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TI 성격유형 INTJ 빙고판 MBTI 성격유형과 평균소득.jpg 나는 사실 mbti 성격유형검사할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8:33

    내성적 = 안좋은 것이라고 생각해서 근데 이제는 걍 다 내려놓고 편한대로 살고 검사도 솔직하게 했더니 i 100% 나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검사든 일관되게 INTJ인 나덬이 양웹에 있는 거 아무거나 주워다 번역해 봄 MBTI 이런 논문도 많아서 신기하다 덬들 안녕 오늘 오랫만에

    말한다고 하는데 남들이 듣기엔 여전히 쟈가운 면이 좀 있나봄..ㅎㅎ.. 더불어서 그땐 파워인싸였는데 지금은 그냥 친구 몇 없는 생활을 영위하는 중이야. 대신 에너지 소모는 운동으로 하는 중! 그때나 지금이나 일 이것저것 벌려놓고 하는건 좋아해 ㅋㅋㅋㅋ 사실 MBTI 맹신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까운

    MBTI 성격유형과 평균소득.jpg 나는 사실 mbti 성격유형검사할 때 e가 나오려고 조작을 했었음 MBTI 성격유형 INTJ 빙고판 MBTI 에 나타난 비행청소년 성격유형과 행동특성 비교 연구 MBTI 성격유형과 평균소득.jpg 선천적 ESTP에서 후천적 ENTJ(ESTJ)로 살아가는 중기, 덬들의 엠비티아이도 궁금해하는 중기 나는 사실 mbti 성격유형검사할 때 e가 나오려고 조작을 했었음 고급식때 내 주위에서는 i 나오면 측은하게 보고 e가 당연하다고 생각했었거든 내향적 =

    엠비티아이 다시해봤는데, 변함없는 결과를 보고 ㅋㅋㅋㅋ 덬들은 어떤가 궁금해서 후기방에 왔어. 나는 대 1때부터 1년에 한두번씩 MBTI을 하고있는데 이유는 특별히 없고 워낙 성격유형검사에 관심이 많아서 주기적으로 내가 어떤지 체크하기 위함...? 인데 이제 어느정도 고정된 것 같다! 대 1때 했던 검사에서는 ESTP였는데 점점 사회에 쩌들어가면서, 사회생활 6년차가 되니 한창 업무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땐 ESTJ, 평균적으로는 ENTJ가 나와. 그래봤자 내 성격이 어디 가겠냐만 실제로 학생땐 약속시간에 크게 신경 안쓰고 필터링 없이 말하는 면이 컸다면 나이들어갈수록 약속/계획주의적이고 그나마 좀 다른사람 기분 생각하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