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이 개선 논란.기사 오늘 KLPGA에서 신기록이 하나 작성되었네요. KLPGA 시청자 4천명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1:18

    김태희 동생으로 잘 알려졌으며 지난 2004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했다. 이후 ‘백설공주’(2004) ‘인순이는 예쁘다’(2007) ‘우리 갑순이’(2016~2017)와 영화 ‘연평해전’(감독 김학순·2015) 등에서 얼굴을 알렸고 지난 6월에는 웹 예능 ‘마일리지 싸커’에 출연했다. KB 챔피언쉽 우승으로 임희정이 추격을 하네요. (2400점 vs 2100점) 임선수가 조아연보다 롱 게임이 좀 더 낫더라구요. 그외에도 이승연, 박현경 선수도 예년같음 신인왕 탔을텐데 역대급 경쟁으로 아쉽네요.ㅜㅜ 오히려 임희정이 막판에 좀 더 피치를 올리면 최혜진의 다승을 위협할도 모르겠네요. ps. 한국의 임희정과 일본의



    지난 6월에는 웹 예능 ‘마일리지 싸커’에 출연했다. 이가영선수 홀인원이네요. 경기 끝나고 Benz E300 Avantgarde 몰고 집으로...ㄱㄱㅅ 일요일에 경주에서 LPGA.KLPGA 선수들의 멋진샷들 구경하고 MVP먹은 김아림선수와 한컷했네요 역시 김아림선수는 언제봐도 샷이 파워풀샷이더군요 매치상대 유소연선수도 잘했는데 컨디션이 조금 안좋아서 아쉬운 게임이었네요 안녕하세요. 날나리입니다. ~~~~~ 어제 대망의 쓰챔을 끝내고 나서 아쉬움을 달래고자 저도 글을 하나 남깁니다. 아쉬움이라는건 스코어가 안좋다고 해서 아쉽다 라기 보다는 올 한해를 보내면서 이렇게 즐겁게 골프치고 치열하게 서로 경쟁하고 했던 시간이 이제 마무리가 되었다는게 아쉽네요. 한마디로



    올해 최대 쓰레기방 피해자 오락글님... 재미삼아 왔다가 눌러앉게 되어버렸네요.. 곧 이방을 탈출하실겁니다. ^^ 하지만 탈출하더라도 우리를 잊지 말아주세요.... 툼툼이님 : 처음 이방에 오셔서... 명예의 쓰레기를 당당히 가져가시네요.. 덕분에 많은 분들이 웃을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1차 쓰레기는 저였습니다. 자존심 쎄신 분들이 쓰레기방에 모여있다보니... 꼴등했으면.. 아마 울고 있었을텐데... 다행히 툼툼이님이 모든





    알고 기를쓰고 덤볐으나.. 오랜너님과 공동 1등으로 사이좋게 마무리 했습니다. 기억나는건 17번홀..18번홀 둘중 하나일텐데... 티샷 잘 보냈으나.. 어려운 러프에서 우드로 파5도전한다고 하다가 쪼루.... 바로 앞에 벙커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보낼수 없다며.. 우드를 다시 잡고.. 잘 보냈습니다. 안녕 우드... 그동안 너를 원망하였으나 너로 인해





    달리냥님 : 올 초에 몽베르에서 뵙고 이분 역시 구력이 장난 아니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명불 허전.. 2등 축하드립니다. 다음에 케사장님 만나서 제 대신 밟아 주세요... 제발~~~~ 남은 4~6 개월간 케사장님이 우리를 얼마나 갈굴지 눈에 선해서.... ㅠㅠ 엔드리스님 : 최근 골프당에서 가장 많이 시간을 보내게 되었네요.. 항상 노력하고 고민 하는 모습 그리고 상대방을 제압하는 모습 두려워요.... 곧 따라잡힐까봐.... 살살해주세요 오락글님 :



