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는 질문을 '이제는...'으로 바꿔준 영화였어요. 영화관도 생일광고 안받아주는데 공중파도 그냥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15:03

    않나 라고 생각했는데 콘서트를 해보니까 그런 생각이 들지 않고 '오늘 이 순간 만큼은 정말 행복하구나' 를 느끼면서 공연을 했었던 것 같다. 3일 내내 두시간에서 두시간 반 동안 공연을 하면서 단 1분 1초도 지루하다고 느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것 같고 많이 보여주고 싶다는 것 보다는 팬 여러분도 그렇고 우리도 그렇고 이 순간을 즐기자, 즐기게 해주고싶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하면서 공연을 했던 것 같다. 그래서 끝나고 난 뒤에도 항상 우리가 흘리던 눈물보다 ' 아, 정말 행복하고 즐겁구나, 콘서트라는 것은





    용희 : 스테이크! 전에 일본에서 먹었던 게 정말 맛있어서, 거봉 젤리도 꼭 먹고 싶어요. 승훈 : 철판구이. 셰프가 눈앞에 고기를 구워주는 동영상을 봤는데 먹어보고 싶습니다. BX : 소고기! 돼지고기도 좋구요, 복숭아 맛나는 물도 좋아요. 진영 : 불고기. 일본 음식도 정말 맛있고 편의점에 있는 것도 맛있어요. 가고 싶은 곳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Q. 팀워크를 키우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진영 : 멤버 모두 같이 힘든 일(슬픈



    블로그이 좋아 흉내합니다 한) (사용하는 곳 맞고 있습니까?) (아니, 다른 생각이 든다) 그러나 추워 졌네요 ~ ~ ~ 가을의 귀여운 옷을 구입 룬룬이 입고 있던 것이지만, 다른 그럼 추운거야 (∵`) 코트 입고 좋을까? 아직 이른 것일까? 머플러는 안전합니까? 글렌 체크 머플러 꺼내왔다. 너에게 어울린다고 ~ 궁금 ~ 글렌 체크 머플러 ♪ 추워 듣고 싶어지는 노래 | 'ヮ')



    지민아, 한 번 이 로그에 담아야지. 너의 생일 소감과 포부를. 지민 : 일단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행복했고, 이제 스무살인데 곧 스무살이 되서도 책임감을 가지고 방탄소년단이 최고가 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 제이홉 : 오 완전 화려한 포부. 지민 : 완전 멋있져? 제이홉





    자연스레 동욱이와 인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게 된 친구는 러브레터를 전해줄 수 있냐고 부탁했다. 딱히 내키지는 않았으나 친구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었기에 몇 번 편지를 전해주었다. 그리고 착한 동욱이는 친절히도! 답장을 보내주었다. 그렇게 편지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게 된 다른 반 여자아이들은 급기야 나를 동욱이의 여자친구로 착각하고 말았다.





    ! 라이브는 역시 재미! 첫날 인 10 일 저와 사카구치가 그림자 나래를 담당했습니다! 타마미 뭔가 바뀐 것을 원하는군요라고 이야기하고있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목소리 변화 해보고 싶다! 라는 이야기를하고 그럼 모에 보에스이라는 걸 해보자되어주었습니다! 둘 다! (o o) 후반 읽었 어 내입니다 -! 내 목소리라고 알았다 있을까? 뒤에서 멤버들도 몰랐던 것 같고, 네, 누가 읽고 있어요? 라고되어 있었어라고 하셨다 ( '-`) .. oO のちのち 눈치 것 같은데, 10 월 10 일이란 모에 날이었던 것 같다! 대단한 기적





    있었으면 좋겠다. 처음으로 가사를 써봤는데 이렇게 어려운 일을, 솔직히 형들은 마음만 먹고 쓰면 하루에도 세네곡씩은 쓸 수 있다고 들었는데, 그렇게 쭉 해오고 있었고.. 어떻게 하는 지 잘 모르겠다. 나는 이 한 곡 쓰는데 3주가 걸렸는데 참 우리 형들은 대단한 것 같다. 아무튼 올해가 이제 한 달, 한 달이 아닌 2주가 남았는데 2주 안에 25일에 꼭 크리스마스송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고 연말 축제라던지 가요제도 잘 마무리하고 다음 해를 맞이했으면 좋겠다. 일단 늦은 새벽이지만 나는 다시 녹음하러



    맛있었하고 치즈 퐁듀, 구운 굴, 소시지, 빵, 등 많이 먹었습니다 추운 그런지 계속 졸려요 ... 자고 너무 怠く되기 때문에 조심 해야지 ~ 12 월 연말 것으로 전에 질문 모집 한 의견에서 질문 좀 돌려 네요 좋아하는 남자 패션은 어떤합니까? ... 설치 어울리는 사람 멋지고이나되고 싶습니다! 나머지는 니트 든가. 단순이 1 번이고 프린트는 기본 좋아 하잖아요 호리 씨는 눈물 가방이 깨끗이지만 노력으로 만들 걸합니까? ... 원래 涙袋은있는 편이지만 강조시키기위한 메이크업은하고 있습니다! 인스턴스에 곧 들어 있네요 @ horimiona_2nd 목욕 욕조에 사용하고있을



    스케쥴이 많이 없다보니까 이런 일도 할 수 있는 것 같고 그리고 요즘에 시간이 많다 보니까 우리끼리 나름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지? 정국 : 그렇죠. 춤 연습도 하고 노래 연습도 같이 하고 있는데, 요즘 춤이 정말 재밌어져가지고 다른 해외 댄서 분들 안무를 따면서 춤 연습을 하고 있다. 지민 : 요즘은 같이 둘이서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우리끼리 딱 이렇게 멋있게 하고 있는데 사람들 앞에서 추는 걸 보여주고





    티비가 검은색이라 검은색으로 살까도 고민했지만, 흰색을 사기를 잘했습니다. 흰색이 정말 고급진 흰색이라 거실의 인테리어를 두단계 올려주는 역활을 합니다!!! 구입후에 알았는데, Bose soundbar 500에는 흰색이 없습니다!! 그러니 700을 사시는 분은 더욱더 흰색을 사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2. 소리 : 5/5 메인 Bose soundbar 700 자체의 베이스 좋아서, 단품으로 구입해도 충분히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소리의 공간감이라고 해야 하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