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부하더라 기생충 개봉했을때 한창 존나 우울했을때라 일부러 안봤는데 이케아 한창 주문하다가 포기했습니다 요즘 한창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9:02

    여자가 더 많다는걸 확실히 알 수 있다 ------ 일본 불매가 한창 시작될때 이슈가된 내용중 하나가 햇반의 일본산 미강추출물사용, 과 오뚜기밥의 일본산 밥용기 사용문제가 있었죠. 당시 CJ는 미강추출물 공장이 후쿠시마에서 800키로 떨어져있다고 거짓말하다가 걸려서 ( 사실 80키로 ) 욕먹고 나중에 미강추출물은 국내산으로 대체하겠다고 언론에 나왔습니다. 오뚜기는 바로 일본산 밥용기 사용을 중단하겠다고 했고요. 그래서 9월쯤에 찾아보고 몇달만에 다시 찾아봤습니다. 아직도 일본산 미강추출물 / 밥용기를 사용하고 있는지요. 식양청에서 운영하는 수입정보 조회 사이트에서





    느낌 . 이 사람이 민주당 당 대표가 , 대통령 후보가 될 거라는 생각도 하기 전에 받았던 느낌입니다 . 그리고 제일 크게 지금까지 기억에 남는 것 , 그 큰 느낌 . 회의실이었습니다 . 일반 회사로 치자면 한 스무 명 정도 마주 볼 만한 중회의실 정도의 크기였는데 멀리 마주 앉지 않고 ㄱ자로 문통 , 저와 같이 갔던 분 , 저 , 진변호사 이렇게 앉았는데 재단 직원분이 다과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 “ 말씀



    1도 못하고 bb 도 눈에 자극 될까봐 못하고 정말 몰골이 흉악한 채 갔어요. 겨우 간다고 해도 조금 늦게 도착해서 안내를 받고 착석했더니 그 테이블이 신입멤버들의 자리였더라고요. 한창 진행중인데 그 부인이 우리 테이블로 와서 자기 소개를 하는데 저도 처음엔 너무 오랫만에 봐서 못 알아볼 뻔 했어요. 그 부인도 저를 처음엔 알아보더니만 다들





    좋습니다. 케이블카 타는 지역이 위중에서 난안지역으로 넘어갈때는 언제나 사람이 이렇게 많기때문에 난핑에서 북으로 올라가실때 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다리려봐야 5~10여분 내외) 충칭의 명물중 하나가 집중인구가 많아서 별별 장소가 많은데, 그중 하나가 이 건물 속으로 들어가는 철로입니다. 지역 관광버스에서 아예 자체적으로 관광 루트로 포함 시켜서 기사가 가던 도중에 이렇게 사진 찍으라면서 친절하게 안내해줍니다. 투어 순환 버스는 첫 출발 지역은 해방비 인근



    오른다.. 집 앞에서 비밀번호를 누르고 있을 때 그녀가 한마디 한다.. "커피나 한잔 하고 갈래?" 뒤를 돌아보니 유혹하듯 문을 살짝 열고..얼굴만 내민체 혀로 입술을 훔치고 있는 그녀의 모습.. 아 저 눈빛.. 요녀가 확실하다.. 그녀의 집에 들어가자 마자 여인 특유의 심장을 벌렁이게 하는 여성의 냄새가 온 방을 진동한다.. 거실 쇼파에 앉아서 티비를 켠다.. 나의 시선은 주방에서 커피를





    전세살면서(숏포지션이면서), 다주택자(롱포지션입니다.) 물론 저는 지금 저거 아니라도 방5개 60평짜리 집 이사 준비로 한창 인테리어중이고, 월세 잘받아서 생활비 잘쓰고 있고., 와이프 명의로 집을 사주니 샤넬 백 사준것 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이거 별거 아닌데 집이야. 너명의 너가져.ㅎㅎ) 하고싶은이야기를 간추린다면. 1. 전세사는건 중립적인 관점이 아니다 숏포지션 2. 감당이 가능한 범위에서 빚을내서 집을사는건 현명한 것이다. 3. 빚없이 전세 산다고 나잘났다고 하지말아라..(제 인생에 제일





    보면서 티비 시청을 합니다 ㅋㅋ 그러다 쓸때 없이 모니터 뽐뿌가 오면서 21:9 모니터를 들이게 됩니다만........ 여러모로 열심히 세팅한 윈도우 PC를 버리고 떠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사용중인 세팅으로 아이맥 2019 21인치 4K 기본형 모델을 들이면서 올 한해 책상세팅이 끝을 나게



    무력으로 진압하기 위해 군을 투입하고자 논의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강조했다. 군인권센터는 "촛불 무력 진압 계획의 전모를 밝히기 위해 검찰이 폭 넓은 수사를 진행하고도 국민에게 밝히지 않은 진실들을 국민들에게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군인권센터는 보고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해당 문건 11건에 대한 정보공개 청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군인권센터는 지난달 29일 기자회견을 열고 조현천 전 기무사령관이 계엄 문건





    포르모사 공중전 - 위키백과 ▶ %ED%8F%AC%EB%A5%B4%EB%AA%A8%EC%82%AC_%EA%B3%B5%EC%A4%91%EC%A0%84 포르모사 공중전(일본어: 台?沖航空?, 중국어 정체자: 台灣空戰)은 1944년 10월 10일부터 20일 사이에 류큐 제도 동쪽 해안과 타이완, 필리핀의 루손 섬에서 일본 제국 해군과 미해군 3함대 소속 제38 기동함대 사이에 벌어진 공중전이다. 포르모사(스페인어) 또는 포모사(영어)는 타이완의 다른 이름이다. 이는 제





    설치법과 다운로드 속도를 올리는 방법은 블로그에만 올리고 이곳에는 따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이미 다들 하고 계실 것 같아서요 -_-ㅋ 원본 : 이수만 당신은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합비타민만 먹어도 속쓰러움이있어서 안먹는데.. 이게 밥먹는사이에 먹으면 종합비타민은 어느정도 해결되는데 비타민c는 별짓을 해도 결국 속쓰려서.. 이스터c라는 비타민c를 먹으니 해결되었어요. 예전에 메가도스 유행했을때 한창먹었는데 메가도스 효과가 있는건지 어떤건지 요즘 메가도스 하시는분들은 없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