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만에 재밌게 봄 가요대제전 유산슬 언제나오나요 가요대제전 너무 재미 없어서 홍백가합전 봤더니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17:38

    입이 근질근질해 너무 예뻐서 놀람 재밌는 건 아닌데 걍 무난하더라... 가요대전은 핵노잼이고 가요대제전은 그냥 그렇고... ㅈㄱㄴ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댄스 'Dandelion' & 'Hip Song' (유겸 힙송때 원샷 안잡혀서 개인직캠 하나 추가함ㅠ) 2019 MBC 가요대제전 JB & 영재 보컬 콜라보 'Just A Feeling' 둘이번갈아봄 내돌 나올거같은데..확인받고싶다 가요대제전 가온 또 뭐남았지 엠비씨만 모르겠네ㅜㅜ 아직 안나온건가?! 가쎄븐 말구..또 있나 난 엠사..그래도 역시 가요대제전이 같이 새해맞이하는 느낌이야 장성규 엠씨합류 상암만 사녹임? 공방때도 자주 그러고 작년 가요대제전 룩 무대 하기전에도 몇번을 찍었어ㅋㅋㅋㅋ 카감님이 높이 흔들어주세요~ 이럼



    한데 내돌은 대축제만 나오나마나 걱정 제일 했는데 대축제는 오히려 나오고 대제전을 오히려 못 나오는데... 31일에 tv로 못 본다 생각하니 좀 아쉽... 의상이 이거 뿐임ㅋㅋㅋ 알못이야ㅠㅠ알려줘 [ 2019.12.25 SBS 가요대전 ] ECLIPSE 작사 - J.Y. Park "The Asiansoul", Defsolu(JB), Mirror BOY(220VOLT), D.ham(220VOLT), 문한미루(220VOLT) 작곡 - Defsoul(JB), Mirror BOY(220VOLT), D.ham(220VOLT), 문한미루(220VOLT), Daviid(3scape), Yosia(3scape), NeD(3scape), Moon Kim(153/Joombas), VENDORS 편곡





    마지막 세 문단 아까 기사로 틴에이저때 교복 쨍한 파란색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빼박 쿨톤 갓세븐ㅋㅋㅋㅋㅋ 일단 섭외라인업 나름 다양한 층으로 짜서 내돌 아직 안나왔는데도 재밌게 보는중ㅋㅋㅋ콜라보 다양하게 하는게 진짜 재밌엉 (사녹) 위아더퓨쳐랑 주문 - 드림만 럽샷, 작은것들을 위한 시 - 합동으로 (드림+스키즈(볼터치보이즈 했던 분들) (생방)때는 127곡, 드림곡 무대할 예정 해찬이 오늘





    소아암 등 거칠고 힘겨운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를 지원하고 돕는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다. 렌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27일 ‘2019 KBS 가요대축제’, 31일 ‘2019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의외다 오히려 가요대축제가 제일 출연 아슬아슬하다고 봤는데 대축제는 나오고 대제전에 없네 이번에 안나오네! 아이들 × 있지 오마이걸 × 아스트로 청하 × 장우혁 송가인 × 국가스텐 셀럽파이브 × AOA 갓세븐 × 뉴이스트 × 몬스타엑스 마마무 × 세븐틴 태민 × 모모, 지효 이외에도 장성규



    2009년 MBC 가요대제전 카라무대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jpg 많아요. 조심) 산슬이 신인상 받는거 본캐가 반대할꺼 같음 ㅜㅜㅜ 몬엑 가요대제전에서는 한복입고 팔로우 했으면 좋겠다. 나는 내돌 가요대제전 나왔는데도 누가 엔딩하고 그런거 몰랐음 가요대제전 yg돌은 못 나갈것 같음 sbs 가요대전도 yg 아예 안나옴 유산슬 가요대제전 나오면 좋겠다ㅋㅋㅋㅋㅋ 나새끼 16년 가요대제전 방탄 무대 실시간으로 보면서 기절할뻔함 가요대제전 원래 라인업 이때도 안떴었나 가요대전 가요대축제 가요대제전 이렇게 있는거 맞냐 방탄 어제 스케줄없어서 브이앱하던데 가요대제전 왜안냐왔냐고?ㅋㅋㅋㅋ 가요대제전 어디서 확인하는 거야?ㅠㅠ [NU'EST NEWS] [19.12.30]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에서만 볼 수 있는 상상 그 이상의 퍼포먼스가 2019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로빠 지금 몇년만에 연말무대 나오는건데............. 선후배 케미 저거에서 약간 흠칫함..제발 단독무대 주라...합동무대 콜라보무대 필요 없어... 가요대제전도 그렇고 연기대상도 단순히 정재영 상만안준게아니라 후보에도 없었네; 정유민 왔는데도 안주고 라고 엔시티드림있던데 엔시티가 반응이 그렇게 좋았어? 근데 슈퍼엠을 왜 만들었을까? 반응이





    가요대제전의 콜라보 무대 조합들.jpg 방탄 가요대제전에 대우 존나 잘받고 나갔으면 좋겠다 가요대제전 가요대제전은 모르겠고 나 음중 좋아해서 싸운거 아니였음 좋겠음 ㅅㅂ.... 가요대제전 세븐틴 무대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야? 이번 방밤 엠빙신 가요대제전까지 온거 보니까 다음 방밤 붕어싸만코일듯 이제 퇴근하여 가요대제전을 봤는데 사회자가 전소민인가 했네요. 가요대제전에 유산슬 나와? 뭐야..? 누가 시간 빨리 감기 해쒀? 유산슬 가요대제전



    타덬인데 가요대제전으로 슴 패는 게 어이가 없다 가요대제전 나오는 돌들중에 스무살되는 돌 ㄴㄱㄴㄱ있어? 연말 안 나가는 가수 존많인데 왜 방탄은 엠사 사녹 해줘야되는 의무가 있단거야 ㅋㅋㅋ 내돌 셋다 안나왔는데 난 가요대제전 라이언이랑 우린결국만날 봐서 좋았음 mbc가요대제전은 왜 라인업 안뜨지 나 빨리 태민 보고싶어ㅠㅠ 이번 아육대라인업 좋을걸 가요대제전 좋다는 글 많았는데 시청률 낮다고 조롱하는 플임?? 오늘 가요대제전보면 2019년 마지막과 방탄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요대제전 극비프로젝트! 어제 가요대제전 라인업에 산슬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생각해보니



    개약함 의상이 이거 뿐임ㅋㅋㅋ 올해 1월 아이즈에 실린 칼럼 [강명석의 This is it] '가요대제전'이 보여준 MBC의 몰락 아이즈 ize 글 강명석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은 MBC ‘가요대제전’의 1부와 2부에서 각각 ‘MIC DROP’과 ‘IDOL’을 불렀다. 이미 논란이 된 것처럼 두 번 다 엔딩무대에 서지는 못했다. 다시 말하면, 방탄소년단은 ‘가요대제전’에 잡힌 볼모와도 같았다. 두 곡을 완곡으로 부르면서 러닝타임은 가장 길었다. 하지만 다른 인기 팀들은 한 번에 5분 이상의 무대를 배정받으며 인트로 등을 포함, 기존과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었다. 반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