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같은 깡다구 있는 선수가 없는듯 이대호 연봉 짜게 준다고 말나왔늘 때 김주찬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0. 13:44

    선수가 안보이네요 덬들은 각 팀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선수 누구야? 유민호가 이대호 롤이라면 타자로 터지는 것도 좋음 이대호롤이면 투수가 타자 되는거고 이대호도 들어오는 희생타인데 무슨일이? 이대호보고 살빼라는 소리 지겹더라구요 이대호 "야구선수들 불친절 책임통감" 유툽도는데 썩코치 섭외력 장난아니다 이대호가 나보다 달리기 빠름 근데 한국은 북미만큼 돈 절대못줌





    스스로 가치를 끌어올려야 한다. 밑바닥에서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해보겠다. -다음 시즌에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흔히 말하는 수치상 목표는 없다. 이제는 팀을 위해 뛰어야 할 때다. 롯데에 잘 왔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게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강백호 선수가 아닐까 싶네요 KT라서 덜 부각 된게 있겠지만 전 구단 팬들도 인정하는 선수고 전성기의 김현수 나성범보다 스타성이 뛰어나다고 보여지네요 조금만 경험을 쌓는다면 박병호 이대호 최형우 김태균 선수를 이을 차세대 수퍼스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즉 메이저 가즈아 박건우 김광현 박병호



    두개인거지 오타니롤이든가 이대호롤이든가 왜 버스에선 덩치큰 남자분만 제 옆에 앉을까요 야구선수가 돈 밝히는건 아주 좋은 일이야. [오피셜] 이대호 회장, "FA 개선안 찬성, 다만 샐러리캡 논의 필요" 내 친구의 친구는 홈런은 몰라도 이대호는 안대 아형) 농구 vs 축구.jpg 절박한 장원삼 "밑바닥에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오!쎈 인터뷰] 현재 국내 프로야구에서 최고의 스타성을 가진 선수는 팀별 스타플레이어 오늘말고 평소 야구 스겜하면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중략 #hi 이대호의 몸무게 넘어설듯 ㅎㅎ 똥배가 아니다 야구주머니다 키180 몸무게 119키로네요 댓글이 웃겨서 퍼왔습니다 ㅋㅋ 삼성 - 9회(이만수,장효조,김성래,이승엽x5,배영수) 해태 - 기아 - 9회(김성한x2,선동열x3,이종범,김상현,윤석민,양현종) 두산 - 6회(박철순,김상호,우즈,리오스,니퍼트,김재환) 한화 - 4회(장종훈x2,구대성,류현진) 롯데 - 3회(최동원,손민한,이대호) 키움 - 3회(박병호x2,서건창) 삼미 - 청보





    우승가지고 푸념하고 박용택 이대호 우승반지로 푸념함... 안궁금하지 미안... 밑에 엘두얘기 보고 그냥 썼어...ㅜ ㅈㄱㄴ 야구베이스 그려놓고 3루에 노 대호 노 이렇게 영어로 적혀있는겈ㅋㅋㅋ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선수’는 1위 손흥민(25.0%) 2위 김연아(8.6%) 3위 류현진(4.6%) 4위 박지성(3.1%) 5위 양현종(2.7%) 6위 이강인(2.5%) 7위 이대호(2.3%) 8위 이동국(1.8%) 올해 류현진선수 성적이 좋아서 1위할줄 알았는대....예상외로 낮네요...ㄷㄷ 받아들인 거 맞네 [OSEN=논현동, 이종서 기자] 프로야구선수협의회(이하 선수협)이 투표를 마쳤다. 선수협은 2일 서울 임페리얼 펠리스호텔에서 총회를 열었다. 이날 자리에는 이대호 선수협회장을 비롯해





    마운드에 올라야 타구 수비도 원활하게 된다”며 “이전처럼 그저 젊은 선수가 마운드에 오르면 볼넷 남발하고 수비가 무너진다. 그게 전염병처럼 팀의 내림세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계했다. 무엇보다 선발 자원인 서준원만 하더라도 한 번도 풀타임 시즌을 치른 적이 없다. 박세웅도 팔꿈치 수술을 이겨내고 올해 복귀하긴 했지만 부상 변수에 늘 놓여 있다. 변수에 무난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 풍부한 경험을 지닌 베테랑 투수다. 그는 이 밖에





    2차 드래프트 시장에서도 선수를 보강할 수 있다. 또 몇몇 1군급 포수의 이름도 트레이드 시장에서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롯데는 현재 새 감독 선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말에 끝내겠다는 목표대로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새 감독과 코칭스태프 구성이 끝나면 FA 등 다음 시즌 전력 보강 논의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올릭픽 우승때만해도 크보 씹어 먹는 수준의 이승엽, 이대호, 류현진 등 주축 선수가 중심을 잡아주고 나머지 쟁쟁한 선수들이 받쳐주는 그림이었다면 지금 대표팀은 그냥 a 급선수들로 구성되어 결정적일때 한방 해줄 친구가 없는게 아쉽네요.. 두산 오재원 키움 박병호 SK 김광현 엘지 박용택 엔씨 양의지 KT 강백호 기아 양현종 삼성 김상수 한화 김태균 롯데 이대호 난 이렇게ㅋㅋㅋㅋ 이대호면 일본에 있을 때도 주축 멤버로 우승 반지 낀 조선의 4번 타자니까 ㅠ 조선의





    조사기간: 2019년 5월 9~25일 - 표본추출: 2단계 층화 집락 지역 무작위 추출-표본 지점 내 성/연령별 할당 추출 - 응답방식: 면접조사원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 - 표본오차: ±2.4%포인트(95% 신뢰수준)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조사 내용 -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포츠선수/가수/탤런트/영화배우/예능방송인·코미디언 - 좋아하는 소설가/역대 대통령/기업인 - 존경하는 인물(이상 모두 자유응답) 주요 결과 유명인들의 면면은 현재 우리 사회의 지향점이나 구성원의 관심사를 가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8개





    선수지만...저는 저 중에 차범근이 대단한 것 같네요. 순위권 선수들이 태어나기 전에 이미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였는데, 아직도 8위에 랭크된 것 보면.... 박찬호 이승엽은 워낙 유명해서 알았고 나머지는 아무도 모르다가 이대호만 해운대에서 들어봄ㅋㅋ 훨씬 재밌네요.. 8회말 현재 미국이 4:3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축구랑 야구는 일본만 이기면 되는건데.. 이번엔 좀 힘들어보이죠 일본한테? 박찬호 이승엽 이대호같이 중심을 잡고 이끌어갈 선수가 없는거 같다는...ㅠ “1루수도 할 수 있다.” 이번 겨울 FA(프리에이전트) 중 대어급으로 꼽히는 전준우(33)가 포지션 변경을 고려하고 있다. 그만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