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대휘 최보민 배틀트립가자.... 애들아 배틀트립 사진 좀ㅠㅠㅠ 배틀트립에서 원없이 먹는 잼니 봐서
    카테고리 없음 2020. 1. 5. 08:35

    약 3시간여의 바나힐 관광을 마치고 지상으로 내려왔습니다. 우리 딸은 녹초가 됐고 우리 와이프는 나름 기운이 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여기를 끝으로 저희 가족 베트남 관광지 방문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기 위한 일정이 시작됩니다. 바나힐에서 힘이 너무 빠져가지고 이후 사진은 찍질 못했네요..ㅠㅠ 우선 배틀트립에 나왔던 점저를 먹기 위해서 #나향랑응에 라는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TV 프로에 나온 식당을 100% 신뢰하진 않지만, 또 여기서





    배틀트립같은거 보고싶다 KBS 예능국 변화 #해투 리뉴얼 #개콘 현실인정 #예능드라마 혹시 지금 배틀트립에 권은비 나옴? 배틀트립때 우현성종 민규승관 이렇게 팀나눠서 나왔었는데 아 배틀트립 얘기하는데 맏형들이 없어 뿌에엥... 나도 원하는거 잇어! 덬들아 보민이 배틀트립 스페셜 엠씨한적도있음 워너원 예능 : 라스 아형2 해투 냉부해 슈가맨 안녕하세요 개콘 아이돌룸 주간아 수요미식회 정법 놀토 마스터키 아육대 한밤 미우새 오빠생각 발칙한동거 복면가왕 배틀트립 배틀트립





    하이 플로어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아무것도 요청 안한 사람들보다 우선순위로 높은 층의 좋은 뷰 방을 배정받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니 꼭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가족은 3베드 룸 레지던스에 지냈고요, 앞서 말씀드린 요청 사항을 2월 예약할 때 메모해 놓았더니 #하얏트 다낭에서 제일 좋은 방을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거기 일하시는 분들이 이 방은 제일 좋은 방이라고 체크인할 때도 그렇고 체크아웃할 때도 이야기하더라고요. 실제로도





    (★목에 뭐 감고있음★) 최근 활동곡 RPM 입덕직캠도 잘나와서 추천 그다음에 외부컨텐츠 영상 데뷔전 딩고남친으로 불린 이유가 된 영상 두개... 귀여움 ㅠㅠ 찬희랑 나갔던 옥희의 인터뷰 이거는 슼에도 웃기다고 몇번 올라왔음 진짜



    있는 곳에 앉으시면 되겠습니다. 썬 베드 경쟁은 거의 없다고 보심 됩니다. 오전 수영을 깜 끔하게 마무리하고 롯데마트로 향합니다. 먹을 것도 사고 환전해간 달러를 동으로 다시 바꾸기 위해서죠. 아무래도 동이 있으면 현지에서 먹고 쓰는데 불편함이 덜 하더라고요. 호텔에서 환전은 많이 비싸기





    ㅠㅠㅠㅠㅠ 귀엽고 귀엽고 귀여웠던 애들 사진 좀 ㅠㅠㅠㅠㅠㅠㅠ 아무나 먼저 찍어주는 프로 좋은 프로 무묭이 설레게😏😏 중국어천재 백호 배틀트립 존버 진짜 아무 조합이라도 재밌을듯ㅋㅋㅋ 진짜 짱 좋아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넘 이뻐가지고ㅠㅠ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ㅠ 저 부부 나온다고 해서 배틀트립을 그때 처음봄ㅋㅋㅋㅋ 존웃 찬희&다원&인성(SF9)-울산&부산 편 둥근 해가 떴습니다~♬ 2020년 새해가 활짝 열렸습니다☀ 새해를 맞아



    왜 그랬는지 궁금.. 암튼 이제 저 채널 구독 취소할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말타는 장면 길게 보여줘서 조아. 애들 나오는 시작부분은 태그로 해놨당. 근데 첨부터 봐도 좋더라 ㅎㅎㅎㅎ 배틀트립 가만 생각해보니까 셋 다 활중했던 멤들이라 훌쩍함.. 건강해서 또 놀러가자 얘들아 박지훈한테 안겨있는 강아지 안정감보소ㅋㅋㅋㅋ 분쏘 청춘이당ㅋㅋㅋㅋㅋ 올 2월 설날에 결정된 #다낭 #가족여행 을 다녀왔습니다. 동생네 식구, 부모님 그리고 우리





    하 행복행 심지어 무료다 ㅠㅠ 공항갈때나 드라이빙 뮤직으로 딱이라고 생각은 했는데 저렇게 들으니까 겁나 잘 어울렼ㅋㅋㅋ 배틀트립좋아해서 거의 안빼먹고 봤는데 지금까지 좋았던거 탑쓰리중에 하나가 서효림 이청아 여행간거 둘이 되게 이쁘고 잘했음 둘다 팀내 톰과제리즈ㅋㅋㅋㅋㅋ 옹 나 눈호강하게 보고싶다.. 재민이가 예뻐 일단 여행지는 경북 고령ㆍ대구 요새 어하루 때문에 찾아온 덬들한테 댓글로 써주다가 좀 길어져서 한번 글로 써봄 우리카테 공지글에 영상정리가 있기는 한데 워낙 많아서 뭐부터





    대자 똑 떼지는 흙덩이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몇 번을 다시 시도하던 찬희는 이내 도공을 향해 “한번만 해듀떼여~”라며 혀 짧은 소리와 심쿵 미소로 SOS를 청해 도공의 입가에 아빠 미소가 피어 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예술혼 대신 샘솟은 찬희의 뽀짝뽀짝한 애교에 이목이 집중된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기와를 보면서 올드타운의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딱 한 시간이면 충분한 코스입니다. 그 이상 다니시면 빨리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실 거예요 ^^;; 근데 호이안 전통 마을 가시면 꼭 다리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데는 모르겠는데 여기서 찍은 사진들이 다 잘 나오더라고요, #배틀트립 에서 요 강 위에다가 소원 등을 띄우는데요, 저라면 구경만 하고 오겠습니다. 구경 하는 것도 예뻐 보여요~ 그리고 떠다니는 소원 등을 보며 소원을 비시면 됩니다. 때마침 해가 지는 타이밍이라 제 기준으로 이렇게 예쁜 사진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