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1주차 날씨예보== 주말 일팬미 날씨예보 ==12월 2주차 날씨예보== ==2월 1주차 날씨예보== 헐.. 기상청 또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3:44

    낮 기온은 전날과 비슷, 중북부지방으로 낮 기온이 2~4도 이상 떨어지겠습니다. (19/29)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양호~보통으로 예상됩니다. 서해 및 전국 내륙으로 오전에 짙은 안개 주의하세요! 15일(일) - 하늘 상태 : 전국 구름 다소 많겠습니다. 동해안은 낮동안 비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 바람 : 전 해상 바람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특히 남해 및 제주도는 바람 다소 강하게



    바람 : 전 해상/해안 및 서부 내륙지방으로 바람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1~2도 낮고, 낮 기온은 1~2도 높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춥고, 큰 일교차로 인한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9/25)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양호~보통인 가운데, 오전에 내륙으로 안개로 인한 안전에 주의하세요! 해상 및 해안으로 강한 바람으로 인한 시설물





    예상됩니다. 중부내륙으로 안개 있는 곳이 많겠습니다. 23일(토) - 하늘 상태 : 오전 중후반부터 서울/경기/강원 영서 북부 지방으로 구름 차차 많아져 저녁에는 서울/경기 북부지역으로 비(또는 눈)가 오겠습니다. 밤부터 비는 서울/경기/강원으로 차차 확대하겠습니다. 제주도 오후늦게부터 비가 오기 시작해 다소 많은 비가 오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경기/제주로 10mm/일, 다른 곳은 5mm/일 내외로 예상됩니다. 그밖의 지방은 비교적 맑겠습니다. - 바람 : 전 해상 바람



    - 바람 : 해상 및 해안으로는 바람 약하게 불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다시 2~3도 낮고 낮 기온은 전날과 비슷하겠습니다. (1/18)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조금나쁨, 서부지방 대도시는 조금나쁨~나쁨인 곳도 있겠습니다. 서해 및 남해 및 전국 내륙으로 짙은 안개로 인한 교통 안전에 주의하세요! 13일(수) - 하늘 상태 : 오전부터 차차 구름 많아져 오후 중반부터 서울/경기 및 서해안으로 비가 시작되어 저녁에는 경상도 일부지방을 제외한 전국에 비가 오다가



    비슷하겠습니다. 바람은 약해져서 체감 기온은 전날보다 높겠습니다. (-7/9)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양호~보통으로 예상됩니다. 서해 및 전국 내륙으로 안개로 인한 교통안전에 유의하세요! 5일(목) - 하늘 상태 : 오전 비교적 맑다가 오후부터 서해상 제주로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해상으로 곳에 따라 약하게 비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 바람 : 서해 및 동해로 바람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남해도 바람





    전국 양호~보통으로 예상됩니다. 해상/해안으로 점차 강해지는 바람에 각별히 잘 대비하세요! 21일(토) - 하늘 상태 : 전국 구름 많다가 오후 늦게부터 서부지방으로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낮부터 동해안 및 경남 남해안으로 약하게 비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 바람 : 남해 및 동해로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서해도 바람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태풍의 간접적인 영향을 받겠습니다.) - 기온 : 아침 기온은 1~2도 높고 낮 기온은 1~2도 낮겠습니다. 동부지방으로 낮 기온이 20도



    오늘 나온 가전중에 사용해보고싶은 걸 물어보니 마루는 양쪽에서 온도조절이 가능한 IH히터 친구들이랑 밥 먹을 때 좋을 것 같다고! 귀여워......😍🧡 다음은 변기 제작회사인 TOTO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타프라ㅋㅋㅋㅋㅋㅋ 어디에 앉혀놓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루가 앉아있는 저거 60만엔 넘음ㄷㄷㄷㄷ 변기위에서 화보 찍는 마루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마루는 화장실 갈 때 아무것도 안 들고 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날씨예보인데 그 전에 첫 돔 콘서트를 한 칸사이주니어들 영상이



    - 기온 : 아침 기온은 1~3도 높고 낮 기온은 2~4도 낮겠습니다. (19/31)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양호~보통으로 예상됩니다. 서해 및 전국 내륙으로 안개로 인한 교통안전 주의하세요! 남해안은 저지대 침수 주의하세요! 22일(목) - 하늘 상태 : 오전까지 남부지방으로 비구름의 영향을 받다가 오후 중반부터 그치겠습니다. 중북부 지방은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개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경상도로 5~10mm/일 내외, 그밖의 지방은 3~5mm/일 내외의 비가 더 오겠습니다. - 바람 : 남동해로 바람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서해 북부해상





    전국 아침 기온은 대부분 영상으로 올라가겠습니다. (-3/16) - 기타 : 서부 및 남부지방으로 대기질은 보통~조금나쁨, 대도시로는 나쁨인 곳이 많겠습니다. 전국이 매우 건조하고 산간으로 바람이 많이 부니 산불에 유의하세요! 전국 내륙으로 안개 짙은 곳이 많겠으니 육상/해상 교통 안전 및 항공기 스케쥴 잘 확인하세요! 11일(수) - 하늘 상태 : 오전까지 충청을 중심으로 서울/경기로 구름 많고 눈(또는 비)이



    1도 가량 낮겠습니다. (0/16) - 기타 : 대기질은 전국 보통으로 예상됩니다. 해상 및 해안으로 바람 강하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세요! 18일(수) - 하늘 상태 : 전국 구름 다소 있겠고 강원도 및 경북 동해안은 구름 많고 비(산간에는 눈)가 오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후 늦게까지 비는 이어지겠습니다. 예상강수량은 1~3mm/일 내외로 예상됩니다. - 바람 : 오후중반까지 전 해상으로 바람 다소 강하다가 차차 약해지겠습니다. - 기온 : 북부지방으로 아침, 낮 기온 모두 3~5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