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작 ㅋㅋㅋㅋㅋ 강호동 연기 잘하는데요 ㅎㅎ 강호동 신작예능 저거 단독예능이아? 본의 아니게 강호동 가정지킴이된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07:48

    그나마 살아남을 수는 있을지도 잘춰ㅋㅋㅋ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tvN '신서유기7'(연출 나영석 박현용)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5일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되는 '신서유기7'의 관전포인트는 '역대급 분장'이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 본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신서유기7'을 연출하는 박현용 PD는 "역대급 분장인 지니와 신묘한의 탄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무엇보다 캐릭터 선정에서 새롭게 공개될 신상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어느새 멤버들도 분장을 즐기기 시작해 캐릭터 선정



    수 있다. 진구 예능신이 도와주는거 맞다니까ㅋㅋㅋㅋㅋ 그리고 막판에 유재석에 대한 존중까지 느껴져서 넘 좋아 이 조합 사랑해 못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판 유투브라고 불리는 bilibili에서 발표한 2019 스타 검색량 순위(明星搜索榜) -집계기간 : 2019년 1월 ~ 10월 -배우, 가수, 예능인, 방송인, 모델, 스포츠 스타, 인터넷BJ 등을 모두 포함한 [Top 50 ] 1위 蔡徐坤 차이쉬쿤 (배우) 2위 防弹小年团



    "시우민이 원래 단합시키는 역할을 했는데 시우민이 없어지니까 다 뿔뿔이 흩어지더라"고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함께 출연하지는 못했지만 디오는 토크 주제로 계속 등장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카이는 "어머니가 엑소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친구는 누구냐"는 질문에 "디오다. 드라마 때문"이라고 답했다. 찬열 역시 "우리 어머니도 디오를 제일 좋아하신다. 누나도 그렇다. 내가 결혼식 때 축가를 불러줬는데 '왜 디오가 아니라 너냐'고 말하더라"고 불평해 폭소를 자아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TBC 여리한 여자분 타시면 얼른 창가로 붙어 몸





    17 82 딩크 문제에서 한 가지 우스운 것은요 5389 36 11 83 EBS 펭수에 자극받은 인사혁신처ㄷㄷㄷㄷ.mp4 6637 31 6 84 [취미] 제가 옷을 만들거라고 카톡을 날렸더니...가족들의 반응.txt 4420 39 5 85 주호민 작가 근황.jpg 10637 15 0 86 (후방) 메불메 갈리는 운동녀.jpg 10546 15 0 87 절대 구글에서 증상





    15 0 87 3번 하다가 뻗는 ㅊㅈ.gif 12578 11 0 88 요즘 정경심 교수 뉴스가 안보이는 이유 10568 17 138 89 커피의 악순환.JPG 9205 21 9 90 (후방) 메불메 갈리는 비키니.jpg 11284 14 0 91 가성비 최고의 식당이 아닐런지 jpg 9983 18 0 92 아디다스 울부 가죽.jpg 13021 8 1 93



    아인데... 잘 웃지도 않고 표정이 늘 무표정한듯... 말투도 기운없게 네에...하고 늘어지듯 답변이 다네요. 어느 날 그러더래요. 속내가 입밖으로 흘러 나온 거겠죠. 난 존재감이 없어요...놀 시간도 없고...왜 이렇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꿈이 없어요. 세상에나 ㅠㅠ 어찌나 가슴이 찢어지는지... 아빠의 의견이 강한 집안이라 공부에 대해서도 엄마가 나서서





    하지만 한참 전의 일을 가지고 업소여성 혼자 주장하는 말에 이렇게 매장당하는게 안타까움~ 연예인이 뭐 성인군자가 되어야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똑같이 나름의 방식으로 즐겁게 사는 똑같은 사람들인데.. 존나 좋다ㅋㅋ 그리고 막판에 유재석에 대한 존중까지 느껴져서 넘 좋아 이 조합 사랑해 못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과정들 있는거 모르고 무한도전에서 뜬 줄 알고있음. 한때 메시vs호날두에 버금 가는



    (CJ부회장) 이주일 19위 *6표 이병헌 20위 *5표 배용준 그외 4표 나훈아 신성일 최불암 최진실 조정래(작가) 3표 강제규 송해 신중현 방시혁 2표 김석윤(PD) 김혜수 송지나(작가) 신상옥 유재하 이경규 이미자 전지현 차승재 1표 강수연(배우) 강우석(감독) 강호동(방송인) 김기영(감독) 김민기(공연연출가) 김승옥(작가) 김영하(작가) 김청기(애니메이션감독) 김희선(배우) 배철수(가수) 보아(가수) 송창의(PD) 싸이(가수) 신영복(작가) 심재명(제작자) 아이유(가수) 앙드레김(디자이너) 유동근(배우) 유현목(감독) 윤석호(PD) 윤여정(배우) 이준익(감독) 이효리(가수) 전도연(배우) 주철환(PD) 최동훈(감독) 고 최인호(작가) EXO(가수) H.O.T.(가수) 출처 (중앙일보) 올려줄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여기서 기다린다??ㅠㅠㅠㅠㅠ (대충 강호동짤) ㅋㅋㅋㅋ 소취한다 김태호도 김태혼데 나영석도 강호동한테 ㅈㄴ 찐이야 인생





    방송사로선 새 활로를 개척했다는 평가다. 기업들은 유튜브 콘텐츠가 TV보다 더 큰 홍보 효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장성규가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는 JTBC 온라인 콘텐츠 ‘워크맨’은 PPL로 한 편에 1억원씩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세계 기준으로 올해 두 번째로 크게 성장한 채널로 꼽히면서 계약 문의가 쇄도한다는 후문이다. 시청자들의 몰입감이 높아 유명 TV프로그램의 광고 비용과 비교하면 오히려 더 효율적이란 말도 나온다. 온라인 광고업체 관계자는 “아무리 낮게 책정해도 ‘라끼남’도 회당 1억원 이상 받을





    그리고 저 공룡옷?? 다리 달린거 진짜 다리처럼 상상하고 보니까 더 졸귀 지금처럼 케이블 프로에서 잘 나가리란 상상을 못함 그것도 완전 1020에 핫한 프로그램에 나오지 않나 근데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 유머코드가 완전 요즘건 아닐수도 있는데 그걸 오히려 캐릭터로 써먹으니까 ㅋㅋㅋ 연예대상에 아예 안보이네요? 종편에 올인한건가... 쉬고 싶다, 할 일 없다고 TV 켰을 때 말고 매회 ..가능한 매회 꼭 챙겨보는 예능, 시사 프로그램이 몇 개 있는데 함께 공유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JTBC 방구석 1열 영화 주제별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