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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필터 교환주기가 언젠가요? 연료필터를 갈고 났더니 에어백 경고등이 켜졌네요 연료필터 교체했다고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1:59
교체를 해야되는지 비용은 어느정도인지 더 해야될께 무엇인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첫차를 중고차구입 이라 여간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제 답답함을 뚫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연료필터 교체했네유 10분도 안되서 교체끝ㅎㅎ 에어 점검꺼정 마무으~리~! 지금까지 스피드메이트에서 4만5천원인가 하는 엔진오일로 갈았는데요. (천장에 줄이 매달려있어서 그걸 끌고 내려와서 엔진오일
진작에 끝이라 ㅎ) 공임나라에서도 가능한 부분이겠죠? 경험자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bmw f10 528i vs 520d 14년식 b47 엔진이 더 좋다기에 b47엔진 들어간 14년식 이후 모델로 보고있습니다 지금까지 타던차는 1년에 25000키로정도 중장거리 운행한 디젤 4년탔고 처분했습니다 -신차로 탔고 4년동안 엔진오일 1만키로마다 미션오일 한번 연료필터 한번만 갈았습니다 이제는 1년에 2만키로도 탈까말까, 이젠 거의 시내80 고속20 정도 될듯하여 가솔린을 생각하는데 디젤 유류비에 익숙해져인가 가솔린으로 가면 유류비 체감이 더 들까바 살짝 고민이고
품질입니다. 그래도 버리긴 그래서... 비상용으로 놔둔 겁니다. 이건 엔진오일 교환하고 모아두는 통... 꽉 차면 카센터에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고 처리를 부탁합니다. 이건 오일드레인통하고 깔떼기.. ㅋㅋ 깔떼기는 저게 정말 왔다입니다. 엔진오일교환 전용이라서 그런지.. 시원시원합니다. 이건 워셔액... 박스로 사면 더 싸죠.. 어차피 쓰는거... 박스로.. ㅋㅋ 저 비닐에 쌓여있는건 파워스티어링오일 보조통입니다. 멀쩡한데... 그냥 바꾸려고 주문했던거죠.. 파워에이드는 연료필터 교환할 때, 필터에 경유를 채워야 하는데...
*3년내 고장내역: 녹시트기름으로닦음, 연료게이지 고장, 쿠락션고장, 쇼바슉슉 소리(고쳐도 동일). 핸들리모콘 고무까짐. 애바가루는 더이상 안나와서 안바꿈. 오일증가 여전히 조금씩 증가 *3년후 자비수리: 스마트키 인식안됨 이모빌라이져, 하체 요철시 덜거덕 소리 링크조인트? 교체 *소모품: 배터리, 패드 밀려서 프릭사 교체후 조금 나아졌으나 고속 밀림, 타이어, 연료필터 등 *연비: 시내 9, 고속정속 15. 첨보다 1정도 하락 점점 하락중. 오래되면서 dpf 자주 터지고 누적연비도 동반하락. 현재 dpf 재생주기 200 미만. *승차감: 좀 딱딱한 편임. 역시 승용보다 승차감 떨어짐. 산타페랑 비슷하나
석션기 사용과 연료필터만의 교환으로 그정도 금액을 받을준 몰랐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니 ... 덴트(부분도색)작업을 도색작업금액으로 받기도하고 반대로 고객께는 범퍼교환이라고 해놓고 도장만하고 교환금액을 받기도하고. 등등 엄청많겠다 싶더라구요 처음엔 그저 아... 젊은사장님이 수십억대자산이니 영업력이 좋구나 싶어 시키는대로 다했습니다... 최근에 혼유수리건으로 그간의 의문들과 행동들이 하나씩
3년전 연료필터,라이닝교체가 전부입니다. 1~2년만더 타고 차를 바꿀생각인데 .. 안전이 걱정됩니다. 꼭 필요한 교체가 뭐가있을가요? 브레이크오일,기어오일 , 라이닝 , 디스크 등등 브레이크계열등 큰금액들지않고 교체하고 싶네요 ㅠㅠ 연료필터를 교환할 때.. 새필터에 경유를 채워야.. 고압펌프가 나가질 않거덩여. 전엔 이 이쑤시개 통 뚜껑으로 만들었는데... 자꾸 흘려가지고.. 본통으로 다시 만들었슴다.. 순간접착제로 알단 고정하고, 에폭시로.... 돌땡이처럼 굳게 만들었슴돠..ㅋㅋㅋ 2013년식 올뉴카렌스, 2.0 누우lpi엔진,
하면 엔진이 열먹는다고 안 좋다고 하십니다. 그로 인해 엔진오일이 떡지는거라고.. 저는 Mercedes-Benz 순정스펙 그대로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PWM 전동팬은 떼어버리고 팬클러치로 장착 요청했습니다. ▲ 뭐...가스켓이 그냥...ㅡㅡ;; ▲ 이것은 비교대조용으로 찬조출연한 Mercedes-Benz 순정 플랜져 입니다. 잘 보세요.. ▲ 제 차에 장착되어 있던 플랜져 입니다. 겉 껍데기만 Mercedes-Benz
되지 않았으면하는 마음에 .... 이쪽업계가 박봉이긴하나 저야 그만두고 다른곳으로 가면 그만이지만 차에대해 잘 모르시고 메스컴이나 인터넷 검색으로 오시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피해를 줄이셨음 합니다. 1ㆍ 사고차량 입고율이 무지하게 많습니다. 문제는 엔진오일 마저 교환을 모르는 사장님이 모든 사고차량 상담을 하시는데... 아주 ....볼만합니다... 피해자로 입고하시거나 대물건 으로 입고하시면... 범퍼수리하는데도 3ㅡ4일 이상걸립니다.... 왜냐하면 렌트사업을같이 운영하므로 수리차량은 협업에보내고 렌트비로 쭉 빼먹는거죠... 제 지인차량은 스파크 뒷범퍼 를 가격당해오셨는데
정직하게 수리하고 정직하게 돈을벌어야 정비직이라는 직종이 더 좋아지고 대접받을수있단생각에.... 만 2년 가까이 됬는데 5.8만 정도 탓습니다. 엔진오일 최초5천에 한번 갈고 1만마다 갈았습니다. i30 pd 메가터보씬으로... 에어컨필터(케빈필터?) 6번정도 교환 했습니다. 타이어는 1만마다 앞뒤위치 교환했고 5만일때 타이어 교체 했습니다. 5만3천까지는 주로 장거리위주(주말마다 700키로 가량) 이후 장거리는 거의 없으며 하루 왕복40키로 산길
동안 엔진 트러블은 없었습니다. 아이들 상태에서의 진동 수준도 그대로였고, 주행중 노킹이 생긴다거나 엔진부조가 생긴다거나 경고등이 뜨는 일은 없었습니다. 만약 연료계통 어딘가에 수분이 아직 남아있다면, 기온이 영하로 내려갈 떄 수분이 얼어서 연료 공급을 막아 시동이 안 걸린다고 합니다. 곧 기온이 영하로 내려갈테니, 이번 겨울 지나고 나면 확실히 결과가 나올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