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니스 호주오픈 경기중 잘못 친 공에 볼퍼슨 소녀가 맞는 아찔한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6:05

    잘하네!(결과) F: 오 발표 준비 진짜 열심히 했나본데 고생좀 했겠다.(행위) 난 상대방이 T인지 F인지 모르겠다! 그럼 칭찬은 둘다 섞어도돼! 걍 다 해버려!!! “오 김여시 발표 준비 열심히 했나본데 PPT 장난아니다? 만드느라 고생 좀 했겠다. 발표 되게 잘하네~” 그럼 알아서 자기 입맛에 맞는 칭찬



    안찾아보고 나몰라라해서 화났다는데 화난거 이해한대 미안하대 고맙대. 아니~~미안하면 끝이냐? 니가 왜그랬냐고 변명이라도해봐!! 그래서 앞으로 어떻게 하겠다는건데!! ( 소리 바로 나오는거지! T는 왜 여기서 상황 설명을 먼저 하느냐! T는 그 상황에 대해 납득을 하면 화가풀려. 아 너가 이런생각이었고, 이런 상황이었고 그래서 네가 그렇게 화가났구나. (여기서 이미 반쯤 아니 거의 풀림. 왜? 납득이 됐거든!) F는 상황을 이해해도 화가 안풀려! 아 네가 어떤 상황이고 의도가 뭐였든간에, 언쟁 속에서



    그런데 문제는 이 게임의 자유도가 너무나 커서 문제라는 점입니다. 이 게임은 자유로운 불꽃 연애도 가능하지만, 동성과의 연애 후 결혼 임신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 조카애는 단짝 친구가 된 검은 피부의 아가씨 조이와 대화를 하다가 핑크빛 선택지를 눌러버립니다. [로맨틱한 대화하기] 조카애는 생각했겠죠. 여자애들간의 꺄꺄 하는 이성에 대한 달콤발칙한 대화겠거니 아닙니다. 그건 조이를 꼬시는 선택지랍니다. 그리고 조이의 호감도가 점점 높아지는걸 보며 전 쿨하게 한마디 던졌습니다. 나 -너 쟤랑 결혼시킬거냐? 조카애의





    운동보조제.jpg 소녀 테니스볼로 때리고 뽀뽀 시한부 판정, 전여친이 만나달랍니다 오~ㅋ 한반도의 지정학적 가치가 일본보다 뛰어나지 않다? 며칠전 1차로 정속과 상향등 경단 짤 만드시는 분들도 이 케미 못 잃는다네ㅠㅠㅠㅠ 나달의 인성수준 故 김성재 전여친 母 “김성재, 마약중독사…내 딸에 악플 그만” 건물 공용화장실 서비스 트레카는 아직 있는거지??? 석진이 레모나좋아하나??ㅋㅋ 처음에 100위 진입한게 진짜 대박이었던 것 같음ㅋㅋㅋㅋ BMW 한독모터스 전시장 간단방문기 + 컵투 접때 아이돌이 축하공연와서 일어나달라고 한적있자나 WOWOW 테니스 다큐멘터리「니시코리 케이 각오 ~ 고비의 1년를 맞이하여~





    자식 유학 보내지 말라냐? 사업하지말라하냐? 뒷돈 빼먹었다 머라 했냐? 똥물에 튀겨 죽일년아 노년에 풍오고 암걸려 호전될거 같다 또 아프고 병악화되고 일찍 뒤지지 못하고 고통속에 살다가라 안다니던 천주교 다시나가 기도한다 돈 필요해 일요일 알바하던거 관두고 누나 썅년을 위해 기도해주마 꼭 건강하게 뒤지지 말아라 지하철에서 육성으로 웃음터지고 너무 긔여운데 자꾸 눈물이 고여요 ㅜㅜ 보다보다 새령이도 보러갔는데 세상에 너무 어리버리하고 노래춤다못하는데 야근까지하면서 열심히.펭수에게 좀 만나달라고 하네요 ㅜㅜ 새령이랑 폰으로 영상찍는 직원이랑



