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와대 선거개입 의혹, 송철호 울산시장 소환 류죄수 사건과 송철호 울산시장 사태가 죄국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8:05

    시장이 공약 수립과 이행에 도움을 받았을 가능성을 두고 수사를 해 왔다. 균형발전위는 지역 불균형 해소와 국가균형발전 정책 수립을 담당하는 대통령 직속 자문기구다. 글 읽기에 앞서서 파란색 글이 바로 임동호 전 최고위원의 원래 증언이고, 빨간색 글이 검찰과 언론이 왜곡한 증언입니다. 임동호 "경선



    70번 가량 검찰에 불러 이런 식의 진술을 강요했다”고 말했다. 이정도면 검찰+자유당은 당해체 수준 모략 아닌가요? 문대통령 지지자들은 아래 대통령과 민주당 지지율 상승에 안도하고 있다 . BUT 그게 좋은 일만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싶다 사람들이 리얼미터를 못믿겠다고 하지만 사실 못믿을 것도 아닌 게 리얼미터는 별로 잘못이 없다 . 그냥 위에서 시키는대로 민주당 지지자 50%





    이렇게 전달된 것은 김 전 시장이 유일하다"는 진술을 했다고 한다. 박 비서관은 현재 청와대에 사표를 내고 출근하지 않고 있다. 해당 첩보를 접수받은 경찰청은 첩보의 내용을 볼 때 본청 수사 사안이 아니라 판단해 한달이 조금 지난 2017년 12월 29일 해당 첩보를 울산경찰청에 하달했다. 황 청장이 김 전 시장에 대한 압수수색을 개시한 것은 지방선거를 석 달 앞둔 2018년 3월 16일이었다. 2017년 11월 박형철 대통령





    학생들이 사회 나와서 언론과 좌빨들의 플레이에에 속고 또 속으면서 세싱탓하지만 글쎄 내년 총선 4월15일 까지는 시간이 많으니 그안에 밝혀지겠지 ? [출처] 민식이법 무산 범인 나왔습니다. | 작성자 어둠은빛을이길수없다 (과거 좌빨들의 거짓선동 사례 ) 박정희가 여대생 불러 술먹다가 김재규 총에 맞았다는 분들에게 ~ (팩트 정리) 10.26 당시 궁정동 안가는 김재규의 중정이 관리함 (박정희와 아무런 상관없는 장소임) 그날 모임의 호스트는 김재규 임 술 -김재규 준비 밥과 안주-김재규 준비 악기-김재규





    받는 류모씨는 "당시 식당에는 황운하와 나, 그리고 송철호가 아닌 강길부 국회의원이 있었다"고 확인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길부라면 자유당출신 무소속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파면팔수록 오히려 자유당과 검찰청 내란범들에게 역풍인데요?ㅋㅋ 경찰이 송병기(57) 울산시 경제부시장의 가명 조서에 송 부시장을 레미콘업체 사장의 전 운전기사로 기재한 것으로 확인됐다. 검찰은 지난해 경찰이 송 부시장을 참고인으로 조사하면서 고의로 송 부시장의 신분을 속이고 가명 조서를 작성했다고 보고 있다. 검찰은 허위공문서작성 혐의



    꼭 꼬리를 잡히는게 정치임 ^^ 결국 검찰의 안테나에 울산시장 경선에서 무리수를 둔게 꼬리 잡히고 조국+ 유재수 + 백원우 +송철호 등이 검찰에 털리면서 결국 청와대가 그댓가를 치루는 중임 (결론) 문재인이 울산 지방선거에서 무리수를 둔 배경은 멀리 노무현의 탄핵과 그대 반기를 든 호남에 대적하기위해 문재인의 본거지 부울경을 키우기위한 무리수였음 여기에 더 공포감을 준게 박근혜 탄핵 당시 비박이 등을 돌리는걸 보면서 문재인은





    북미정상회담 하지 말아달라고 미국 측에 요청했다는 발언)그거야말로 국정조사를 해야 할 사안”이라고 반박했다. 김 의원은 “첩보가 이첩이 됐는데 ‘야당 시장(김기현 전 울산시장)이기 때문에 탄압을 하기 위해 여러 추가 조치가 있었다’ 이런 게 나와야 그게 국정조사가 되는 것”이라며 “지금 그런 게 없이 그냥 첩보 이첩 사실만 가지고 국정조사를 하면 청와대에 국정조사할 내용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라고 했다. 이어 “지금 아무리 선거를 앞두고 있지만 이건 정말 국민들한테



    울산경찰청 지수대와 당시 수사라인 경찰관의 현재 근무지인 울산남부경찰서 지능범죄수사팀 등을 압수수색했다. 지방경찰청장의 일정을 관리하는 울산경찰청의 정보4계와 황 전 청장에게 울산지역 민주당 관계자를 소개해준 것으로 알려진 A 총경이 근무했던 홍보담당관실 등도 압수수색 대상에 포함됐다. 황 전 청장은 2017년 8월 울산경찰청장 부임 후 기존 수사팀을 배제하고 새 수사팀을 구성해 김 전 시장의 측근 비위를 대대적으로 수사했다. 검찰은 황 전 청장과 수사팀이 청와대 첩보로 김 전 시장에 대한 수사가 시작됐다는 사실을 인지했다는 진술을 이미 확보했다. 검찰은 경찰이 김 전 시장이 자유한국당



    최근 대검찰청과 울산지검을 압수수색했다. 기소 이후 재판단계에서 울산지검이 확보한 증거를 서울중앙지검이 증거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서울경제] 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개입 의혹의 핵심 인물로 꼽히는 송병기(57) 울산시 경제부시장이 구속을 피하면서 영장 기각 사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 부시장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명재권 서울중앙지방법원 영장전담 부장판사가 내놓은 기각 사유엔 사실상 송 부시장 측이 주장한 논리가 상당 부분 반영됐다는 평가다. 송 부시장은 31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시20분께까지 3시간가량 영장실질심사를



    토로했다. 1. 총선 앞두고 전 울산시장 김기현을 청와대 첩보 받아 경찰이 수사 진행 김기현 측근 70~80명 소환 조사함 2. 경찰 수사전 김기현 시장 여론조사에서 앞도적 승리예상 경찰 수사로 인해 총선에서 패배함 3. 수사결과는 측근 70~80명 소환조사 및 여러 차례 압수수색 했지만 무혐의라 검찰에 기소조차 안됨 4. 결국 조국 측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