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ㅠㅠㅠㅠ 정시아 연기상 처음 받는대 정시아 딸 이사진 완전 정시아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19:32

    데뷔한지 21년이고 저기 처음 왔대 ㄷㄷㄷㄷㄷㄷㄷ 방금 레카 기사에 뜬 엠비씨 연기대상 참석명단 정시아 딸 이사진 완전 정시아다 정시아 ㅊㅋㅊㅋ 정시아 받을 거 같았어 정시아 연기 잘하더라 정시아 받을 거 같았어 정시아 연기 잘하더라 와 정시아 딸 서우랑 존똑 강기영 정시아 우리 내뒤테 팀이잖아ㅠㅠㅠㅜ 강기영 정시아 우리 내뒤테 팀이잖아ㅠㅠㅠㅜ MBC 연기대상 일일주말드라마부문 조연상 정시아 수상 정시아 연기 잘했음 정시아 엠비씨에서 샴푸의 요정인가 그런거 했었지않나 정시아 ㅊㅋㅊㅋ 아이구



    ㅋㅋㅋㅋㅋ 판박이네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왜 저렇게 된거죠? 턱에 뭘 넣어서 저리 됐는지... 깜짝 놀라고 안탑깝네요 배우 정시아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9 MBC 연기대상’ 포토콜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ㅇㅇ ㄷㄷㄷㄷㄷㄷㄷㄷ 시상식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임현수,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이태리, 정건주, 이준영, 김슬기, 신도현,



    ㅠㅠㅠㅠ 정시아 연기상 처음 받는대 정시아 ㅊㅋㅊㅋ 서우가 좋아하겠다 배우들 감격하는거 보면 나도 울컥하게 됨ㅠㅠ 황금정원 정시아연기잘했어 정시아 엠비씨에서 샴푸의 요정인가 그런거 했었지않나 강기영 정시아 그러고보니 테리우스 같이했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ㅊㅊ 추카추카 존예 정시아가 정시아를 낳았네;; 우는데 같이 눈물나 ㅠ

    아ㅠㅠㅠ 정시아ㅠㅠ 울면서 저렇게 좋아하는데 상 진짜 존나 많이 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 정시아 여전히 이쁘넹 정시아 연기 잘했음 와 정시아 딸 서우랑 존똑 슼에 정시아 딸 아빠유전자 어디감;; 아이구 ㅠㅠㅠㅠ 정시아 연기상 처음 받는대 조연상 후보 정시아만 오지않아ㅛ낰ㅋㅋㅋ 서우 걍 정시아잖아.. 정시아 진짜 너무축하함 ㅠㅠ21년만 ㅠㅠㅠ 정시아 턱 2019 MBC 연기대상 정시아 정시아 연기 잘하더라 와 정시아

    서이숙, 마이클 리, 재희, 김형민, 박지현, 오지호, 예지원, 박세완, 곽동연, 김재경, 류수영, 왕빛나, 이상우, 한지혜, 정영주, 정시아, 오지은, 이태성, 임지연, 곽시양, 박신아, 차은우, 신세경, 정유미, 노민우, 강승현, 이유리, 미람, 김동욱, 설인아, 김경남, 오대환, 송가인, 홍현희, 홍윤화, 김현정 작가 등이 참석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