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힘내라세티횽 받으세요 라세티 차량 어떤가요..? 라세티 프리미어 이번에 클러치 교체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7. 20:12

    다가오네요 ㅠ 동영상 함봐주세여ㅠㅠ 차는 쉐보레 라세티입니다ㅠㅠ 요새 연애하시나? 안보이네요 뻥튀기 줄테니 돌아와요♥ . 안녕하세오 도로주행 시험을 앞두고있는 연습면허 소유자입니당 면허따자마자 차를 사려고 하는데요 할부안하고 있는거 끌어모아서 살수있는차가 아반떼hd,라세티프리미어 정도예요 보험비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ㅠㅠ 첨엔 경차를 알아보려했는데 주위에 찬성하는 사람이 1도없어서 둘중에 택일을 해야할것같은데요



    투싼 택시가있군요!! 어제저녁은 도스버거와 진로쐬주..페이레스에서 가져온 마린피시사시미.. 땡볕이 오지는날입니다 크아.... 티갤러리가서 마누라 빽사야겠습니다ㅜㅜ 밤에 또 업댓할게요 ㅎㅎ 마세라티 사길 바란다고 글 적고 몇달만에 보는듯여ㅋㅋ 그나저나.. 이 닥고 밥묵을까여 밥묵고 이 닥을까여.. 고만즁 ㅡ.ㅡ 13만킬로가까이타고 사고는앞에범퍼바꾼거하고도색좀했는데 엔진오일 미션오일 연료필터정도밖에 안갈고탔는데 시세얼마정도하까요? 현재 라세티2008년 차를 판매하고있습니다 근대 겁나 안팔리고있어서 집앞에2개월째 방치중입니다 혹시 저와같이 스파크 앞뒤로 막을생각 있으신분 연락주세요 어짜피 집앞에 주차 하고있는거 화순에 박아두고있어야겠내요



    . 뭘 사야할지요.. 후회안하려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300~400만원대 중고차를 구매할려고합니다 제가알아본 차는 (로체 이노베이션 , 라세티 프리미엄 ,포르테(쿱)(일반) ,젠쿱 구형) 이정도입니다 가격순으로는 라세티(로체(포르테(젠쿱 인거같은데 라세티와 젠쿱이 잔고장이 심하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그리고 젠쿱은 스포츠카 분류이기때문에 보험료가 더 비싸나요??) 보기에있는 차량 말고도 추천해주실만한 차량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 경차빼고 이양이면 소형차부터 추천 부탁드려요 나이대는 20대초반입니다 누가감히 비빌라고 라세티프리미어짱 2020 가솔린모델이 평택항에 들어왔다고 해서요 돈은 없고 BM은 타고싶고ㅜ 2010년에 2005년산 라세티 중고로 570에 사서 10년가까이 사고없이 잘 다녔는데 이제는 보내줄때가



    화순 사건을 보며 . 차 유리로 알아보는 차량년식 첫 차를 중고차로 사려는데요 저희 삼촌이 말리부 출고하셨습니다! 40대 중반의 남자분들. 어떤 차 즐겨 타시나요? (차량추천 부탁) 차를 수리 할 지 그냥 팔지 고민 됩니다 라세티프리미어 튜닝 준준형 중형 유지비 차이 많이나는가요..? 진공관 앰프 페즈오디오 미라세티 개봉기 g70 출고했습니다.. 몇가지 질문좀 할게요~ ㅠㅠ 후방센세 관련 질문!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 테컴문제 무상수리 미션교체41만원 환불 다음차도 쉐보레 살까 생각중 입니다... 형님들 생애 첫 중고차구매 조언부탁드립니다 힘내라 세티님 보고 싶어요 이제 보내줄 때가



