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셨다..조만간 발표' 눈감고 들으면 박찬주 꼭 홍문종 같네요 홍문종...... 홍문종 "박찬주, 우리공화당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9:27

    이력서도 모두 가짜 또는 위조가 되는 것이고 그러면 그의 경력 자체가 무효가 되어야 하는 것 아닌가? 그런 그가 다른 사람의 논문을 논하는 것이 말이 되는가? 전희경 의원과 자유한국당은 이 질문에 답할 수 있는가? '피의자'인 한국당 법사위 의원들은 자격이 있나 자유한국당은 주장한다. "본인이 고발되었으니 피의자인데, 피의자가 어떻게 장관을 하냐,



    -전화연결 한국당, 박찬주 사실상 영입철회 "마음의 고향인 우리공화당에서 모실 것" - 홍문종 대표 (우리공화당) [인터뷰 제2공장] 계엄령 문건 수사, 전익수 대령 수사결과 은폐 의혹 & ‘희망계획’ 추가 계엄령 문건 등장! - 김정민 변호사 (前 군 법무관) * 3부 [정치구단주] 황교안, '보수통합'으로 승부수?



    될지 모르겠구요 암튼 20대 총선보다 지역구에서 20석 이상은 가져오길 기대합니다 비례도 정치동아리에 줘선 절대 안되구요 올해 4월15일 이후엔 좀더 우리 국민들 (토착왜구제외) 수준에 걸맞는 국회를 보고 싶습니다 안보고 살고싶다 . 그 할아버지 그분과 이름이 갑자기생각안나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부산 수영구 남천성당에 마련된 모친 고(故)강한옥 여사를 조문한 홍문종 우리공화당 대표를 만나 이렇게 말했다고 홍 대표가 전했다. 홍 대표는 조문 직후 기자들과 만나 "제가 먼저 박근혜 전 대통령 얘기를 꺼냈다"며 "(문 대통령이





    진정한 초고화질 TV' 4868 36 4 99 뱅쇼라고 아시나요?.jpg 5093 35 0 100 서양의 경우 거의 대부분 월세로 살아요... 6762 28 6 홍문종 의정부시을 조원진 대구달서구 병 만약 1. 저 둘이 우리공화당 비례로 나온다면? 2. 홍문종이 비례, 조원진이 지역구로 나온다면? 3. 조원진이 자한당과 선거연대 없이 붙는다면 승패는? 정말 저 둘을 다음 국회에서 안보고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필수 이수단위 등 교과부담을 완화하고 특목고 전문교과과정 등을 전문 활용하겠습니다. 직업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특성화고 , 전문대학, 산업정보학교 등과의 긴밀한 연계를 추진해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겠습니다. 아울러, 기초학력부진, 학업 부적응 학생에 대한 학업 안전망 또한, 확충하겠습니다. 교육소외 지역을 중심으로 학습치유센터를 구축하고 학교 내에 대안교실, 공립



    탈북자들이 일베 하며, 태극기부대 찾아 다니면서..선동 하는데.. 그거 딱 하나임.. 돈 벌고 싶어서~ 태극기 부대 입맛에 맞는 소리 해주는거임... 그 사람들은 생활총화로 단련 되어 하나님 안 믿어도 돈을 주니, 교회 가서 교회 신자들 입맛에 맞게 잘 이야기 해줌... 정치질 하려고 북한팔이, 안보팔이 하고 북한서





    %EB%B0%95%EC%B0%AC%EC%A3%BC+%ED%99%9C%EB%8F%99 꼭..... 꼰대.... 자유당에서.... 활동하겠다...는.... 굳은........의지...!!!!!!!!!!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이 보류된 박찬주 전 육군 대장이 우리공화당 영입설을 부인했습니다. 박 대장은 오늘 YTN과의 통화에서 오래 전부터 우리공화당 입당을 제의받았고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고 있지만, 이번 총선을 앞두고 갈 생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ㅆㄹㄱ들끼리 놀고들 있네요 ㅎㅎ ◆ 최혜영> 네. 강의 의뢰를 하려고 전화를 하셨나. 아니면 장애인 관련한 정책에 좀 자문을 구하고자 전화를 했는 줄 알았죠, 처음에는. ◇ 김현정> 그랬다가 바로 오케이 하시지는 않은





    탈북해서, 먹고 살라고 북한팔이,하며 낼 간첩 넘어온다고..하고 대한민국 공산화니, 빨갱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 전부 아직도 6.25때 망령 못버리고 사는 사람들에게 선동하기 위한, 자기 정치를 하기 위한 정치수사일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이제 잘 알지도 못하면서 북한 글, 작작 올리고 정신들 좀 차리쇼..ㅉㅉ 홍문종: ~(중략) ~ 죄도 없는 대통령을 천일넘게 가둬놓고~ 다 죄가 없는 걸로 나왔잖아요? 변상욱: 사법적 판단이 .. 홍문종: 물론 사법적 판단이 있긴하죠. 근데 그렇게 수사해놓고 보니 돈 받으신게 없잖아요. 뇌물죄가 아니라는 거죠 .. ———————————————- ㅋㅋㅋㅋㅋ





    입 꾹 다물고 저런 이상한 선거법도 통과시키는 정의당을 보면 기가 막히달까 [단독] 조원진-홍문종 사실상 갈라섰다…이번 주부터 우리공화당 집회 따로 개최 조원진 vs 홍문종 누가 이길까요? ㅋㅋㅋㅋ 출처: **?arcid=0013894914&code=61111111&cp=du 대단한 인물인가봐요.. 바로 모셔가네요... 새누리당에서 박찬주 데리고 오려고 “보물을 보물처럼 다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라는 말까지 하네요 ㅋㅋㅋ 대표님 말씀대로..보물이긴한데.. 새누리당에 가셔야 진짜 보물입니다. 양보부탁드립니다 【서울=뉴시스】문광호 기자 = 우리공화당이 '공관병 갑질' 논란으로 자유한국당 영입이 보류됐던 박찬주 전 육군



    ㄷㄷ 13134 10 1 74 세계최대 fta 'rcep'협정문이 7년만에 타결 10181 22 99 75 카카오맵에 재밌는 기능이 생겼네요 8227 30 13 76 요즘 개발자 기근현상 느껴지시나요? 3141 51 1 77 카드값 때문에 싸우는 커플...gif 10364 20 1 78 현재 미국에서 현대기아의 위상. 5437 40 7 79 요즘 연락 중인 일본 처자의 이해 할수 없는 부분 4811 42 0 80 카카오톡 유부남 오열 기능 추가.jpg 7239 31 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