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헐 키친 유희열이 만든거구나 유희열 삽화집 소장.jpg 유희열의 스케치북 5.1ch -> 2ch 변경되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9:46

    나왔으니...3년정돈 더 기다려야 하는건갘ㅋㅋㅋ 개웃김ㅋㅋ 토이 6집 Thank you 란 인데요 보시다시피 유희열이 조규찬을 진짜진짜 천재 뮤지션이라고 칭송합니다. 유희열이 천재라고 할정도면 대체 얼마나 재능이 뛰어난건지 가늠이 안가네요.. 영상 바로보기 영상 바로보기 [뉴스엔 한정원 기자] 가인이 아이돌 스케줄의 고충을 밝혔다. 11월 1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가인은 아이돌 스케줄로





    다만, 기존 '줄리엣'의 빠른 템포와 강렬한 댄스를 선보인 것이 아니라 종현이가 자기만의 색깔로 재해석 하여 불렀습니다 한 번 들어보실래요!? 참고가 되실 수 있게끔 기존 버전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종현이가 부릅니다 '줄리엣' (종현 단독 버전) (샤이니월드 V 콘서트 무대) 그리고 이 날 '바퀴' 라는 곡도 살짝 선보였습니다...만 이 곡은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트랙이라서 반적으로 음원 사이트에서는 들으실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아마 대부분이 잘 모르실거에요 그런데 신기하게 유튜브



    YOUNG HOLLYWOOD 트위터 ✔ sptv 트위터 ✔ Deezer 트위터 ✔ 102.7 KIIS FM 트위터 ✔ Full Sail University 트위터 ✔ 유희열의 스케치북 -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 언급 ✔ 연합뉴스TV 방탄소년단 '메이크 잇 라잇'



    좋았죠 그때? 이런다ㅋㅋㅋㅋㅋㅋ되게 따수워 마치 거울을 보는거같아요 / 저 지금 헷갈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웍까지 졸귀ㅋㅋㅋㅋㅋ 최근 놓쳤거나 미뤄두었던 영화를 매일 1편이상은 봤어요 82 추천영화들도 더러있어요 로맨틱 고전이라는 노트북 이프온리 이터널션샤인 러브액츄얼리 콜미바이유어네임 내가너를 사랑할수없는 10가지이유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 퀸카로 살아남는법 여왕의여자 돈의맛 유희열의 음악앨범까지 그다지 강렬한 느낌을 주는 영화를 못 만났어요 영화세포가 죽은걸까요 ㅋ 러브로지 500일의썸머는 어떤가요? 또 추천받고싶어요 노래 잘하는 윤하 ♡ 괜히 음악천재들이 아니구나 큽 지금 재방해줘서 보고 있는데 양준일급 정도 나와야





    체크 문화 BTS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3개 후보 ✔ KBS 뉴스 문화광장 방탄소년단 기네스 신기록..최단시간 100만 팔로워 ✔ 김영대님 트위터 ✔ 김영대님 BTS의 AMAs 노미네이션이 갖는 중요한 의미 ✔ 피독님 인스타그램 ✔ 타블로님



    하지만 오늘 같이 중요한 날엔 '그대로'라는 이 말에 감사하게 됩니다. 오늘이 MBC 라디오 개편 첫 날이었잖아요? 한결같이, 큰 변화 없이 12시 이 시간에 저는 그대로 있습니다. 17년 할 거지만 저도 오늘 한 번 생색 내 보려고요. 11월 17일 오늘과 내일 사이, 여기는 푸른밤 입니다. - 2014년 11월 17일,



    355,39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48,278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1,368,960보다 16.12%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2019년 12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31% 하락, 브랜드 이슈 0.45% 하락, 브랜드 소통 2.16% 상승, 브랜드 확산 30.51% 하락했다"고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뽕포유’에서는 트로트 대가들과 ‘합정역 5번 출구’ 편곡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26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가 이어졌다. MC 유희열은 “제작진이 저와 오늘 함께해준 뮤지션들 몰래 준비한 무대가 있다. 저도 오늘 현장에 와서 처음 얘기를 듣고 반갑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교차했다”고 무대를 소개했다. 조명이 꺼지고 무대 뒤 화면에는 신해철의 모습이 등장했고 신해철이 ‘아버지와 나’를 선보이는 과거 영상이 흘러나왔다. 이어 미발표된 ‘아버지와 나 파트3’라는 곡이



    입니다 ㅎㅅㅎ (네 성가 좋아합니다 ㅎㅎ) 여러분의 오늘 하루는 안녕하셨나요? 이제 몇 시간 후면 또 월요일이지만, 오늘까지는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가벼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자, 그러면 오늘도 제가 해야 할 일, 종현이의 시간을 다시 그려보는 일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광고,





    함께 태사자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한달 넘게 연습을 하고 녹화를 한지 2주, 드디어 어젯밤 방송이 된 ‘슈가맨3′”라며 “데뷔 날 보다 더 떨고 긴장한 방송이었네요. TV에서만 보던 유느님 만나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멋있게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김형준은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이 파일럿일때부터 섭외요청을 받았는데 활동을 할 생각도 없었고, 살도 많이 쪄있는 상태여서 추억 속의 모습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계속 거절을 했고, 슈가맨1, 슈가맨2 때도 역시나 그런 이유들로 거절을 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김형준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