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지훈 유연석 옹성우 남산의 부장들 VIP시사회 영상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후기들이 좋은거같네요 남산의 부장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0:18

    숨을 내쉰 것 같아요. 같은 사건을 다룬 과는 완전히 다른 톤으로 역사의 무게를 실감하게 만듭니다. 왜 그가 총을 쏘게 된 건지 늘 궁금해 왔는데 원작자의 치밀한 조사와 우민호 감독의 상상력으로 빚어낸 이 영화로 어느 정도의 답답함은 해소된 것 같아요. 많이들 보면 좋은 영화라 생각됩니다 내부자들이라는 띵작을 만든뒤.. (감독, 각본) 전작 마약왕에서 삐끗해서.. (감독) 내부자들이 우연의 산물로 나온게 아닌가 하는 얘기도 있었죠. 남산의부장들 (감독,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후기들이 좋은거같네요 정지훈 유연석 옹성우 남산의 부장들 VIP시사회 영상 (pic) 남산의 부장들 시사회 반응들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 반응 ㄷㄷ 남산의 부장들 시사회 평 남산의 부장들 VIP 시사회 김소현 남산의 부장들 VIP 시사회 김용지 남산의 부장들 VIP 시사회 고성희 '남산의 부장들', 43.5% 예매율 1위..'극한직업' 사전예매량 경신 남산의 부장들 VIP 시사회 전여빈 남산의 부장들 시사회 보구왔어요 정지훈 유연석 옹성우 남산의 부장들 VIP시사회 영상 오늘자 이병헌 이성민.jpg 남산의 부장들 VIP 시사회 이정현



    15세 관람가로 확정났다는 기사가 보이네요 우민호 감독 영화중에 15세는 처음 아닌가요? 마약왕도 15세였었나.. 어제 시사회 후기들 보니까 반응이 좋더라고요;;; 히트맨도 재밌어보이던데 이건 약간 반반 나뉘는거같고... 저는 수~목 이틀동안 한편씩 볼까 합니다ㅋㅋ 역시 블라인드시사평은 거르는게 맞나봅니다 특히 엠바고도 어긴 왓차 블시평은.. 일단 언시후기는 정말 대박이네요 기대작인데 더 기대가 커지네요. 저녁엔 일반 시사인데 밤에 후기 쏟아질듯





    영화가 한국 현대사의 큰 분기점이었던 10.26의 주인공들 내면 깊숙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영화에선 김규평이라는 이름으로 바뀐 중앙정보부장의 40일간의 행적을 쭉 따라가는데 보는 저 역시 덩달아... 가시방석 같았던 그의 입장이 된 느낌이라 입안이 바싹 말라오는 듯했네요. 사실적인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2시간 좀 안 되는 시간이 아주 꽉 들어차있어서 엔딩 이후에야 편한





    기대감과 입소문에 힘입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넘었을 뿐 아니라, 예매율 역시 절반에 가까운 43.5%를 기록하는 등, 설 연휴 독보적인 흥행 강자임을 예고 중이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개봉 3일 전인 일요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높은 예매량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입소문을



    남산의부장들 15세 관람가였네요 영화 언론시사회 후기 남산의부장들 금일 언론시사회 후기 [남산의부장들] 오늘 언론시사회 후기가 상당히 좋네요 ㄷㄷ 근데 설에 가족끼리 볼만할지 손익분기점이 500만이라는 소리가 있어 흥행성공할지는 좀 봐야겠네요 출연 배우들 이름값 답게 연기력들은 일단 확실한가보군요 ㅋㅋㅋ 어쩌다 시사회 표가 생겨서 후다닥





    보러갔는데... 늦어서 뒷자리라 배우들 얼굴이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아이폰으로 보니까 누가 누군지 비교가능 영화는 음.... 내용은 실화바탕이니까 다 아실테고... 그래서 전 더 고구마 먹은듯 답답했습니다. 이게 잘만든거 맞겠죠?? ㅋㅋㅋㅋㅋ 머지막이 고구마 백개입니다 크으 속터져어~ [OSEN=하수정 기자] 폭발적인 호평 속에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젬스톤픽처스)이 개봉을 하루 앞둔 1월 21일 낮 12시 5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사전 예매량 10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남산의 부장들'이 폭발적인





    입증했다. '남산의 부장들'은 역대 설 연휴 최고 흥행작이자 1,600만 관객 동원작 '극한직업'의 개봉 당일 오전 9시 30분 예매량인 10만 1,682장을 하루 앞당겨 경신했다. '남산의 부장들'이 22일 개봉하면 입소문 바람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남산의 부장들'은 배우들의 인생 연기 경신, 우민호 감독이 '내부자들' 이후 새로운 명작을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평단의 고른 호평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예매율에도 즉각적으로 반영되는 중이다.





    쟁쟁한 한국 영화 경쟁작들과 외국 영화들을 제치고, 폭발적인 입소문 상승세를 타고 있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다. 설 연휴 전세대가 영화를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문대로 연기파 배우들 나와서 잼있습니다. 설영화라서 700만~800만은 찍을듯ㅋㅋ PS. 제5공화국 보고가면 더잼잇음ㅋ 영화 '남산의 부장들' 언론시사회 초록창에 검색하면 안나오길래 남산의부장들 15세라고 검색하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