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무 웃겨ㅋㅋㅋㅋ 고영배씨 나왔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영배가 원래 갓세븐 엠씨 자주봐? 첸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0. 01:26

    않았던 모임이나 철저하게 같이 일만하는 동료의 생일 이런건 몇 번을 들어도 까먹는 게 당연하고요 좋아하는 가수의 앨범 트랙 외우는 거나 호감이 있는 누군가의 커피 취향 뭐 이런 건 한 번에 외워지죠 결국 외우고 싶은 건 저절로 외워집니다. 11워 25일, 오늘과 내일 사이 여기는 푸른밤 입니다. ------------------------------------------- 그래서일까- 너에 대한 시간들은 하나도 잊혀지지 않아 ------------------------------------------- 안녕하세요 '나는 추위를 잘 안 타니까 ^^' 라며



    앨범의 타이틀 곡이자 곡인 '빛이나'와 마지막 곡인 '우린 봄이 오기 전에'를 띄워 드리겠습니다. [빛이나 (Shinin')] (뮤비 버전)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뮤비 버전) ------------------------------------------- 눈부셔 너의 모든 게 네 손에 닿는 모든 게 또 하얗게 빛나고 있어 신기해 널 알아가는 게 거침없이 날 더 비춰주고 있어 ------------------------------------------- -------------------------------------------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게 되겠죠- 저는 안 되겠지만 여러분들은 이번 크리스마스 꼭 누군가와 함께 보내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 자, 오늘도 종현이 이야기를 해봐야죠.....! 요번에 제가 가져온 곡은 샤이니의 정규 5집 1of1의 7번째 트랙 수록곡 SHIFT 입니다. 이 곡은 해당 앨범을 완전히 다 들어보신 분이 아니라면 거의 모르실 법한 그런 곡이라서 낯설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월요일이라 더 피곤하고 지쳐 있으실 것 같아서 쳐지는 곡 보다는 조금 리드미컬 하고 비트를 타면서 들을 수 있는 곡을





    이런 관념에 대해 초연하자는 의미로 샤이니의 Why So Serious? 띄워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 노래의 내용은 좀 다르지만 그래도 제목 그 자체를 생각하며 듣자는 것이죠 :-) 이 곡은 어제 들었던 Like A Fire가 들어 있는 정규 3집의 두 번째 챕터 타이틀 곡입니다. 그리고 아주 쾌활하고 밝은 분위기의 전형적인 샤이니 스타일의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만나면 나한테도 '수고했다, 고생했다' 한 마디 해 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작인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푸른밤, 종현입니다. 밀란 쿤데라의 '느낌' 이라는 소설에는요, 이런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사람들은 으레 행운은 어느 정도 외모에 의해 결정된다고, 얼굴의 아름다움이나 추함에 의해, 키에 의해 혹은 머리숱의 많고



    Colourful 을 불렀습니다 (?!?!?!) ------------------------------------------- 오늘도 종현이의 시간들을 다시 돌려보며 저녁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아직 작업이 남아 있지만......후.....) 마무리로 더운걸 너무나도 싫어하던 종현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되어가는걸 기념하면서 이미 들어보셨겠지만 소란의 고영배씨와 함께 부른 '가을이긴 한가봐' 한 번 더 띄워드릴게요- 원래 좋은건 복습하는겁니다....! ㅎㅅㅎ 다들 행복하세요! -------------------------------------------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쓰여집니다. ------------------------------------------- 다들 그리 어디로 간대 행선진 또 어딘데 궁금하잖아 넌 어딜 가는데 ------------------------------------------- [ 오늘 종현이의 시간 in 2014] 종현이는 '푸른밤, 종현입니다' 라디오를 하면서 특히나 고정 게스트였던 소란의 고영배씨와 정말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죠. 소란의 고영배씨 혹은 빵배씨는 장난끼도 많으시고, 쫑디와 샤이니에 대한



    오늘의 두 번째 곡은 소란의 고영배씨께서 '할렐루야' 말고 찾으시던 바로 그 '초콜렛' 입니다 ㅎㅎ 샤이니의 수많은 곡들 중에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는 곡이니 한 번씩 들어보세요! (음원버전) (콘서트 라이브 버전) ------------------------------------------- 팬들을 사랑 가득히 바라보던 모습 기쁜 사연을 네 일처럼 기뻐하던 모습 슬픈 사연도 네 일처럼 속상해하던 모습 그 모든걸 전부 다 기억해뒀다가 너의 그 따뜻함이 필요한 사람들이 보일 때 마다 하나씩 하나씩 꺼내서 나눠줄게 고마워 덕분에 내 평생이 따뜻해 ------------------------------------------- 종현이 말고





    아쉬우니까 종현이 사진 몇 장 더 띄웁니다 ㅎ 많이 들어주세요......! [@@youtub_tag-2@@] (음원버전) [@@youtub_tag-3@@] (종현이 포커스 버전) [@@youtub_tag-4@@] (샤이니월드 5 콘서트 버전) [@@youtub_tag-5@@] 다시 듣는 소란의 고영배씨의 프리즘 앓이 프리즘! 프리즘! ㅋㅋㅋ ------------------------------------------- 노래 들어 주시는 분 내용 읽어 주시는 분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추천 눌러 주시는 분 종현이를 추모 해 주시는 분 그냥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종현이 말고 다른 좋아하는 연예인 있어요? 아니





    실렸죠 ------------------------------------------- ------------------------------------------- 같은 날 저녁, 종현이는 여느때처럼 '푸른밤, 종현입니다' 라디오를 진행했고 이 날도 어김없이 소란의 고영배씨와 커피 형님이 함께 했던 자리에서 즐거운 모창대(환장)잔치 ㅎㅎ 2016년 11월 8일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에서 ------------------------------------------- ------------------------------------------- [ 소란 고영배 ] 노래야, 나야? [ 종현 ] 노래요 단 ㅋ 칼 ㅋ 2015년 5월 19일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에서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