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o Me' [팅글인터뷰] ASMR로 듣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최신 유행어는?' | 오마이걸 효정&아린 편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8. 08:15

    오늘도 청순미 열일하는 오마이걸 아린.jpg 오마이걸 아린 디스패치 사진.jpg [팅글인터뷰] ASMR로 듣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최신 유행어는?' | 오마이걸 효정&아린 편 오마이걸 막내 아린이 애기 때.jpg [HD포토]오마이걸 지호&아린 디스패치 포토 엔딩요정즈(에이핑크 초롱, 레드벨벳 아이린, 트와이스 나연, 오마이걸 아린) 직캠 'Come To Me' 오마이걸 아린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오마이걸 아린 존나 이쁘던데 오마이걸 비니랑 아린이 둘다 연습생때





    학창시절썰 너무 귀여워ㅜㅜㅜ 오마이걸 아린 트윗 [HI★뭐하세요?] 오마이걸 아린, 뱀파이어로 변신 오마이걸 아린은 몇살에 데뷔한거야?? 오마이걸은 우리 아린쨩이 최고죠 ㅎㅎ 오마이걸 비니 아린 고화질 얼빡짤.jpg [팅글인터뷰] ASMR로 듣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최신 유행어는?' | 오마이걸 효정&아린 편 오마이걸 아린 [팅글인터뷰] ASMR로 듣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최신 유행어는?' | 오마이걸 효정&아린 편 오마이걸 아린 최고였을때.gif 나 아이돌 엄청난 잡덕인데 그룹마다 최애써볼게 이미지 젤 많이 바꼈다고



    위키미키 세이 오마이걸 아린 이욤. 이렇게 귀염 뽀짝하던 친구가~~ P.S : 내 여친~~ 댓글 신고할거여욤! 실제라면 상상하고 싶지 않은 조합 (+첫짤같이 안했으면 싶은 팬의 모습까지) +추가 이름까지 틀려주면 완벽 제가 오마이걸 좋아하는걸 컨셉이라고 몰고가는분들이 계셔서 서럽네요.. 저같은 유저들은 아이돌 좋아하면 안되는지;;;; 우리 아린쨩을 다이스키 하는게 잘못인가요??? 제가 오마이걸을 좋아하는 마음은 진.심.입.니.다.만? 이쁜 막둥이 훕... 오징어가



    연준 에이비식스 박우진 비투비 이민혁 빅톤 최병찬 온앤오프 효진 에이스 찬 더보이즈 주연 cix 배진영 로켓펀치 연희 오마이걸 아린 러블리즈 정예인 아이들 민니 에이프릴 예나 우주소녀 여름 이달의소녀 고원 있지 리아 여자친구 예린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레드벨벳 예리 공원소녀 레나 clc 유진 라붐 해인 트와이스 나연 에이핑크 보미 구구단 강미나 걸스데이 혜리



    아린은 화려한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퀸덤’에서의 3차 경연을 위해 준비한 무대 의상으로 보인다. 뱀파이어로 변신한 아린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난 오늘 처음 얼굴제대로봄 ㅋㅋ 지금도 애기같고 귀엽던데 넘 예뻤어. GIF GIF GIF 하앍... ㅡㅡ GIF 요즘은 너무 어른이 스러워요.ㅠㅠ 그냥 심심해서 한번 써봄.... txt



    편안한 매직 연기 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됨ㅋㅋㅋㅋㅋㅋ 아린이가 중학생이고 비니가 갓고등학생일때부터 같이 숙소생활했는데 매일 같이 등교했대 비니가 아침마다 아린이 깨우고 서로 방향이 반대였는데 비니가 아린이쪽으로 가서 탈때까지 기다리고 가는거 본 다음갔대ㅜㅜㅜ 곱습니다 오마이걸 아린이 셀카를 공개했다. 오마이걸 공식 SNS 제공 오마이걸의 아린이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아린은 24일 자신의 SNS에 “퀸덤”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밝은 색 컬러렌즈를 착용한





    저렇게 생겻구나.풉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드벨벳: 아이린 트와이스: 나연 블랙핑크: 지수 러블리즈: 유지애 정예인 우주소녀: 보나 프로미스나인: 오마이걸: 아린 에이프릴: 진솔 여자친구: 신비 다이아: 위키미키: 지수연 에이핑크: 윤보미 아이즈원: 사쿠라 소녀시대: 태언 있지: 리아 (여자)아이들: 미연 이달의소녀: 이브 에이오에이: 찬미 뭔가 공통점은 없는거같아... 아린이가 중학생이고 비니가 갓고등학생일때부터 같이 숙소생활했는데 매일 같이 등교했대 비니가 아침마다 아린이 깨우고 서로



    생각하는 여자 아이돌 팬사인회의 매운맛을 체험한 오마이걸 아린.gif 저는 솔직히 클리앙 활동하면서 억울한게 오마이걸 아린 모공인을 본 오마이걸 아린.gif 나도 여돌취향 오마이걸 비니랑 아린이 둘다 연습생때 학창시절썰 너무 귀여워ㅜㅜㅜ 아린이가 이제 어른이가 다 되었네요 지호 아린 죠린 그리고 주접 방송발카보다 풀직캠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