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명수 '맛은 볼게' 힘든 와중에도 사람 가리는 박명수 박명수 ㄹㅇ 노홍철을 이뻐했는드ㅡㅅ '박명수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06

    '여러분', 김연우의 '나와 같다면', 박정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등 많은 무대들이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며 1년도 안된 방영 기간이지만 그 짧은 기간동안에만 9년째 방송중인 후발주자 불후의 명곡에 못지 않은 많은 업적을 남긴 전설의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 초기 연출자인 김영희PD는 나중에 자신이 연출한 프로그램 TOP3 안에 나는 가수다를 꼽기도 하였다. 아차상 : 개그콘서트



    하나인 박명수 진짜사나이 박명수씨는 라디오에서는 정말 잘하시는데 박명수도 감탄한 정형돈 3행시 박명수의 강호동 전성기시절 싸움 목격담 며느리특집?에서 분홍립스틱 디스코 버전으로 부른거 내 웃음지뢰 도니 : 박명수씨 어딨나요? 전화 : 근처 5m 안에서 접근중입니다 세훈 예전에 무도에서 박명수가 지어준 별명이 뭐였지?



    기록했다. 방송 초창기에는 무한도전 추격전에서 영감을 받은듯한 이름표 떼기 레이스와 방울 숨바꼭질 등을 선보였으나 포맷이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한 모습이었는데 2011년 하반기부터는 프로그램이 정체성을 제대로 갖추기 시작하며 지금의 형태로 이어져 오고 있다. 아차상 :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도 런닝맨에 뒤지지 않는 높은 시청률을 유지했다. 레귤러로 방송되는 지금과 달리 초창기엔 시즌제로 끊어서 방송하였다. 일요일이 좋다의 코너로 편성되기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명수의 미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과거 자신이 운영했던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학생이 등록금을 납입하지 못하자, 조건 없이 선뜻 돈을 빌려줬다. 뿐만아니라 서울 시내 한 호텔에서 주차요원 아르바이트생이 실수로 차량 범퍼를 파손시켜 수리비 견적만 800만 원이 나왔으나, 당시에도 박명수가 수리비 전액을 대신 부담한 바 있다. 대단한사람이네 보기와다르게 대인배시네요 보기좋아요 아주 편하게 보고 있다가 박명수 들어오면서 확 불편하네요 박명수 타입의 우기기 저로써는





    doa_s2, 유튜브 도아TV (이예린) ▷ 인스타그램 윤아라 yoonara_mood iMBC 이호영 | 사진 인스타그램 끼리끼리' 마지막 멤버는 인피니트 성규, 오늘(8일) 제대 후 촬영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끼리끼리’의 마지막 ‘히든카드’가 인피니트 성규로 밝혀졌다. 오늘(8일) 군 제대를 앞둔 그가 일요일 밤 정규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오는 1월 일요일 밤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 측은 8일 “인피니트 성규의 제대를 축하한다. ‘끼리끼리’가 컴백의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마지막





    사이도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 박명수도 일로 친해졌고 일로 엮여 있는거 아니나. 우리도 그렇다. 엄청 친하다"고 말했다. 민호는 "처음에 형이 '우리 비즈니스 관계다'라고 말할 때 굳이 저렇게 말 안해도 되는데 하고 서운했다. 본질로 들어가보면 의리도 있고 정도 있지만 일이 중요한거고 왜 형이 그렇게 말한지 알겠다"고 말했다. FTA 삼행시를 어떻게 저렇게 지었냐고ㅋㅋㅋㅋㄱㅋ 무도 관계성 처돌이ㅠㅠ [뉴스엔 최승혜 기자] 박명수가 '티끌모아 티끌'이라고 얘기하는 이유를 밝혔다. 1월 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조우종





    줄어듭니다. 2314 46 4 100 제 남자친구는 절 좋아하긴 하는걸까요?? 3925 39 5 인스타그램에서 살 빼준다고 허위 과장 광고 하는 사람들이 적발 됐는데요. 리스트에 글씨가 작아 잘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있는데. 진짜 살 빼준다는 음료는 왜 마시는 건지... 미운(우리)새끼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른 끝났어도 노홍철의 박명수 저격은 끝이 안 났네요ㅋㅋㅋ 괜히 무도에서 박명수한테 연타 날리는 노홍철 다시 보고싶네요ㅋㅋㅋㅋ 배째짐 진짜ㅋㅋㅋㅋㅋㅋ 박명수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 하던 고등학생이 엄마 병원비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을때 그때 박명수씨가 월급에 엄마 병원비까지 주면서 나중에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궁금해진다. /pps2014@osen.co.kr 무도도 흥했던 짤들 영상 오분순삭에 올렸더라 ㅋㅋㅋㅋㅋ 꿈은 없고요 그냥 놀고싶습니다 이런거나 ㅋㅋㅋ 박명수 n행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M대로 저작권 위반 다 잡았으면 이런것도 없겠지 싶음 진짜 너무 웃겨 얘랑 박명수 날라다닐 때가 젤 재밌었던 거 같아 진심ㅋㅋㅋㅋㅋ 악마의 아들 시절ㅋㅋㅋㅋㅋㅋ 돈가방1이 ㄹㅇ 독기 절정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공중파에서는 못하는 드립을..





    ‘히든카드’로서 합류하게 된 만큼 핵심 멤버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 전역하는 성규는 지난 2010년 남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데뷔, 뛰어난 가창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 큰 인기를 끌었다. 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번뜩이는 재치와 특유의 센스로 두각을 드러내며 이름을



    역사 쓴 방탄소년단 ✔ 20191230 박명수의 라디오쇼 작곡가 조영수님 방탄소년단 언급 ✔ [MBC 뉴스투데이] BTS 자필 서명 마이크 세트, 美 경매 첫 등장 ✔ 20191230 (모닝와이드) 굿모닝연예 방탄소년단 자필 서명 마이크, 美 자선 경매 등장 ✔ [기사] 방탄소년단 제이홉 참여 '디오니소스', 美 MTV '2019 K팝 숨겨진 명곡' 선정 ✔ WEBTOON - SAVE ME Newcomer 최다구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