요 수건도 건식이 있고 습식이 있던데 어떤게 좋나요 하고 들어가서 다시 바디샤워 하고 머리 감고

    지난 주 토요일에 도착해서 받아보니 바디샴푸 통 자체가 터져서 사진찍고 환불 요청 했습니다. 환불시 파손된 통을 다시 달라고 할 것 같아 보관중이었으나 와이프가 일요일에 모르고 버렸습니다. 오늘(월)에서야 판매자에게 전화와서 진짜로 파손된 물건 다시 달라고 해서 제가 사정상 일요일에 버렸다 라고 하였습니다. 결국 판매자는 실물이 있어야 택배사에 책임을 물을수 있다고 하며 실물 없이는 환불/교환이 안된다고 거부를 합니다. 1만원짜리 가지고 언성 높이기 싫어서 말았는데 지금 이 이치가 맞다고 보여지나요? 사실 여러명 갈때도 저는 호텔이 너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이불하고 배게

    나오면 되는 거죠 ㅎㅎㅎ 너무 바보 같은 질문이네요 하면서도 바디로션이랑 바디샴푸 하나씩 새거 있는데 살까말까 고민 중 제가 겨울만 되면 엉덩이 허벅지 팔등 건선이 심했거든요 샤워하고나면 꼭 알로에겔 바르고 바디크림바르고 그래도 건선증이 생겼었는데 머리만 샴푸하고 몸은 비누칠도 안하고 물로만 씻으니 건선증이 없어졌네요 머리도 린스는 안해요 머리결이 정말 좋은편인데 샴푸만 하고 실크테라피 만 발라요 생각해보니 린스하고나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