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공개] 발랄함이 폭발하는 이소은의 히트곡 - '키친'♬ 슈가맨 이소은 한스밴드 닮지 않았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3:21

    할거없이 닮았어요. 사실 미인상은 아니고 노래를 잘해서 이뻐보일수 있는데 웃는모습이 남희석 같고.... 웃어 이쁜 연예인있죠 경수진 손예진 예전에 변호사�磯謀構� 나온걸로 기억하는데 제기억이틀렷나요? 분명나왓는데 이ㅅㅏㅇ하네 처음엔 이가희인가 싶었는데 히트곡이 많다는걸 봐선 이소은이지 않나 싶네요. 그나저나 이가희는 언제 나오려나요.... 슈가맨 이소은은 실검 2위, 양준일은 순위 밖이네요 20위 순위에도 없어요. 양준일도 실검조작 대상인가? 한동안 네이* 실검 조작으로 이젠 별걸 다 의심합니다. 가자 시간여행자 양준일! '슈가맨3' 유희열 "시즌1부터 섭외한 R&B 듀오 출연" 레전드 예고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9-12-12 10:27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런 사람이었구나', '평범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멋있는 사람이었구나'라면서 눈물을 흘렸다더라. (방송 출연 전에도) '당신 안 가면 후회할 것 아니냐'고 말하면서 (양준일에게) 힘이 돼줬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탑골 아이돌'로 일찌감치 관심을 받고 있던 양준일이지만, 한국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사연 등은 시청자들을 울리기까지 했다. 윤 CP는 이처럼 뜨거운 반응에 "녹화를 하면서 MC들이랑도 그런 이야기를 했다. '시즌3까지 했지만 제일 가슴 먹먹해지는 방송이었다'고. 슈가맨들을 많이 만났지만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6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에는 그룹 호피 폴라와 가수 김재환이 출연했고, 슈가맨으로는 '서방님'을 부른 가수 이소은이 출연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뉴욕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소은에게 "남편은 어떻게 만나신 거냐"고 물었다. 이소은은 "뉴욕에서 만났다"며 "같이 있으면 한없이 즐겁고 좋은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또



    정말 잘생기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온라인 탑골공원'을 통해 재조명받은 가수 양준일이 '슈가맨3'에 떴다. 윤현준 CP는 어려운 과정을 통해 양준일을 섭외했으며, 녹화 현장에서 먹먹한 감정을 느꼈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서는 가수 양준일과 이소은이 슈가맨으로 등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온라인 탑골공원'에서 '90년대 GD'로 화제를 모았던 양준일의 등장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일은 과거 가수 활동을 하던 중 출입국관리소 직원에게 비자 도장을 받지 못해 미국으로 돌아갔으며, 8년 후





    이날 '슈가맨3'에서는 이소은과 양준일을 소화했다. 특히 V2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진 양준일은 시대를 앞서간 천재로 재조명 받고 있던 가수로 그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JTBC '슈가맨3' 캡처) 어제꺼 진짜 레전드 ㄹㅇ 많이 도와주셔서 이소은도 나왔다 하는데 존나 훈훈하고 따ㄸ스하구 막 슈가맨 넘 좋아 쳐돌이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시국에 일본 가수 음반은 죄송합니다... 오늘 반드시 슈가맨 3 시청 하고 오늘 출연진 이소은씨 양준일씨





    왜 편집해!!! 슈가맨 요번주에 양준일 이소은씨가 나올거 같은 예감입니다 방송에 안나와서 안부른 줄 알았는데 미공개로 네캐에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감이 없는거야 뭐야..저 세곡을 내보냈어야지 히트곡 2곡 내보낸것보다 미공개 3곡이 더 유명햌ㅋㅋㅋㅋ 심지어 키친으로 2차 점등하는거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87불인가 나옴 ㅋㅋㅋㅋ 이걸 방송안내보내고 왜 ㅋㅋㅋㅋㅋㅋ 이소은은 유명한노래가



    이소은 노래에 감동해서 울려고 들어왔는데 양준일 이소은 소환한 ‘슈가맨3’ 시청률 4% 돌파 슈가맨 다시 보는데 제작진들 왜케 따수하냐 이소은 임신해가지고 제작진 거의 세명넘게 붙어서 케어해줌 슈가맨 이소은 등장에 중고 시디샵을 뒤지다가... 오늘 반드시 슈가맨 3 시청하고 오늘 출연진 이소은씨 양준일씨 맞네요 맞아요 슈가맨 이소은 미공개영상 슈가맨 이소은 노래에 감동해서 울려고 들어왔는데 슈가맨 다시 보는데 제작진들 왜케 따수하냐 이소은 임신해가지고 제작진 거의 세명넘게 붙어서 케어해줌 신선한 발견이에요 슈가맨 재방인가보다 하며 채널 돌리뎌다 정말 신기한 소리가



    바로 너란 이유로 변했어 사랑하고 싶어 저녁엔 산책 삼아 오른쪽엔 바구니 왼쪽엔 너의 팔 양쪽에 끼고 수퍼에 들러 시장을 보는 거야 간식거릴 고르고 야채도 살피고 니가 좋아할 우유도 사고 내 손으로 만든 저녁식탁을 선물하고 싶은걸 서투른 내 요리 솜씨에 실망하지마 그래 나도 처음이야 누구도 아냐 바로 너야 혹시라도





    표현이 너무 부족한 감성보컬이라 생각합니다. 목소리의 감성이 더 대단하다고 평합니다! 이소은도 역시나... 보컬 실력이 딸린다는 말이 아니라, 그 이상의 뭔가 찌릿찌릿 하게 만드는 목소리가 더욱 큰 강점이라고요.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에서의 센스........ 이쁘게 나온 사진을 못찾아서 직접 스샷! 게다가 어릴적 데뷔한것과 이쁘다는것도.... 이 라인의 그 다음은 김윤희양이 차지할거라 생각합니다! 슈가맨에 이소은이 나온다는 말이 있길래 함 올려봄..이때 유희열과 같은 소속사였지 ㅋㅋㅋㅋ 이소은 남편 / 사진=JTBC 슈가맨3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슈가맨3'에 가수 출신이자 뉴욕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소은이 최초로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작별 부탁 키친 야 이.. 최근헤어스타일 파마머리 20년 전 그마음 그대로 제회 이소은 : 데뷔 1998년 1집 앨범 [소녀] 이승환의 드림팩토리 소속사의 가수 : 유희열 이소은 이소은의 키친이라는곡을 유희열이 만들어줬죠 뭔가 고음에서 아이유의 팬이 되기전엔 이소은만 좋아라 했는데 지난주 슈가맨 보고나서 계속 이소은 영상만 찾게 되네요^^ ps. 3:30초 방청신청을 PC통신과 우편으로 신청하라는 자막이 추억돋게합니다^^ 보다 이 곡을 슈가송으로 했으면 불빛이 더 들어왔으러 같음 참고로 유희열 작곡곡 귀여운 에이프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