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티져 어제 가요대전 ~ 신승훈 형님...목소리,노래.. 가요대전 생방 팬석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01:56

    Psycho ) 영상은 그대로 방영했다. 팬들은 SBS 를 비난하고 있다. 우선 SBS 의 안전불감증을 지적하는 의견이 많았다. 문제가 발생한 리프트는 전날 진행된 BTS 의 리허설 때에도 말썽을 일으켰는데 이를 간과했다가 결국 웬디가 큰 부상을 입게 됐다는 것이다. 특히 골절상은 오랫동안 치료가 필요한 큰 부상이라는 점을 들며 웬디가 시즌 아웃할 수도 있다는 우려마저 나왔다. SBS 의 사과문에도 불똥이 튀었다. 정작 사고를 당한 당사자인 웬디에게는 사과하지 않고 시청자에게만 사과했다는 비판이었다. 아울러 레드벨벳의 생방송 무대가 취소됐다는 이유로 400여 팬석을 비우게 한



    최상위 선호도를 보이는 곡들 가운데 하나 입니다. 종현이가 샤이니 멤버로서 함께한 마지막 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하고 곡 자체의 완성도도 높은만큼 많이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뮤비버전)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 라이브) (2016년 수퍼 서울 드림 콘서트 라이브 4k) (2016년 MBC 가요대전 종현이 포커스 4k) ------------------------------------------- 당연하게만 여겼던 네 자리 네가 없다는 그 상상만으로도 견디기 싫어져 세상은 무너져 다 ------------------------------------------- 2015년의 오늘은 종현이가 12회에





    연말무대하라는건 좀 웃김 근데 진짜 가요대전 사녹 방청알바같았음 가요대전 AOA 노래 나오네요. 가요대전 피셜났다 아무튼 새들 가요대전 많이 갔으면 좋겟엉.. 음방 연말에 하는거 라인업 다 뜬거야?? SBS 가요대전 포토월 라이브 가요대전 광고를 벌써 하네 광고가 존나 긴가?? 우왕 가요대전 페이지랑 이클립스 떼창하는거ㅋㅋㅋㅋ4층직캠ㅋㅋ 가요대전 사녹 공지 오늘 가요대전 무대 볼거 생각하니까 넘



    방송국과 연예인들 이해관계도 있고 방송국 광고 수익도 걸린 거라서.. 푸른밤, 종현입니다. 주위에 너무 솔직하다 싶은 사람들이 있죠? 그게 쿨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자신감이 넘쳐서인지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사실 그렇게 솔직한 사람들 속으로는 참 싫을때가 많습니다. '왜 저 사람은 생각하는걸 그대로 입 밖으로 내는걸까' 하는





    태용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미끄러워서 제대로 서있기도 힘든 몬스타엑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춤추다가 넘어질뻔한 몬스타엑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멤버들한테 미끄러운곳을 알려주는 방탄소년단 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무대에서 스케이트 타고





    실화냐 어떻게 봐 애들..................................................................................... 담날 일하러 가기싫어요 ㅈㄱㄴ 역시 보는것도 힘들군요 아이돌 들의 빵빵함에 넋을 놓고 바라만 봣다 캅니다. +_+ 하나뿐인 가요대전 무대가 너무 좆같은데 소중하다 6시간 동안 굶으면서 화장실도 못 가고 그런거야?? 가요대전 이쉐리들... 행복했다 울 쌔들 다 이쁘고 좋더라 ㅠㅠ 댓림 잘 해야하는뎅 12시에 눈뜨자마자 기차받고 사진줍고 유튭영상 줍고 주으면서 공계 올라온 영상 다시보고 직캠 보고 클라우드 올려놓면서 다시 짤줍하고 그와중에 가요대전예고 귀여워서 앓고있고 멜뮤떡밥회수 5시간 하다 지쳐서 본보로 살짝 힐링하러 가야겠어ㅠㅠ 덬들 저녁먹구 주워!!





    수동으로 조작하는 호이스트가 대부분이였습니다. 아 호이스트가 뭐냐면... 뭐 이렇게 생긴넘 입니다. 공연에서 많이 쓰이는 CM이나 리프트킷 같은 걸 사용해서 가볍게는 100kg에서 많은건 20t 까지 들어올리고 공연에서는 빼놓을수 없는 장비죠. 단점은 수동 조정이고 속도가 무지 느립니다. 2010년 정도에 해성처럼 등장한 장비가 있는데 KINESYS라는 회사에서 나온 장비들이죠 컴퓨터로 높이조정 속도조정과 다른 키네시스 모터들끼리 조합하여 갑자기 끝장나는 공연 무대를 만드는데 공이 컸습니다. 속도도



    좋았는데 이번 가요대전도 기대된다ㄷㄱㄷㄱ ㅇㅇ 아픈척 하고 이틀 빠질수가 없어서 오늘 사녹 신청도 안한걸 이제와서 후회하고 있는 엊그제 가요대전 사녹 갔다온 미련덬..... 빨리 내일 되서 본방이라도 안방 1열에서 보고 싶따 왠지 사과 자막도, 사과 멘트도 안내보낼거 같은데요.. 방송국들은 가수들 싸게 불러다가 무대 세우면서



    약간 팬미팅 다녀온날이랑 비슷한 느낌..ㅜㅜㅜ 방송시작전부터 리허설 전 웬디 부상으로 레드벨벳 불참... 이랬는데 막상 방송보니까 유겸이 단독으로 똭 춤을 추는데 진심 개뿌듯....ㅠㅠㅠㅠ 내 기억으로는 일단 신청한 사람 다 올려줘서 명단 문닫고 들어갔음ㅋㅋㅋㅋㅋㅋ애덜이 보는 기준에서 오른쪽 짱사이드... TT (트와이스 곡) ICY (아이시)





    기존 무대들 중에서 위 영상 말고 더 좋은 영상 추천해주면 그걸로 교체할게! 방송은 1월 2일 목요일로 예상 중인데 변동될 수도 있어 나중에 다시 공지할게ㅋㅋ 순서는 랜덤으로 틀거야ㅋㅋ!! 호오오오 찍는거 말구 ㅈㄱㄴ!! 어제 SBS 가요대전 ~ 신승훈...노래..부르는거 봤는데요. 이거 원래 신승훈 형님이 못부르는건지 목상태관리 제대로 못한건지 아님 음향 상태가 안좋은건지.. 뭔가 좀 깬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제는 그냥 추억으로 남겨주고 싶어요. 어제 가요대전 나오는데 목소리 못들어주겠네요.ㅠㅡㅠ 놀랍다 ㅁㅊ 앱깔고 회원가입했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