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뭐야?? 남도현 브랜뉴뮤직 갔으면 좋겠다 남도현 이한결 둘다 4분할이었는데 이한결이 남도현보다 높은것도 이상했었지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6:13

    사실상 중단됐다. 조작 정황이 더 구체적으로 확인되면 엑스원은 해체 수순을 밟을 수밖에 없다는 의견이 거세졌다. 결국 이번 논란으로 피해를 보는 것은 엑스원, 멤버들이다. 가요계 관계자는 "엑스원 멤버들은 투표 조작으로 데뷔한다는 의심을 안고 살아야 하고, 탈락자들은 피해자라는 트라우마를 안고 다시 연습실을 들락날락해야 한다"고 안타까워했다. 지난달 30일 허민회 대표까지 나서서 엑스원



    남도현 사랑한다 년도별로 떠오르는 연예인 말해봐 시간될때마다 한번씩 짹 연검정화하자! 엑스원 모든 멤버들한테 다 고맙당 남도현 졸귀다 내 중딩이 돼줘 졸업하지말아줘 “무대 서고파”..아이즈원x엑스원, 23명의 꿈을 놓지 말아주세요 [Oh!쎈 초점] 남도현 살 많이 빠진거 같애 엑스원 관심 없던 앚덬인데 요즘 퇴근길 지하철 남도현광고만 보면 주토피아 보는데 너무 웃겨 닉한테 하드 사는 햄스터들 너무 남도현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 졸사로 며칠은 버틸수있다ㅠㅠ [단독]엑스원 남도현 2020년도 한림예고 신입생 된다 남도현 작곡한거 진짜 좋네ㅋㅋㅋㅋㅋㅋ (구)엑스원 남도현 MBK보이즈 계정 업데이트.twt/txt (+이한결





    진학을 최종 결정했다. 엑스원 멤버 네 명이 한림예고 교복을 입는 셈. 한편, 엑스원은 지난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QUANTUM LEAP' 발매 이후 현재 활동을 중단했다. 레오 남도현 김혜윤까짘ㅋㅋ개신기해..다 좋아하고보니 1110... 뫄뫄야 여기 앉아봐!!! 찰칵찰칵찰칵 윙크해봐!!!!! 찰칵찰칵찰칵 이모 쳐다보면서!!!! 찰칵찰칵찰칵 하트날리고!!!!! 찰칵찰칵 얼굴보이게~~!!!!! 찰칵찰칵찰칵 오케이~~~~~!!!! 우리 꼭 다시 보자 절대로 곁에서 떠나지 않을게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표만 보면 데뷔권인데



    아무도 안 떠오름 93 공찬 94 세훈 95 옹성우 96강다니엘 97 아무도 안 떠오름 98 송유빈 99 강혜원 00 최연준 01 전소미 02 송형준 03 안유진 04 남도현 05 그 체리블렛 막내 떠오름 남도현 엑스원 남도현 직캠 남도현 랩 남도현 비트박스 남도현 피아노 남도현 작곡 남도현 영어 남도현 피지컬 남도현 나이 남도현 키 남도현 교복 남도현 움짤 남도현 고화질 남도현 남친짤 남도현 팬싸 남도현 아이돌룸 남도현 귀여워 #남도현_귀여워 #남도현_사랑해 한번씩하면좋을듯!! 형멤



    브로맨스 찬동 남도현 머글들에게 사진 보여주면 똑같은 사람 아니냐고 함ㅋㅋ 아 남도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 바부야ㅠㅠㅠ 맛있는거 많이 먹으란말야ㅠㅠ 애기 생일 축하해 ㅠㅠㅠ 대뷔멤중에 남도현은 ㄹㅇ 파트에 원샷도 제대로 안받고 썰렸고 그래서 남도현은 좀 더 높은 순위일줄 알고 분량 썰려서 4분할 들었나 했네 20인 내정이면 구정모 토니 이세진 김민규 분량 존나





    근데 그걸로 이한결 남도현 네임밸류 챙겼으니 결과적으론 뭐 잘된건가 ㅋㅋ 남도현 송형준 말고 이대휘 닮은 애 무슨일이 있어도 너네는 꼭 행복해라 이한결만 4분할이었다거나 그러면 아ㅇㅇ 그랬을텐데 둘다 4분할에 남도현은 붙박이 데뷔권 것도 상위권 찍던애를 이한결보다 낮게부름ㅋㅋㅋㅋ 엑스원(X1) 손동표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편입생이 된다. 26일 OSEN 취재 결과, 엑스원 손동표가 최근 한림예고 편입 시험에 합격했다. 현재 엑스원 멤버 중 한림예고 재학생은 차준호와 송형준. 엑스원 막내인 남도현도 최근 한림예고 신입생 모집에 합격하면서 실용음악과



    나올 엑스원 멤이 거의 없어보이는데 요즘 원덬이 힐링짤 : 졸라빡친중딩남도현.. 중딩갓기가 있으니 아침 여덟시에 멤트가 올라오네 ㅋㅋㅋㅋ 만약 광수면 저 무한투표한 연생중에 남도현이랑 이한결도 있었을 수 있겠네 류거남 류현진 거르고 남도현 뭐이런건줄 김요한 송형준 김우석 조승연 강민희 남도현 ㅅㄹㅎ 목소리는 또 완전 애기네ㅜㅜ 남도현 진짜 귀엽다 8ㅅ8 한승우 김요한 이은상 남도현 아 김요한 이은상



    A.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너무 써서 깜짝 놀랐다. 진심으로 심장아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조승연 표정 분석해보면 행복 100% 나올거 같음 남도현 보고싶다 나이보고 좋아했으면 남도현 덕질하고있지 년도별로 떠오르는 연예인 말해봐 엑스원 관심 없던 앚덬인데 요즘 퇴근길 지하철 남도현광고만 보면 귀여운 사람 남도현 세모입 미치겠음 ㅋㅋㅋㅋ 프엑



    지내며 이를 악물었고 또 누군가는 이미 데뷔했지만 무대에 서지 못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갔다. 그들의 소원은 모두 ‘데뷔’와 ‘무대’로 통일됐다. 하지만 어른들의 잘못된 선택 때문에 아이들의 푸른 꿈이 무참히 짓밟혔다. 그저 피 땀 눈물을 흘리며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고, 무대를 구상하고 더 나은 퍼포먼스를 준비했을 뿐인데 하루아침에 다시 기회를 빼앗겼다. 줬다 뺏기, 가장 치사하면서 억울한 일을 겪고 있는 아이즈원과 엑스원 멤버들이다. 지난해 8월 탄생한 Mnet '프로듀스48' 표 걸그룹 아이즈원은 센터 장원영을 중심으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못보내ㅜㅠ 남도현 생일모고 보는데 야채 안 먹는거 너무 귀여워..... 남도현 서공예 예비소집 간거 마즘? 어차피 표수까지 맘대로니까 김민규 X는 남도현으로 막아도 될텐데 지들이 그려놓은 X4분할이 있었나봄 대치중 남도현 선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사람 남도현ㅋㅋㅋㅋㅋㅋㅋㅋ기자들이랑 의사소통이 약간원활하지않지만 그럭저럭 잘찍어줌 이한결 남도현 동영상이제봤는데 이한결 표정보는데 내가 미칠거같음 엑스원 멤트 남도현 남도현 영상봨ㅋㅋㅋㅋㅋㅋ 야 나 올팬 됐나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