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백질바나 프로틴 말구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간식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7. 02:15

    초기.. 다들 먹어도 난 안 살 줄 알앗는뎈ㅋㅋㅋㅋㅋ 어느덧 닭가슴살에 슬슬 질려 단백질바랑 프로틴바도 장만하다.. 빨리 배송됏으면 좋겟다 히히 존맛탱 지금 운동 갔다오니 집앞에 배송되어있네 걍 뜯어먹음 단백질량도 높고 ㅠㅠ 나트륨이랑 탄수 당류 낮진 않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냐 ㅜㅠ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뱃 단백질바를 먹고나서 느낀건데 뭐든 인생은 다 템빨이네 다이어트도 템빨이야 ㅜㅜ 맛없는 풀떼가리 말구

    일해라 절해라 부탁해 다방덬들아ㅠㅠ 식이 막 엄청나게 쪼이지는 않고 액상과당, 과자, 튀김 끊고 밀가루나 떡볶이 외식 배달은 치팅데이에만 먹고 하루 총량을 적게 먹진 안되 건강한 음식 or 일반식을 조금씩 자주 먹는 편이거든? 입이 심심할 때마다 사과 아몬드 요거트 이런거 챙겨먹는단말야 근데도 초코렛이 너무 먹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꿈에서

    단백질바나 프로틴 말구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간식 뭐가 있을까? 기초대사량 보다 덜 먹으면 살 잘 안 빠지니..? 얼마나 과자가 먹고 싶었으면 꿈에서 초코과자 한통 다 비우는 꿈을 꿨다 해외덬 다이어트한다구 환승해서 컴뱃 프로틴바사왔드아..! 드디어 컴뱃 프로틴바 샀다 허닭 닭가슴살 육포 하루에 닭가슴살 200~300g 먹고 프로틴이나 프로틴바 먹고

    그 초코렛에 찍어먹는 스틱 알지 그거 보통은 초코렛이 남잖아 근데 스틱 아껴아껴서 통에 있는 초코렛 싹싹 긁어먹는 꿈 꿈 그러고 헉 이거 다 먹었단 말야 내가 미쳤네 했는데 잠에서 깸...일어나서도 그 초코맛이 입에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단백질바 시켜놨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다 이제 한달 돼가는데 참기 힘드네

    이렇게 살다가는 터져 죽을거같아서... ㅎ 모스크바 사는데 이 드넓은 도시에 컴뱃 파는 곳이 모스크바에서 한 곳 밖에없어서 ㅠ 트램타고 환승해서 다녀왔당 ㅜ 현지 단백질바 브랜드인 bombbar는 너무 맛이없었어... 다른 현지브랜드는 그래도 먹을만했었는데 ㅠ 다방덬들이 컴뱃 맛있대서 사봤당 ㅜ근데 여기도 초콜릿케이크 맛만 팜... 하나에 156루블!!!(2800원) 이라는 거금을 ...주고사왔당 맛있으면 아이허브에서 시켜봐야징 !!! 이거 근데 어케먹는게 맛있닝?! 다이어트

    하는뎁... 뭘 더 먹어야할지 모르겠어ㅜ 아침 오버나이트 오트밀+과일/뮤즐리 점심 일반식 저녁 샐러드 간식 단백질바, 귀리음료, 아메 이런식으로 먹는 편인데 계속 천칼로리 대네 내 기초대사량은 인바디 기준 1200 후반인데 저녁에 약속 있거나 해서 먹느 ㄴ경우만 1600 쯤? 되는데 ㅇㅕ기서 뭘 더 먹어야 될지 모르겠다 ..................... 아침에 계란이나 이런 걸 먹을까?? 저녁에 고구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