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관갔는데 옆옆자리에 홍은희 앉아있었음ㅋㅋㅋㅋ 케사 연대 베커상 아직도 기억나는게 홍은희가 시상하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0:02

    하는 마음에 열정이 불타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방송에서 눈물을 흘리는 걸 볼 때 감정 과잉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유준상이 너무 진심이니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유준상의 열정,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많은 분들의 도움, 정성, 오랜 시간이 쌓인 터라 눈물이 왈칵했다"고





    태극기 장인 부부 등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를 소개하며 태극기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긴 바 있다. 이어 2018평창동계올림픽 메달을 디자인한 이석우와 함께 실용적인 태극기함을 완성했다. 이날 유준상은 "멋진 상품을 소개해주고 싶어 왔다. 많은 분들이 나올 거니 채널을 고정해달라"며 태극기함을 공개했다. 또 "(홍은희와) 신혼여행을 대한민국 임시정부로 가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7년이란 시간이 지난 다음에 이렇게 여러분들과 태극기함에 대해 얘기할 수 있어 좋다"며 감회를 드러냈다. 유희열도 함께 했다. "유준상을 도와주러 나온 도우미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방청객으로 유인나, 노홍철, 데프콘, 장도연도 함께



    전효성 만세!!!!!!!!!!!!!!!! 청하 = 섹시댄스+가창력 아이유 = 귀요미 김연아 = 맥심 홍은희 = 여리여리함(천상여자) 클라라 = 바보 트와이스 = 정연짱 아 나 진짜 섹스 하고 싶다 술취했으니 노래방이나 가야겠네요 ㅠㅠ 송중기 문채원도 같이 받았는데 그때 송중기가 홍은희 이상형이라고 해서 백허그 재연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웃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구해줘! 홈즈' 이윤지가 공동 육아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밤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인턴 코디로 배우 이윤지, 가수 김태우·백지영이 출연했다. 이윤지는 절친한 배우이자



    ♡☆♡☆♡ 최지우 = So so 한가인 = 불호 수지 = ㅇㅋ 크리스탈 = 베리굿 조현 = ♡♡ 손예진 한지민 = 한지민 신민아 = 구미호 이효리 = 이승엽 장나라 = 성유리 천우희 = ♡♡♡♡ MBC서프라이즈그여자 = ♡♡♡♡♡♡♡♡♡♡♡♡ 예정화 = 마동석 한승연 = 카라 김태연 = 소녀시대 임윤아 천세!!!!!!!!! 긴급조치 19호 시크릿





    결혼식 거기다가 신혼여행은 상하이 임시정부 송중기 문채원도 같이 받았는데 그때 송중기가 홍은희 이상형이라고 해서 백허그 재연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웃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유준상을 비롯해 MBC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 멤버들이 홈쇼핑 생방송에서 태극기함 1만개를 매진시켰다. 유준상은 30일 공공기관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태극기함을 판매했다. '같이 펀딩'에서 호흡하는 유희열부터 유인나, 장도연, 노홍철, 데프콘, 개코 등 '같이 펀딩' 멤버들이 지원사격했다. 유준상은 '같이 펀딩'에서 초월스님, 완*산업





    해 훈훈함을 더했다. 개코는 홈쇼핑 무대에서 라이브로 '무한도전' 역사 프로젝트에서 선보였던 '당신의 밤'을 부르는 열정을 발산했다. 중간에 가사를 틀린 것이 언급되자 "너무 떨린 무대였다"고 털어놓았다. 장도연은 허벅지 춤을 춰 주위를 웃겼다. 유희열은 "홈쇼핑을 한다는 걸 오늘 알았다. 그 얘기를 카메라가 돌고 있을 때 와서 안 올 수 없었다. 유준상의 태극기를 향한 사랑에 도움이 되고자





    3.1절에 대형 태극기 걸고 결혼한 연예인 케사 연대 베커상 아직도 기억나는게 홍은희가 시상하는데 유준상 김남주가 베커 받고 유준상, 국군의 날 빛낸 홈쇼핑 태극기함 1만개 완판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이영애 미만은 정말로 아름답지 않은듯 케사 연대 베커상 아직도 기억나는게 홍은희가 시상하는데 유준상 김남주가 베커 받고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과 '공동육아'로 함께 살았다" ('구해줘! 홈즈') 지난번 브라질 상암왔을때 직관갔는데 옆옆자리에 홍은희 앉아있었음ㅋㅋㅋㅋ 워킹맘 육아대디인가?? 이거 너무 재밌게 봤었엉 3.1절에 대형 태극기 걸고 결혼한 연예인 유준상♡홍은희 부부 특수 제작한 대형 태극기 걸고



    같은 소속사 식구인 홍은희와 함께 공동육아 가족을 위한 집을 알아보러 갔다. 이어 이윤지는 가족의 사연을 듣고 난 후 "내가 정말 유리하다. 가수 박현빈 씨가 내 사촌오빠인데 우리가 실제로 이렇게 살았다"라며 "사실 우리는 두 집이 아니라 네 집이 함께 살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밑에 이윤지 결혼식 포토월에 박현빈 보고ㅋㅋㅋㅋㅋ 같이 자라서 일반적인 사촌관계 보다 더 친할듯 그때 하나은행에서 예매해서 하나은행좌석에 앉아있었는데 전반전끝나고 하나은행 광고나오길래 그거 보고 있었는데 당시에 유준상이 한참 하나은행 광고찍었나 그랬음 근데 갑자기 주변이 소란스러워서 보니까





    털어놓았다. 이날 태극기함과 태극기 풀세트로 31,100원에 판매했다. 3.1절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의미를 합친 가격이다. '같이 펀딩' 측의 목표는 5천개, 유준상의 목표는 1만개를 파는 것이다. 유희열은 "불가능한 숫자 같은데 유준상의 꿈을 같이 이뤄주실거죠?"라고 당부했다. 쇼호스트는 "시작하자마자 200콜이 왔다"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5,500개의 주문이 완료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다같이 환호했다. 유준상은 "수익금은 독립 유공자 후손에게 돌아간다.



    태극기를 더 알릴 방법을 계속 찾아서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받고 싶다. 12시가 넘어 국군의 날이다. 오랜만에 태극기를 꺼내서 아침에 태극기를 달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출처: 전지현 = 엘라스틴 박신혜 = 매혹적임 송혜교 = 돼지 권나라 = ♡♡♡ 박경리 = ♡♡♡♡♡ 김한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