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런닝맨 송지효 은꼴 덬 아니어도 송지효 정병붙은거 보이는 플 아니냐고ㅋㅋㅋ 송지효는
    카테고리 없음 2020. 1. 7. 18:03

    무대로 회자되며 1년도 안된 방영 기간이지만 그 짧은 기간동안에만 9년째 방송중인 후발주자 불후의 명곡에 못지 않은 많은 업적을 남긴 전설의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 초기 연출자인 김영희PD는 나중에 자신이 연출한 프로그램 TOP3 안에 나는 가수다를 꼽기도 하였다. 아차상 : 개그콘서트 사실 시청률, 파급력 면에서 2011년 올해의 예능은 개그콘서트를 꼽는게 맞을 수도 있다. 다만, 개그콘서트는 2011년의 예능이라고 하기엔 이미 12년이나 이끌어온 프로그램인 점을 크게





    태민 (샤이니) 149위 裴珠泫 아이린 (레드벨벳) 151위 李孝利 이효리 152위 孙娜恩 손나은 (에이핑크) 155위 朴春 박봄 164위 朴智妍 지연 (티아라) 168위 郑容和 정용화 (씨엔블루) 169위 郑秀妍 제시카 (소녀시대) 170위 朴宝剑 박보검 171위 李赫宰 은혁 (슈퍼주니어) 173위 郑俊英 정준영 175위 金韩彬 비아이 177위 MONSTA X 몬스타엑스 178위 南柱赫 남주혁 186위 宋旻浩 송민호 (위너) 190위 朴信惠 박신혜 191위 李泰容 태용 (엔시티) 194위 都暻秀 도경수 (엑소) 195위 郑恩地 정은지 (에이핑크) 196위 金钟民 김종민( 코요태) 197위 李东海 동해 (슈퍼주니어) 200위



    넘게 남아있기 때문에 확정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미스트롯이 유력한 상태이다.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이라는 2019년 최고 스타를 발굴해냈다. 프로그램 자체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으며 시청률은 1부 15.1%, 2부 18.1%로 종편 예능 역대 1위이다. -------------------------------------------------------------------------------------------------------------------------------------------------------- 시청률을 가장 메인 기준으로 놓고 그 다음 화제성이나 이런 것들을 고려한 듯 한데 엠팍 최다추천글에 달린 댓글 반응은 몇몇은 반론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그룹 아이엔지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앞서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 측은 지난 14일 "송지효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 송지효가 국내외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각 분야 경험이 풍부한 스태프들로 구성한 '전담팀'을 꾸려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송지효는 2003년 영화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 여우계단'으로 데뷔한 이후 tvN '응급남녀', '구여친클럽',





    2020. 손현주(물망),장승조(물망),이엘리야(물망) 진실에 다가서려는 자들과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숨 쉴 틈 없는 대결을 그린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눈이 부시게 →으라차차 와이키키 2→바람이 분다 →열여덟의 순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검사내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사일런스 수목 KBS(10시)



    회자되는 편들이다. 1박 2일 시즌1은 4년 반정도 방영이 되었는데 이후 7년 이상 더 방영되었지만 여전히 1박 2일 하면 시즌1을 떠올릴정도로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최고 시청률도 40%에 육박해 2000년대 중반 이후 기준으론 역대 1위 기록이다. 아차상 : 패밀리가 떴다 일요일이 좋다는 유재석과 함께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런칭해왔는데 뉴 X맨, 하자GO, 옛날TV, 기적의 승부사 등이 연이어 부진에 빠지자 당대 가장 트렌디하고 핫한 리얼 버라이어티를 전면에 내세워





    이야기 나한테는 예능 이미지 심한데 둘이 지금 그 호감도 이미지 갖고있는것도 그렇고 송지효는 나이대있는 여배우치고 주연길 잘 걷는거보면 예능이득 같음 그만큼 연기를 씹어먹을 듯 잘하지 않으면 예능 이미지에 묻혀 정작 본업인 필모는 고전하게 되는 것 같음 아래처럼 구멍이 나거나 올이 나가거나 신다가 더 못신는 스타킹을 저한테 선물이라며 줍니다... 쓰레기를 저한테 버리는 것을보니.... 헤어지자는 것이겠죠? 빨리 새여자친구를 사겨야 하나요? 사진은





    공포 같은것을 컨트롤 한다고 하네요. 이 편도체가 제대로 자라지 않으면 남의 기쁨이나 슬픔 같은걸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남이 슬퍼하거나 기뻐하는걸 공감하지 못하면, 어떻게 생활할 수 있을까요, 그렇게 친구들에게 외면받고, 힘들게 지내다가 곤이라는 친구를 만난 계기로 감정을 키우는 계기가 생기고, 이를 극복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다룹니다. 막판에 제일 끝에 가서 좀 코끝이 찡해지는데, 그 결말을 알면 재미가 없어서 다 쓰지는 못하겠습니다. 간단히 작가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손원평씨는 소설가라기보다 영화 작업을 훨씬





    전소민 겁나이쁨 ㅌㅌ 없는 일 날조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송지효 캐릭터는 일관적이고 열심히 함 ㅋㅋㅋㅋ 여기 그런 글이 어딨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멜로코로 미모 더 박제해뒀으면 즇았을탠데 ㅇㅇ.. 지나가다 보면 언니라고 부를듯 뭔가 끌린다 순간 착각해섴ㅋㅋㅋㅋㅋㅋㅋ남주셋 여주하나 드라마가 또있었구나 런닝맨 지만 보냐고 Your browser does not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이승진 작가가 대본을 쓴다. 눈호강 예약ㅋㅋㅋㅋ 장나라 박병은 고준 정건주 송지효 손호준 김민준 송종호 구자성 ㅇㅅㅇ 역하렘 최고 송지효, 지석진이 아웃된 상태임 2층에서 테이프 하나, 9층에서 테이프 하나 찾은 상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