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젠 다 나오네요. 참. 웃김. 나도 해체했는데 뭘 어떡하나 이런 생각 있지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6:07

    일정 [Maker (MKR)] MCD 출시 (11/18) [Chainlink (LINK)] 밋업 (11/18) [Crypto.com (CRO)] 거래소 클로즈베타 (11/18) [AERGO] AMA (11/18)🆕 [Cortex (CTXC)] AMA (11/19)🆕 [AION] 하드포크 (11/19) [IOTA] 스마트 시티 엑스포 (11/20) [Ethereum Classic (ETC)] Core Dev Call (11/21) [0x (ZRX)] 프로토콜 v3 업데이트 (11/25) [Monero (XMR)] 업그레이드 (11/30) [ETHOS]



    15시간 30분으로 이례적으로 장시간 이뤄졌다. 이는 해당 재판의 쟁점인 정당방위 여부를 두고 치열한 논쟁이 있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사건의 발달은 이렇다. 과거 심장혈관 조영술을 두 차례 받은 B씨는 사건 당일인 지난해 9월19일 오후 7시40분께 심장 통증을 호소하며 119 구조대를 통해 1시간 거리의 전북대학교병원으로 이송을 요청했다. 출동한 A씨와 구급대원 2명은 심전도 검사, 혈압·맥박 검사 등에 나섰다. 생체징후 측정 결과 B씨에게 특별한 이상이 없자 "가까운 병원으로





    주변에선 나중에 민원이라던지 분쟁이 있을 경우 정신치료로 인한 휴직기록이 발목을 잡을 수 있다고 절대 정신과치료로 질병휴직은 하면 안된다고 하던데 진짜 그런가요? ㅠ.ㅠ 프사미횽은 나름 팬덤도 있고 말하는게 좀그래서 글치 나름 귀요민데 나머지는 걍 잣밥이구만 한주둥이로 두말하고 들키면 빤쓰런이나 해싸코 프사미횽 횽이 대장해라 예전에 이런 댓글들을 쓴적이 있는데요. 시장의 시세 혹은 추세를 예측하는건





    느낌..마케팅하려고 게임단 하는건데 육성 기조로 간다고 다이소 만들어서 회식만 왕창시키고 카트라도 잘해서 다행.. 어제 쪽지를 주셨던 분은 제가 비추들 때문에 버티지 못하고 탈퇴 했었을까봐 저렇게 붙어도 늦게라도 제글에 와서 추천 눌러줄테니 다시는 탈퇴 하지 말란 당부를 주셨어요 늦게 오셔서 눌러 주셨군요 감사해요 정작 진짜 이유는 이곳에 있음에 저를 불편하게 했던 몇분 때문 이었어요 오래된 지난글에 까지





    , 회사자금이 부족할 때 회장개인자금을 지원한 사실과 대표이사가 ‘ 세무공무원에게 뇌물을 주고 추징금을 줄이겠다 .’ 며 본인으로부터 돈 2,000 만 원을 받아 착복한 범죄의 형사재판 판결문 등을 제출했음에도 주식양도소송 재판부가 사실관계를 뒤집어 “ 원고 ( 본인 ) 의 청구를 기각한다



    있는 기술을 개발했죠. 만일 이들이 합법적인 실험을 통해 기술을 개발했다면 어땠을까요? 제약이 정말 많은 환경에서 그만한 데이터를 빠른 시일 내에 얻을 수 있었을까요? 더 나아가 지금 '마인드컨트롤 전파무기' 피해자들이 겪고 있는 생체실험을 통해서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이들은 BCI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명 '원격 뇌 해킹'이죠. 이들이 왜 불편하고 위험성이 많은 실험 방식을 택했을까요? 그냥 납치해서 실험실에 가둬놓고 실험하는 것이 훨씬 수월했을텐데 말이죠? 바로 '뇌지도' '뇌파 빅데이터' 때문입니다. 실험실 내에서



    아버지가 8시간씩 연습시켰다고 하고 사실 거슬러 올라가면 음악천재인 모차르트,베토벤, 파가니니,리스트등도 혹독하게 훈련시키는 극성 아빠들이 있었구요 오히려 엄마들보다 아빠들이 극성인 경우가 많더군요 자신의 직업까지 포기하면서 올인하고~~ 부모의 극성이 아이들을 침묵하게 만든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그게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갈수록 드는군요 2019/11/02 누가 할래? 유이 코타로





    내가 사과를 해야될 일을 아닌데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 못하는거 같은데 주차라인을 저따구로 무시하고 주차할꺼면 운동장 가서 주차하지 왜 주차장에 들어와서 피해야 나는 차 못빼고 아줌마한테 더이상 할말 없으니까 알아서 빼서 나가 사과? 사과는 아줌마 당신이 해야하는거야 아니야? 뭐 어떻게 해줄까 난 차 못빼고 아줌마가 알아서 차를 빼던 걸어가던 내가 퇴근할때 까지 기다렸다 나가던





    국민이 불러도 안 하신다. 큰일 났네 유시민:뭐.. 내가 나가면 압도적으로 이기게 해 준다, 그렇게 안 해준다? 저는 그런 판단에 동의 못한다는 거예요. 최욱:와 클났다. 내 친구 유시민 테마주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유시민:내가 그거 사기라고 몇 번을 말했어 ㅋㅋㅋㅋ 최욱:그 말하고 더 올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영진:우리나라가 지나치게 너무 한 사람의 영웅주의, 누구 하나 때문에 잘 됐다, 안 됐다, 이런 성향이 좀



    오려고 합니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아프지않고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아들이 엄마 남자는 힘이지? 그래서 너무 놀랐어요 9살인데 왜 이런소리를... 이러면서. ㅠ 그래서 너 누가 그래? 그랬더니 여자는 허리야 그래서 아니 뭔소리야 이게 그러면서 최대한 맘을 진정하고 00야 누가 그런말을 하니? 그랬더니 책에서 그랬다고 해서 대체 무슨 책이야... 목소리를 깔면서 그랬더니 영어책에 남자는 HIM 여자는 HER 이렇게 적혀있었네요.. 저 진짜 순간적으로 너무 많은 생각을 했어요.. 띵.... 日本 양아치가 한국 떨거지들에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