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승환 계약이 광현이 계약의 본보기 였네요 헐 복습하다 봤는데 오승환 미혼이야? 오승환: 세인트루이스는
    카테고리 없음 2020. 1. 5. 12:50

    뒤 2005년 삼성에 입단한 오승환은 데뷔 첫해 전반기 막판부터 마무리투수 보직을 맡은 뒤 빛나는 성적을 쌓았다. 2006년과 2011년에 각 47세이브를 기록하는 등 2013년까지 KBO 통산 444경기에 등판해 28승 13패 11홀드 277세이브(평균 자책점 1.69)를 거뒀다. 2013시즌을 마친 뒤 오승환은 한신 타이거스와 계약, NPB에 진출했다. 일본프로야구에서도 2시즌만에 80세이브를 기록하며 끝판대장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이어 미국 무대로 건너간 오승환은 세인트루이스, 토론토, 콜로라도 등 3개 팀에서 마무리와



    파드리스와 계약에 이르지 못했다.2017년 왼 팔꿈치 인대접합 수술을 받고 재활에 성공, 올해는 17승 6패 평균자책점 2.51의 성적을 올렸다. SK와 4년 계약 중인 김광현은 구단으로부터 어렵게 승락을 받고 MLB에 재도전, 마침내 미국 진출에 성공했다.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지금 던져도 될 만큼 컨디션이 좋다고 한다". 허삼영 삼성 감독은 '끝판대장' 오승환의 현재 상태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오승환은 8월 23일 서울 선수촌병원에서 김홍겸 원장의 집도로 오른쪽 팔꿈치 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았고 지난달 6일 깁스를 풀었다.





    입찰)을 통해 빅리그에 진출한 건 2013년 류현진(6년 3600만 달러)과 2015년 강정호(4년 1100만 달러) 2016년 박병호(4년 1200만 달러)에 이어 김광현이 네 번째다. 김광현의 계약은 기대 이상으로 평가된다. 그는 2년 총액 800만 달러(93억원)에 세인트루이스에 입단했다. 디애슬레틱은 "김광현이 매년 인센티브로 150만달러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즉, 김광현은 2년 최대 1100만달러(약 128억4000만원)를 받을 수 있다. 2016년 오승환이 세인트루이스에 입단할 때



    것이 좋은가. ▲선발이 되는 것이 최고 시나리오다. 그러나 팀에서 필요한 선수가 되는 것이 첫 번째다. 선발이든 구원이든 팀에서 정해준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목표다. (모젤리악 사장은 김광현은 선발도 되고 구원도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다른 팀 많은데 왜 세인트루이스를 선택했는가. ▲어릴 때부터 야구를 몰랐던 사람들도 세인트루이스는 아는 명문 팀이다. 내셔널리그 최고 명문팀이라 선택했다. 이 팀에서 뛰게 돼 영광이라 생각한다. -오승환 선수가 따로 조언을



    여행인데, 어떤 점이 제일 인상깊고 야구에서 어떤 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가. ▲도시가 깨끗하고 깔끔하고 야구장은 웅장하다. -슬라이더는 어떻게 사용하는가. ▲슬라이더는 어렸을 때부터 던져왔다. 위닝샷, 카운트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 마디. ▲여기까지 오는데 한국에 있던 소속팀의 허락이 없었으면 불가능했다. 세인트루이스가 환영해줘서 고맙다. 세인트루이스 관계자, 취재 오신 기자들에게 감사하다. 절대 선발투수해✊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김광현(31·SK)의 메이저리그(MLB) 진출이 확정됐다. MLB의 명문구단인 세인트루이스와 협상이 마무리됐다. 지역 최대 언론인 ‘세인트루이스 포스트-디스패치’는 "세인트루이스가 오늘 김광현과





    중 가장 많은 5경기에 등판해 8.1이닝 동안 단 1점만 내주는 호투로 한국 마운드의 허리 역할을 완벽히 해냈다. 조별리그 1위를 확정한 지난 8일 쿠바전 승리투수가 된 이영하는 이번 대회 1승 1.08의 성적으로 무실점을 기록한 차우찬, 하재훈(SK) 다음으로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특히 일본과의 결승에서는 4회 양현종을





    김광현 토론토 류현진 콜로라도 ? 삼성이 오승환 보낼때는 이적료 필요없다고 그돈 선수챙겨주라고 할 정도였는데 키움은 ㅋㅋㅋㅋ 한신 지갑 다턴다 각오해라 ㅋㅋㅋ 성공했다고 할만한 선수가 누굴까요 박찬호, 추신수는 두말할거 없고.. 최지만은 애초에 프로를 메이저부터 했으니 논외로 치고.. 류현진을 대성공으로 보자고하면.. 오승환이 평타인가요? 이대호나 김현수...................................는 망이라고 치고.. 윤성환 오승환 미국프로야구 내셔널리그(NL) 중부지구 강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김광현(32)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세인트루이스 구단





    아시안게임에서 선발 등판했던 우완 정통파 투수는 아마추어 선수였던 홍콩전의 홍성무(NC 다이노스)가 유일했다. 2015년 초대 프리미어12 대표팀을 이끌게 된 김인식 감독은 우완 선발투수의 필요성을 깨달았다. 하지만 2015 시즌 3점대 평균자책점과 두 자리 승수를 동시에 기록한 우완 정통파 투수는 윤성환(삼성 라이온즈)한 명 뿐이었다. 그나마 윤성환도 한국시리즈를 앞두고 원정도박 의혹에 연루되면서 대표팀 엔트리에서 제외됐다. 결국 한국은 일본과의 4강에서 지바 롯데 마린스에서 활약하던 이대은(kt)을 일본의 '괴물'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와





    해 줬느냐. ▲여러 팀에서 뛰어봤는데 세인트루이스가 제일 좋은 팀이었다고 얘기해줬다. 세인트루이스의 룰이라든가 팀에 대해 다시 물어볼 것이다. -류현진이 메이저리그 성공했다. 그것에 영감을 얻거나 용기를 얻었는가. ▲한국인 투수로서 박찬호 선배 다음에 류현진 선배를 보면서 항상 꿈을 키워왔다. 마운드 설 수 있는 것이 영광이다. 내가 도전할 수 있어서 뜻깊다. 나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세인트루이스 첫



    이게 다 아직 나를 못만나서 그렇군... 노성호라는 이름 조금만 고치면 오성환 오성환은 경상도에서 오승환과 발음 거의 비슷 결론) 노성환은 왼손잡이 오승환이 된다 오승환이 소방수인데 소방차를 소환해버림ㅋㅋㅋ 세이브 기록세우고 불꽃놀이 하다가 전광판에 불내서 ㄹㅇ 소방차 부를 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트레이드 거부권 포함…옵트아웃 조항 없어" 박찬호 넘어서는 한국인 투수 최고액 연평균 2000만달러 역대 한국인 메이저리거 1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