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흥국, '성폭행 의혹' 제기 여성 상대 손배소 패소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4. 02:57

    현재 이 서킷 최강자는 2회 우승한 레드불 막스 베르스타펜이에요. 크리스챤 호너 (레드불 감독) - 알렉산더 알본의 활약에 만족 2020년 레드불 시트에 매우 유력하지만 결정을 서두르지 않겠다고 해요. 끝까지 저울질 쩔어요 막스 베르스타펜 (레드불 드라이버, 4위) 2009년 챔피언 젠슨 버튼이 ' 막스 베르스타펜이 페라리 샤를 르클레르보다 빠르다 '고 평가 [베그스타펜: 나도 젠슨 버튼이 최고였다고 생각해요] 199년 챔피언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09/29/11/nz141569727161.jpg

    끝난 것에 대한 불평 경기에 집중해야 하는데 이런 오류는 불편하다고... 하스 (9위) - 시즌끝까지 나아질 것을 기대할 수 없어... 알아... 알파 로메오 (시즌 8위) - 키미 라이쾨넨을 제외한 나머지 시트에 대해 조만간 발표 예정. 지오비나치 자리라고 왜 말을 안해 드라이버 이적 및



    의혹 제기' 여성 상대 민사소송 패소 김흥국 손배기각은 심각하게 봐야합니다 김흥국 손배 기각은 심한데요 '성폭행 무혐의' 김흥국 "가족들도 아픈 시간 보냈다" 심경 고백 당한 사람만 억울하지.. 참 ㅈ같다. ㅡㅡ참.. x같은 판결이네요.. 가수 김흥국씨가 자신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여성을 상대로 억대의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으나 패소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97단독 정동주 판사는 23일 김흥국씨가 A씨를 상대로 "2억





    피해소송으로 배상 판결 받았지만, 가해학생 가족은 돈이 없음) * 미투의 문제점 : 일관된 주장만 펼치면 해당 당사자(피해남성)과 만나지 않아도 통화 이력만 있으면 처벌가능. 가해자가 남성으로 지목될시 조사가 진행되기도 전에 바로 언론에 신상공개 되어, 여론 재판으로 낙임찍힘. 방송사로 미투 고발은 하되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0/09/09/zall1570580797.jpg



    그 미투가 허위로 밝혀져도 정정보도를 하지않음. 하지만, 여성은 여성이라는이유로 고액 불법성매매를 하여도 해당 연예인 익명 이니셜로 표기. * 성폭력 수사 종결시까지 남성의 무고죄 조사 중지. 물론 성폭행 하는 성범죄자는 중하게 처벌 받아야 마땅하지만, 일관된 진술 이라는 무기로 이를 악용시 한사람 매장은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0/23/17/GQQ5db00c396ae78.jpg

    정동주 판사는 23일 김씨가 A씨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청구소송에서 원고 패소판결했다. ㄷㄷㄷㄷㄷㄷ 왜 패소 했을까...무고 아니었나...혼란스럽네요. 길거리 지나가다 옆에 여자가 날 성추행으로 신고했는데 나중에 cctv로 무죄입증됨 그사이에 회사짤렸는데 나는 그 여자에게 손배청구를 할 수 없는거죠. 이건 법치국가도 아니고 죄형법정주의도 아닌 인치주의국가에 사는겁니다. 계급사회이고 성인지감수성타령하면서 무고는 넘어가자는 분위기니 그러려니





    X 김흥국 X 반도키드 X 트리피독 X 커먼그라운드, 콜라보 트랙 발표 예정 김흥국 근황.jpg 양예원 무고 무혐의 Ja Mezz - 09년 왕십리 (Feat. 김흥국 & Bando Kid & TRIPPY DOG & Common Ground) (Prod. by Krosshartz) 미투 당했던 김흥국 심경 고백 [F1 2019] 읽어도 기억에 남지 않는 F1 소식이에요 지금 자한당 웃기지 않나요ㅎㅎㅎㅎ 김흥국 '성폭행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0/23/20/30091571830596.jpg

    오히려 김어준 총수는 그런거 없다고. 뉴스공장에서 이미 이야기 했고.. 청와대에선 뭐 아무런 반응도 안했는데 한겨레에서 이야기 했으니 이건 현 정권에서 하는 모략질이다! 라고 말하는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김흥국이랑 양배추 짤 나와야 하겠는데요 ㅎㅎㅎㅎㅎ 가수 김흥국씨가 자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패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97단독



    관련 혐의를 수사한 후 김씨에게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 김씨 측은 A씨 주장이 보도된 후 각종 계약이 취소되고 이미지에 손상을 입었다며 이번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성폭행 무고로 계약 취소에 이미지 손상에 엄청난 피해를 봤는데 무고에 대한 처벌은 없음. 미친 폐미민국... 잦 달고 태어난게 죄임. 초반에 우울하다가..역시 흥궈...어디 안가네요 빵빵 터뜨리다가 귀가... 잠깐이지만





    궁금해요. 루이스 해밀턴 (맨 처음 걔) - 지금까지 내 인생은 의미가 없었어. 뭔소리야? [김흥국을 떠올렸다는 아재요~] 채식주의자인 루이스 해밀턴이 지구와 환경, 동물 보호에 관심이 많은 것은 잘 알려진 사항이에요. 일본 포경 좀 더 뭐라 해라 채식을 시작하고 환경과 지구에 관심을 갖기 전과 후의 자신이 달라졌다는 의미라고 해요. 시릴 아비테오울 (르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