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는 라이언 레이놀즈 라이언 레이놀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다음주 예고 (6언더그라운드 출연진들 - 라이언레이놀즈,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18:05

    졸리,나탈리 포트만,케이트 블란쳇 53% 라이언 레이놀즈,주드 로 52% 콜린 퍼렐 51% 올리비아 콜먼,제임스 맥어보이,글렌 클로즈 49% 기네스 팰트로 48% 톰 히들스턴 47% 엠마 스톤 45% 크리스 헴스워스 44% 채닝 테이텀 42% 줄리안 무어 40% 출처 ㄷㅁㅌㄹ 외신에 따르면 스칼렛 요한슨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결혼 소식에 크게 분노하며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사진을 보는 것조차 견딜 수 없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칼렛



    12월 2일로 확정지었다. 12월 2일 진행될 월드 프리미어에는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비롯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다. 이들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레드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역대급 만남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액션 스펙터클의 절정을 선보일 '6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극장개봉도 안하는 영화를 가지고 내한하는건 최초라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이것저것



    기대작입니다 조승우 유아인 맷스미스 히스레저 베네딕트컴버배치 피터카팔디 벤위쇼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톰하디 조셉고든래빗 조니뎁(취소) 데이빗테넌트 콜린퍼스 매튜그레이구블러 휴로리 핀화이트헤드 염정아 김선아 라이언레이놀즈 김희원 이성민 서강준 엄태구 서인국 변요한 박정민 한예리 이제훈 지수 이준기 김우빈 강지환(취소) 정경호 조진웅 피터딘클리지 최강희 여진구 김상경 크리스찬베일 봉태규 짐캐리 이요원 김남길 이분들 나오는 필모는 연기가 좋아서 적어도 하나 더 찾아본... 지금도 보고있음ㅋㅋㅋㅋㅋ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다시 한국을 찾는다.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 및





    합을맞췄다 다른배우들 : 어 아닐텐데...그... 그린랜턴! 그래 그린랜턴에서 만났었잖아 타이카&라이언 : 아닌데...다른 영화랑 헷갈리는거아님? 다른배우 : 아닌데...확실한데! 그린랜턴! 타이카&라이언 : (사라짐) 이젠 셀프디스의 소재로도 써먹는군요ㅋㅋㅋ 12월13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신작 영화입니다. 감독은 '마이클 베이' 주연은 무려 '라이언 레이놀즈'입니다. 그리고 제작비가 무려 1억5천만 달러입니다. 넷플릭스 답지 않게 제대로 투자해서 만든 영화란 거죠 예고편 보면 '마이클 베이'답게 액션은 아주 화끈하게 뽑아준 것 같네요. 넷플릭스가 올해 만들어낸 망작과 평작들을 모두 날려 버릴



    강조한 특색있는 코너로 구성된 것으로 전해졌다. 유령찾는 레이스인 듯 요즘 런닝맨 폼 좋은 거 같던데 참에 좀 챙겨볼까.. 런닝맨 마지막으로 매주 챙겨본 거 2013년인 듯 존나잘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 - 마이클 베이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데이브 프랑코,멜라니 로랑,아드리아 아르조나 사망 처리된 6명의 억만장자들이 팀을 만들어 악인들에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트랜스 포머 최후의 기사



    에미넴과 브리트니 "If you had One shot, one opportunity to seize everything you ever wanted in one moment, Would you capture it or just let it slip?" "It's Britney, Bitch!" 라이언 레이놀즈는 어떤 영화에 나와도 다 데드풀 같아요..ㅋ 3. 개연성따윈 개나 줘버린 스토리전개 처음에 나오는 레드불 광고는 끝까지 보고나서 다시 돌려봐도 의미를 잘 모르겠고 초반에





    박나래) 6위 페르소나 (주연 : 아이유) 7위 동백꽃 필 무렵 (주연 : 공효진, 강하늘) 8위 좋아하면 울리는 (주연 : 김소현, 정가람, 송강) 9위 기묘한 이야기 3 (주연 : 워노나 라이더, 데이빗 하버) 10위 배가본드 (주연 : 이승기, 수지) 하나하나 검색하면서 정리한건데 슼에 올리니 한 페이지 중복이라 지워달라해서 지우고 아까워서 여기라두 올림 ㅠ 라이언레이놀즈 마블 스튜디오 미팅한거 이제봐따ㅜㅜㅜㅜ 어떻게든 한번은 만나줘ㅠㅠㅠ 뭔가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많았음....? [뉴스엔 이민지



    나와서 자신의 주인을 찾아나서는 여정을 그린 작품. 불행한 운명에 작별을 고하고 자신이 속했던 육체와 다시 만나기 위해, 피자 배달부 나우펠을 찾아 도시를 헤매는 손. 비둘기와 쥐들의 공격을 물리치고 긴장감 넘치는 모험을 겪으며, 그 여정은 계속되고 있음. 어쩌다가 이 손은 홀로 떨어지게 된 걸까. 그 답은 나우펠에 관한 기억, 그리고 도서관 사서





    없는 숲 (the forest of love) : 소노 시온. 일본에서 꽤 '돌아이' 취급 받지만 작품성 하나만은 종종 인정 받는 소노 시온이 실제 사건을 토대로 만든 2시간 30분짜리 작품. 일본 특유의 B급 정서,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 사기와 음주, 그리고 고어 요소가 조금은 들어가 있음. 8. 열일곱 (seventeen)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꺼야??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라이언 레이놀즈가 마블 스튜디오와 미팅을 가진 가운데 ‘데드풀’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합류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14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마블 스튜디오에서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그는 “안소니 스타크 역 오디션을 보러 갔다가 떨어지고, 경비원들이 전기 충격기로 자신을 바닥에 눕혔다”고 농담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