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종회 유산슬하고 트로트 영재 정동원군이 나오는군요 트로트영재 유산슬 영재발굴단 마지막회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0. 06:27

    영재 오늘 착장 그대로 영재발굴단에 나와도 돼 김태호 존나 웃김 영재발굴단에 트로트신동으로 유산슬 나왔는데 드럼신동으로는 안불러줬어서 서운하대 191016 #오늘의떡밥 영재발굴단 초토화 시킨 삼둥이 근황.jpg 영재발굴단 종영 유산슬 나온 영재발굴단 투바투 진짜 다들 되게 실력있는게 느껴져서 좋네 컬투쇼때 남자아이랑 사진 찍었자나 투바투 영재발굴단





    깜짝 등장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 군과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을 함께 부르며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를 꾸몄다. 유산슬이 KBS1 ‘아침마당’에 이어 ‘영재발굴단’까지 출연하게 된 것. 지상파 방송 3사를 접수하며 유산슬의 뜨거운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한번 엿보게 했다. 그 어느때보다 신나게 노래하는 손자의 환한 모습을 지켜보던 할아버지는 결국 눈물을 보이며





    영재발굴단에서 필구찍어가는거 아니냐 [영재발굴단] 13살 어린이가 그린 그림 ㄷㄷㄷ.mp4 영재발굴단 바둑형제 승우승하 기억하시나요? 임태혁 저 선수가 현재 가장 잘하는 선수 아니야? 김태호는 진심 평생을 트렌디하게 살아갈 새럼.. 영재 발굴단에서 소개된 후 피아니스트가 되어 돌아온 소년!!! 헐 영재발굴단에 걸리는구나 헐 영재발굴단 오늘 마지막회네 영재발굴단에 랄라 나오는중 ㅋㅋㅋ 트로트영재 유산슬 영재발굴단 마지막회 출현하네요ㅋㅋ 영재발굴단 미친 유산슬 영재발굴단 SBS 프로에도 나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바투 진짜 다들 되게 실력있는게 느껴져서 좋네 다음주



    방송사 대통합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유의미했다. 타 방송사를 'K본부' 'S본부'로 칭하며 직접적인 언급을 꺼리던 게 불과 몇 년 전 일. 김태호 PD는 MBC에서 탄생된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KBS 1TV '아침마당' SBS '영재발굴단'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등에 내보내며 방송사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구축했다. 무엇보다 유재석과 유산슬을 철저히 다른 인물로 규정하며 세계관에 재미를 더했다. 지난 11월 종영한 '같이 펀딩' 역시 예능의 매력을 확장한 프로그램이었다. 예능과 크라우드 펀딩의 만남이라는 참신함, 아이디어가 현실로



    노래로 마음껏 흥을 폭발시키며 시골 장터무대 신고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유산슬이 ‘가요베스트’ 무대에 오르기 전 마지막으로 찾은 장소는 유산슬과도 인연이 있는 순천 기적의 도서관이었다. 유재석은 과거 순천 기적의 도서관 건립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느낌표’에 출연했었다. 16년 만에 다시 찾은 도서관 앞에서 유산슬은 남다른 감회에 사로잡혔다. 유산슬은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합정역 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로 신나는 컬래버 무대로 꾸미며 “여러분이 미래입니다!”를 외쳐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방송은 뭉클한



    방송 끝난대 와...영재발굴단에 나오는 어머니가 너무 미인상이어서 놀람... '놀면 뭐하니' 유산슬, 지상파 3사 대통합…土 예능 2049 시청률 1위 유산슬 근황.jpg 우리 고영이 그림도 잘그리고 영재발굴단 세상에이런일이 다 연락해 방송사 대통합 유재석vs‘나혼산’ 살려낸 박나래.gisa 헐 영재발굴단에서 필구찍어가는거 아니냐 영재발굴단 초토화 시킨 삼둥이 + 근황. 헐 영재발굴단에 걸리는구나 다음주 인간극장 춤 영재로 야 진짜 역대급 덕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떡밥] ✔ VT cosmetics 트위터 ✔





    안방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유산슬은 할아버지의 쾌유를 빌며 당당히 트로트 가수로 성장한 정동원 군의 앞길을 응원했다. SBS 영재와 MBC 영재의 훈훈한 특급 만남이 성사된 무대는 시청자들의 호평으로 이어졌다. 유산슬의 본격적인 릴레이 행사 무대 역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로 중무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곡 홍보를 위해 유산슬은





    부분은 댓글 달아줘 * E! People's Choice Awards 홈페이지 투표 (하루 각각 25표씩 가능) * 트위터 해쉬 투표 각각 하루 25개씩 가능 #PCAs #BTS #TheGroup @BTS_twt #PCAs #TheMusicVideo #BoyWithLuv @BTS_twt #PCAs #LoveYourselfSpeakYourself #TheConcertTour @BTS_twt 이 형제들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항상 행운과 축복이 함께 했으면.... 많은 분들이 이 형제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최애 프로그램이고 아들도 출연하고 해서





    중 유재석의 성장판은 30년째 닫히지 않는다. '지니어스 드러머' 유고스타부터 '트로트 영재' 유산슬까지, 김태호 PD의 조종 하에 매번 새로운 장르에 도전 중인 유재석이다. 관찰 예능이 대세로 떠오르며 한때 위기론이 제기되기도 했던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얻으면서 또 한 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유재석은 최근 한국 갤럽이 선정한 '올해의 인물' 코미디언 부문에서 47%의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12월 예능인 브랜드 평판에서도 1위에 올랐다. 물론 유재석이 단순히 캐릭터를 잘 만나



    받고 그린 그림 김태호 진심규모있는주접이다 ㅋㅋㅋ 내새끼 천재만재야ㅠㅠ신동이야ㅠㅠㅠ -> 진짜 영재발굴단 내보냄 주말 아침부터 투바투 지나간 짤들.jpg 김태호 진심규모있는주접이다 ㅋㅋㅋ 내새끼 천재만재야ㅠㅠ신동이야ㅠㅠㅠ -> 진짜 영재발굴단 내보냄 임태혁 저 선수가 현재 가장 잘하는 선수 아니야? 뽕뽀유 영재발굴단 재방보는데 동원이 팬클럽 아이돌 못지않다 ㅋㅋㅋ 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