    내 차는 제대로 만들어졌다고 안심할 수 있을까 싶더라구요... 그냥 스파크나 사서 출퇴근용으로 타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ㅠㅠ 검정 십자가는 죄송합니다. 노란십자가는 기독교 싫어하는 정신 이상한분들이 테러한다고 해서 겁먹고 검게 바꿨어요.. 뉴라이즈 개똥차 라세티짱 이렇게못생긴건 처음이다 즈질이야 직업 경비원 나이. 부모가 구순인걸 보면 60에서 70대 성격 본인스스로 생각보다





    사용함) 6. 마스터 실린더 라는건 내부에서 교체하는거라는데 교체시기쯤 이상징후가있나요? 정비시기를 놓치면 어떻게되나요? 7. 클러치 관련 부품들 삼발이 디스크 실린더 등은 교체가 필요할때 어떤느낌이 오나요? 미리 정비하고싶어서 여쭤봅니다 이정도가 궁금합니다 보배여러분 알려주세요. 맥스 4천입니다. (현금으로 살 예정) 근데 제가 현기차는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지금 타는 차도 구.라세티(출퇴근용)랑 올뉴말리부인데요.. 라세티는 오래타서 이제



    사고를 쳐서 뒷 휀다 가 찌그러지고 범퍼와 연결 부위가 벌어진 상태.. 범퍼도 도장이 벗겨 졌구요.. 용한 색상 마법사 분이 최소한 수리 하는 걸로 35 를 견적 내주셨는데요 이걸 수리 하고 팔지. 그냥 2개월 있다가 이 상태로 팔지 고민 됩니다 차종이 2009년도 10월에 뽑은 라세티 프리미어 id cdx고급 형이고 7만4천 정도 탓는데.. 중고값이 얼마 나올지를 모르니... 수리 해서 파는게 나은디.. 그냥 중고차 딜러에게 이상티 그대로 파는게 나은지 고민 되네요 사진 첨부 합니당 라세티





    이벤트는 민감으로 설정했는데도 안잡혀있고, 주차모드도 3시간전꺼만 저장이 되어있네요.. 페인트 색깔이 특이해서, 다홍색같은 비슷한 색깔의 차량이 저희 아파트에 있어서 물어봤더니, 아니라고 하네요.. 내일 아파트 CCTV 확인을 해볼텐데, 어제 저녁에 비가 너무많이와서 혹시나 제대로 안찍혔을까봐 걱정이네요. 제차는 X1이고, 의심되었던 차량은 라세티인데 이부분에 이렇게 긁히는게 가능할까요?? 그차는 워낙 기스가 많아서 제차를 박아서 생긴건지 원래 있던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3괌쟁이 4일차입니다. 벨로스터와 라세티, 뒤에는





    떠나보내고 바꾸려고 해요.. 근데 쉐보레에 살 차가 없네요 ㅠㅠ 임팔라를 사기엔 너무 오래되고 단종된걸로 알고... SUV 중고차 디젤차 현기차 이런건 싫은데 대안이 없네요.. 외제차는 총알이 부족하고.. 가격만 보면 그랜져나 K7밖에 없는듯 한데 알고는 있었지만 최근에 더 불거지는 현대차 생산라인 모습을 보니 아 저렇게 조립을 하는데 과연



    된 것 같습니다 포르테쿱VS라세티프리미어 라세티프리미어 전국 자동차대리점 딜러분 연락주세요. 올뉴마티즈 탑니다 2010년식 제 라프의 보증을 연장해준다 합니다. 2019 보배네임드 Women (케솔직버전) 라세티 프리미어 힘내라세티횽 봣뜨아아 라세티 차량 어떤가요..? 500만원 안팍 중고차 추천!! 횐님들 누비라 로 삼행시 박습니다 보급형 X1 계약했습니다ㅜ 차에서드륵드륵소리가나는데 뭐죠ㅠㅠ동영상있어여..서울가야되는데 무서워요ㅠ 힘내라세티횽아 어디갔나요? 첫 중고차로 아반떼hd랑 라세티프리미어를 보고있는데요 2019 마지막 출근 마지막 퇴근 우즈벡 애들 대단 하네요 안녕하세요 가입인사겸 질문좀... 화순 사건을 보며 사회 초년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