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극기부대 국정감사 송기헌 멋지네 ㅋㅋ [NW포토]오전 국감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8. 00:37

    권한을 남용한다면 어떻게 제어할 수 있는가" 오신환 "어떤 (정권이) 들어와도 조직이 정치권력에 휘둘리지 않도록 시스템을 제대로 만들어야 한다. 수사와 기소를 (검찰이) 직접 하던 것이 잘못됐다고 여태 이야기하면서 결국 공수처를 또 만들어 그것(검찰)을 통제하려고 하니 잘못된 권력이 악용하게 되면 어떻게 되는가. 양보해서 수사권과 기소권을 분리한 강제수사권을 갖는 공수처 정도를 만들면 합리적인



    가짜뉴스를 퍼뜨리고 있다"고 했다. 페이스북 캡처. 최 전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쩜⋯이 훈훈한 사진을 보라"며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날 대검찰청에서 열린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가 점심 식사를 위해 정회했을 때, 윤 총장이 주 의원과 반갑게 인사하며 살짝 껴안는 사진





    꺼내 공세를 이어갔다. 이에 송기헌 민주당 의원(간사)이 "윽박지르지 말라"고 강하게 항의했고 이철희 민주당 의원은 질의에 앞서 "조국 장관님은 장관직에 계셔도 문제고 사퇴해도 문제군요"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장제원 의원은 "국정감사 하루를 앞두고(사퇴했다). 퇴임할 때까지 끝까지 무책임하다. 비겁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ㅅ- 사퇴하라면서요? 아내가 위험하다는데 남편이 되어서 그럼 옆을 지켜야죠............거참.............





    ㅋㅋ 더블당 송기헌 의원, 최총장은 태극기부대 검찰항명 - [유시민 알릴레오 라이브] 대정부질문도 어김없이 ‘조국, 조국, 조국 국회 속기록은 삭제 불가능 하답니다. '출석요구가 맞습니다' 검찰 '언론의 '검찰發' 오보, 대응하면 사실확인 돼버려' 조국수호검찰개혁 | 송기헌 의원 말 잘하네요 장제원 '조국, 비겁하다' 송기헌이 명확하게 언급하네요. 전 솔직히





    4억여 원 편성 / 2018년 폐지 공언에도 총 34대 배정 / 차관급 아님에도 배정..특혜 지적 목소리 / 명예퇴직수당 대신 지급되는 것이라는 시각도 / 법무부 "조·윤 공언 전에 제출된 것.. 국회 심의서 조정될 수도" ... ◆올해 검찰총장 등 전용차량 34대 배정…29대 법적 근거 없어





    민주당 이인영 윈내 대표 전번 남깁니다. 항의 하실분 여기로 항의 하세요. 출처는 82cook 작성자 문자행동으로 검색하심 나오니 출처 확인해 보시고 보내실분 보내세요. 일단 여기 올려 놓습니다. 이인영 원내대표 010 4400 0610 송기헌 간사 010 3571 1000 단속 중 태국인 사망 .." 국내 5년 살면 합법화 고려해야



    것이 아니냐" 송기헌 의원 "고위공직자의 부정부패 수사·기소를 위한 특별기구가 필요하다는 데는 국민이 공감하고 있다. 국민이 왜 이렇게 공감할까" 조상희 대한법률공단 이사장 "수사권과 기소권을 다 가진 검찰권력에 대한 견제로 처음 이야기가 나온 게 아닌가 싶다" 송기헌 의원 "수사권과 기소권의 분리가 왜



    금태섭 의원도 있다. /연합뉴스 안 그래도 제가 이부분에 대해 상당히 불쾌하고 거슬렸습니다. 오늘 민주당 의원중에 한명이라도 검새한테 확실한 지적을 해주길 바랬는데 송기헌 의원님이 방금 소환은 법원에서 하는 거고 검찰은 출석 요구라고 제대로 잡아주셨네요. 소환은 법원에서 쓸 수 있는 말이고. 검찰은 소환할 수 없고 출석요구라고 적절한 지적, 잘했네요. 단속 중 태국인





    어제 알릴레오에 출연한 송기헌의원(민주당 법사위간사)의 지적에 따르면 수사단계에서 소환은 잘못된 용어선택이며 정확한 표현은 출석요구라고 합니다. 소환은 재판단계인 법원에서 소환할 수 있으며 소환에 불응하면 구인영장 발부한다고 지적하더군요 그런데 출석과 소환이 구분없이 사용되는 것이 현실이라고 하네요 먼저, 더불어 민주당 1. 중앙지검 검사 출신 34회 금태섭 2. 대구지검 검사 출신 39회 백태련



    속기록 삭제 관련 송기헌은 민주당 좀 세게 나가세요. 불체자 5년 안걸리면 합법화하라네요 수사단계에서 소환은 잘못된 용어라고 하네요 검사 출신 민주당 의원님들께 공수처는 민주당이 야당이었을 때부터 주장했던 것” ⚡강원도 원주을 여론조사⚡ 일본의 식민지 통치수단 검찰조직 검찰 개혁은 공수처 설치가 답 검찰은 소환이 아니라 출석요구를 할 수 있을 뿐 속기록 삭제는 가능하지도, 가능해서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