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에서 가장 맛있는 경주빵,황남빵,찰보리빵? 나 찰보리빵 좋아하는데 도라야끼랑 비슷하다니.. 1. 무명의 더쿠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2:36

    다 빼버렸더라구요. 그래서 운치도 없고 분위기도 안살고 사기 당한 기분이었어요... 외국여자한테 미안하더라구요. 다른곳 데려갈려고 했는데 오늘 많이 걸었다고 다리 아프다고 그러길래 그냥 차타고 돌아왔거든요. 제 스마트워치 만보계 걸음수 확인해보니 2만보 걸었네요. 헉~~~ 가는길에 찰보리빵 외국여자한테 선물로 사줬는데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롤케익 보내주신다해서 고맙습니다라고 했는데 무슨 엄청큰 택배박스가 왔어요 설마 이큰게 다 롤케익? 하면서 열어봤더니 진짜 다 빵입니다 그것도 각종빵 5종세트! 일단 달달함이라면 역시 브라우니죠 브라우니쿠키입니다 두번째 경주에서 유명한 찰보리빵입니다 경주에서



    갠적으로 찰보리빵보단 경주빵이 더 맛나^^ 나 찰보리빵 좋아하는데 도라야끼랑 비슷하다니.. 1. 무명의 더쿠 16:45 찰보리빵은 죄가 없다ㅋㅋㅋㅋ찰죄없 찰보리빵 존맛이네 촌놈 외국여자랑 경주 데이트 갔다왔는데 재미없다네요. 집사횽에게 엄청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갠적으로 찰보리빵보단 경주빵이 더 맛나^^ 밤근무 간호사쌤 간식 추천좀 해주세요~ 경주에서 가장 맛있는 경주빵,황남빵,찰보리빵? 절대 찰보리빵이 도라야끼랑 비슷해서 그러는건 아니구ㅎㅎ^^ 한동안 못먹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경주 가면 황남빵 안사고 찰보리빵만 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찰보리빵한테 왜그래욧!!!! 용ㅅ요요용 보배님들 조언 듣고 오전에 일찍 경주 도착해서 밥





    되나 싶어서 10분쯤 고민하다 배고픔이 미안함을 이겨 알려드렸는데 설 전에 이렇게 큰 선물 보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어떤분들은 진짜 배고픈거 맞냐 너 진짜 다있데가 맞냐 농담하는거 아니냐? 하셨는데 진짜 전 재미난닉넴은다있데 현 질척이는다있데 맞습니다 장난으로 구걸글 올린것도 아니었고요 이렇게 큰도움 받아서 일단 인증글 올립니다 다시 한 번 집사횽의 도움 고맙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절대 찰보리빵이 도라야끼랑 비슷해서 그러는건 아니구ㅎㅎ^^ 남편이 대학병원 입원중인데 두분이 참 친절하게 봐주시는데 병원내에서 파는 찰보리빵, 호두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는



    부터 먹고 시간 남아서 경주엑스포공원 구경하고 오후에 해떨어지면 첨성대 안압지 월성교 야간조명 들어오는거 보여줄려고 했는데 경주 도착해서 밥 먹을때까지는 좋았거든요. 경주엑스포공원 갔는데 입장료 내고 들아갔는데 진짜 볼거 없네요. 한국인인 제가 봐도 볼거 없는데 혹시 외국여자는 좀 좋게 봐줄까 싶었는데 저한테 이런거 좋아하냐고 묻더라구요. 제가 좋아해서 자기를 여기 데리고 온거면 괜찮다고 저는 경주문화엑스포





    할때 한번도 안가봐서 이번에 외국여자랑 같이 가볼려고 했는데 제가 외국여자한테 너가 경주 한번도 안가봐서 구경시켜줄려고 데려왔다. 너가 좋아할줄 알았다고 했더니 외국여자 자기는 솔직히 재미없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해떨어지면 데리고 갈곳은 다를거라면서 기대하라고 했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안압지 갔는데 태풍 피해 보수공사 중이라고 입장료도 안받고 입장료도 안받길래 들어갔는데 왠걸 보수 공사한다고 물





    일할때 박스채 사놓고 심심하면 하나씩 까먹던 그 찰보리빵이네요 평양냉면처럼 자극적이지않고 슴슴하니 맛들이면 좋죠 이건 우리쌀로만든 과자세트입니다 내용물 읽어보니 고구마 꿀밤 꿀호박과 쌀가루로 만들었네요 어떤맛인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롤케익 보내주신다더니 진짜 롤케익입니다 그것도 베리류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롤이네요 마지막은 바나나로 만든 미니머핀입니다 커피랑 마시면 너무 잘 어울리겠습니다 주소랑 전화번호 물어보시길래 진짜 받아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