    하는데 위치가 ㅎㄷㄷ 경기위원이 칠 수 있으면 쳐도 된다 하니까 "칠게요" 하더니 씩씩하게 올라가서 쳐냈네요! 와우! 중계 보는 전 무서워서 ㄷㄷ거리며 보고 있는데 조아연 선수는 아무렇지도 않게 저길 가서 칩니다ㅠㅠ 이렇게 힘들게 건진 한 타가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조아연선수 화이팅~ㅎㅎ 시간: 6:00 인원: 케사장, 파라오, 포근한푸우 + @ 장소: 양주 레이크우드cc 코스 : KLPGA 대회 코스 그린피: 140,000원 (카, 캐 별도) 명문구장에서 라베 한 번 해보시죠. 한 분 모십니다. 합계 9언더파 207타로 이가영을 1타 차로



    오프 하려고 했는데... 올해가 가기전에 다시 가고싶어요.. 날잡아요 ... 텔레형.. 모두들 고맙습니다. 오전에 계시한 바와 같이 8월 16일 금요일에 한 팀 꾸려서 나갑니다. 장소 : 블루헤런cc 시간 : 8/16(금) 8시경 참석자 : 늘동산. 라미우스님. 블레인님. 라꾸락꾸님 그린피 13.5만원 카트비/캐디피 별도 (라미우스님 연락처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KLPGA 메이저 경기를 치루는 구장인 만큼 재미를 보장합니다. 특히 그늘집에서 마시는 생맥주는. 캬아~~ 개인적으로는 작년에 라베한 구장입니다. 네홀 남기고 이븐을 노리다가 5오버로 끝냈었네요. ㅠㅠ 비가 예상됩니다만 더운 여름이라 반가울 수도.





    시부노와 외모, 치는 스타일 모두 도플갱어처럼 비슷합니다. ㅎㅎ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프로 골퍼 이보미(31)와 배우 이완(35·본명 김형수)이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보미와 이완은 28일 서울 강남구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부모와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혼배 미사로 진행됐다. 혼배 미사 주례는 염수정 추기경이 맡았고 스포츠 스타와 배우의 만남인 만큼, 이날 결혼식 현장에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모였다. 이완의





    누가 우승해도 좋네요~ 이것은 골프인가 양궁인가? 주모!!!!!! [Info.] ㅇ2019 시즌 한국 선수 - 10승, 메이저 3승 ㅇ역대 신인왕 리스트!!! 2019 이정은6 2018 고진영 2017 박성현 2016 전인지 2015 김세영 2012 유소연 2011 서희경 2009 신지애 2006 이선화 2004 안시현 2001 한희원 1999 김미현 1998 박세리 대다나다~~ 파이팅 코리아! 이거 KLPGA인가요?? ㅎㅎ 김효주,박성현,이미향,고진영,박인비 등등 상위권이 온통 우리선수들로 포진되어있네요. 김효주프로처럼 스윙하고싶은데 언감생심이죠~ㅎㅎ 오늘저녁 결승전으로 주말 마무리해야겠네요. 우리선수들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동탄에 서식하는 엎어치키선수 입니다 :)





    시작과 끝이 좋다면 다 좋은거겠죠. 어제 시작은 그렇게 좋지 못했으나 끝은 멋지게 마무리했습니다. ^^ (사진은 블루헤런의 시그니처 홀입니다. 티샷위치에서 보는 나무들의 모습이 장관이네요) 어제 툼툼이님이 멘탈이 멀리 가출했을 상황인데 쓰레기 단톡방에 있는 모든 분들이 뒤돌아 보면 그런 경험을 안해보신 분이 없었네요. 모두 말은 안하지만... 조금이라도 더 잘 치기 위해서 나름 연습도 많이하고 고민도 많이하고 했는데 그게 잘 안될때 멘탈은 산산히 부서지고 심지어 쓰레기 모임은 멀리건 따위는 개나 줘라는 소신을 같고 나름 빡빡한 룰로 치다보니.. 어제 툼툼이님이 멘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