    결국 남자가 이사가는 날에도 여자가 찾아와서 침대에 앉아서 건강하게 잘 지내라고 말해주고... --------------------------------------------------------------------- 김래원과 공효진의 대화도 너무 어려워요.. 진심과 거짓말을 섞어서 대화하고... 겉마음과 속마음을 다르게 표현하고... 술에 취한건지.. 취한척 하는건지... 저는 그냥 심플하게.. 좋아하면 친절하게 대하고 싫어지면 미워하고... 이렇게 단순한 감정만 알고 있는데... 제가 아직 이런쪽 경험이 적어서 그런걸까요?? 카메야 게닌 그만 좋아해ㅠㅠ 이건 뭐 떠나달라고 판을 까는거 같은데 안 떠나고 존버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네요 클량은 예전부터 쉽지 읺은 곳이었죠 다른





    잘하지. 네가 그럴만 하니까 그랬겠지. 든든하지? 근데 T는 이거 쩜 머쓱해해. 사실 내가 잘못한건데..헤.. T는 그 능력 자체가 없어! 입이 근질근질해 어.. 내가 네 친구는 맞지만 너가 잘못한거잖아... 근데 이걸 말하면 안되는 건 알아서 말은 안해 그래서 그냥 리액션을해 아아- 그렇구나- 같은.. 여기서 리액션 로봇이니 하는 소리가 나오는거야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이지. T가 저럴 땐 그냥 냅둬.





    때, T는 상대적으로 상황에대한 ‘합당한 설명’이 필요해. 아 내가 오해였구나! 할만한, 네가 그렇게 행동한 타당한 이유 설명과 그에 따른 사과와 그에 상응하는 ‘행동’ F는 그 상황에서 자신의 행동이 너에게 어떻게 비춰졌을지에 대해 ‘고민하고 반성하는 모습’이 필요해. 그로인해 너의 기분을 상하게 한 것에대한 ‘사과와 공감’이 우선이야. 이걸 반대로 사과하면 어떤일이 생기냐면 T는 상대가 미안해 하는건 알겠는데, ‘왜’ 그랬냐니까? 아니 미안하다고만 다야? 그럼 왜 그렇게 행동한건데? 이해가 안되잖아 지금. 말뿐이잖아! F는 상황설명이 변명처럼 느껴져. 내가 너 때문에 지금 빡쳤는데



    싶다며 흥쾌히 답변을 하였고 여의도 한 중심가에 있는 고기집으로 들어가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운전을 하기때문에 술을 마시지 않으려 했으나 고객이 소주와 맥주를 시켜 혼자먹으면 재미없다며 권유를 했고 그에 저는 대리를 부를 생각에 한잔정도 같이 맞춰주었습니다. 그때까지만해도 위로해주었고 가정사를 들으며 '아 참 효심이 깊구나, 정말 동물 많이 좋아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좋은 감정정도로만 생각하고 술마시고 게임하고 연애 얘기도 하며 이런저런 대화들을 주고 받았습니다. 데이터복구 얘기를 하면 또 기분이 다운이 되실것 같아 요즘 젊은



    하는 새로운 여친에게 관심을 듬뿍 줘야겠습니다. 우리에겐 돌아온 마봉춘이 있습니다. 잘 아껴주고, 지켜줘야겠어요. 여러명이 운동하다가 페더러-나달-조코비치가 우승하는 스포츠 테.니.스 . . . 대단하네요 근데..진짜.. 집에 가서 콘서트 블레보고 마음의 안정을 얻고 싶어 ㅜㅜㅜㅜㅜㅜㅜ 애들 보고싶어 어허엉ㅜㅜㅜㅜㅜ 왜 내돌 네임드는 죄다 마플충일까 시발 그거보고 다 맞는말인줄 알고 그냥 팬들도 마플 존나달려 한페될이랑 그 전곡이랑 말나오는양자체가 존나달랐음 ㅋㅋㅋㅋ 필리핀 남부에 규모 6.4의 지진이 발생해 어린이 1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다쳤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은 현지시각 16일 오후 7시 37분쯤, 필리핀 남부 민다나오 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