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비엔 책 읽어드립니다 본 덬들 있어?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는데 책읽어드립니다 데미안편 시작한당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18:33

    두달전에 시작한 프로인데 아직 별로 안알려진거 같아서 추천해봄 전현무 이적 설민석 문가영(하차함..ㅠ) 장강명작가가 고정출연진이고 매주 교수님들이 패널로 나오심 책 한권 정해서 설민석이 간략하게 요약해주고 그다음에 출연진들끼리 토론하는 프로그램인데 재밌어 설민석 요약정리 개잘하고 ㅋㅋㅋ 출연진들도 다 잘함 전현무가 적당히 유머담당이고 ㅋㅋ 책을 놓고 다양한 관점에서 얘기하는데 너무 무겁지도 않고 재밌음 그리고 보다보면 새삼 이적 되게 똑똑하다 느낌 유투브 클립영상 보고 보기시작한건데 관심있는 덬들 봐봐 시간 훅간다 ㅋㅋ 대박ㅋㅋㅋ쇼트필름



    전범 역사를 철저히 가르치고 사죄 배상 끊임없이 하고있고 하루종일 티비에서 나찌에 대한 내용이 나온데요 반성해서 다시는 그런 전쟁범죄를 저지르지 말자는거죠 이에비해 일본은 사죄 배상 절대안하고 배상하라고하니 보복하겠다고함 후손에게 왜곡 날조된 역사를 가르치고 혐한을 부추김 하루종일 티비에서 혐한을 조장하는중 반성못하고 다시 전쟁가능한 나라로 헌법을 고치는중 ㄷ그중심엔 토왜가 있구요 슬프고 피꺼솟이네요 이 차이가 참충격적이네요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감탄함 왜 돌들을 왜곡해서 패는지에 대한 모든 해답이 있었음 저걸로 파악이라도 해야지ㅠㅠ 제가 못본 편이 '멋진 신세계'더라구요. 설명이 끝난 후, 설민석



    보자 ㅇㅅㅇ 일단 나✋✋✋✋🐨 티비엔 책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는덕 유익하네요 지난주 시피엔스 오늘은 총 균 쇠 하는데 재밌ㄴㅔ요 근데 800페이지ㅠ 지난주에 '책을 읽어드립니다'에 나온 책이 '예루살렘의 아이히만'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본 이 프로그램의 주제중에, 가장 많은 생각을 가지게 해준 책입니다. '그저 주어진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 사람에게 죄가 있는가'하는 것. '독일인'이었고, '독일 정부'의



    김남준의 책 읽어드립니다 컨텐츠 존버 (1/940912) 총균쇠 재밌나여 '예루살렘의 아이히만'이라는 책에서 느낀 고뇌 책읽어드립니다 데미안 너무재밌다ㅋㅋ 책 읽어드립니다 시작하자마자 애들 언급ㅋㅋㅋㅋㅋ 티비엔 새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 추천하는 게시물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쇼트필름7개가 지나감ㅋㅋㄱ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오늘 8시에 tvn에서 데미안 알려준다!! 책 읽어드립니다 시작하자마자 애들 언급ㅋㅋㅋㅋㅋ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는데 소설은 어디까지가 스포일까요? 독일과 일본 극명한차이 무섭네요 팩트풀니스 보면 세상을 왜곡해서 보는 10가지가 케톸에 다있다는걸 느꼈다 아직 데미안 못읽은 원덬... 책읽어드립니다 저거라도 봐야겠음 못 보고 넘어갔던 '책





    5번 출구’를 구성지게 불러 중장년층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이제 트로트 가수 활동명인 ‘유산슬’로 더 자주 불린다. 동시에 길거리에서 시민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으로 소탈한 매력까지 뽐냈다. 9년째 출연 중인 SBS ‘런닝맨’으로는 8월 첫 국내 팬미팅을 소화했다. 이처럼 다양한 도전은 대중과 거리를 좁히는 계기가 됐다. 시청자 사이에서는 “예능 신(神)이 아닌 ‘동네 형’ 같다”는 반응을 얻었다. ▶ SBS ‘런닝맨’



    함 (연기까지 해가면서) 그 다음에 다른 사람들이 토론을 하는데 막 책에서 심각한 내용 나오면 헉! 이러고 다같이 리액션 하는게 재밌기도 하고 깔건 또 까고 (전현무가 이런 역할을 잘 해...) 되게 책 하나를 다양한 시각에서 접할 수 있게 만듬 어우 너무 재밌다 진짜.......... 어려운 책도 엄청 쉽게 설명해주니까 나 약간 난독증 있는데도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음 재밌어서 행복해............. 읽어도 모르겠어 데미안은...나같은 바보는ㅠㅜㅠ오늘 알아가야지ㅋㅋㅋ 여기서 말하는 겨울철 떡실신이란, 추운 겨울 배고픈 채로 집에 들어와





    2020년 계획을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과 15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tvN 즐거움전 2019'는 남녀 1534세대를 겨냥해 놀이체험, 전시부스, 푸드존 등을 강화한 오프라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토요일에는 '책 읽어드립니다'의 설민석, '신서유기'의 나영석PD와 최재영 작가', '코미디 빅리그'의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이국주, 이상준, 일요일에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빠야족과 백승룡 감독, '호텔 델루나'의 이지은, 여진구 등 출연진들과 오충환 감독이 토크세션까지 예정돼

    #일본잊지않겠다 데미안 관련된거에 애들 영상 나오는거야??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악플 쓰는애들 꼭봐 방탄얘기도 나와ㅋㅋㅋ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책이라고ㅋㅋ최애프로에 데미안이라니ㅠㅠ매주 책한권씩 선정해서 설명해주는 프로거든!!읽어도 이해안가던 덬들 다음주에 본방사수해ㅋㅋ ㅈㄴ 분위기 중2 중2한 bl소설 느낌이었음ㅋㅋㅋ 존나 간지나는데 무슨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본업에도 충실했다. 6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무대에 올린 데에 이어 11월23 일 KBS 2TV 코미디프로그램 ‘스탠드업’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스탠딩 코미디 장르를 과감하게 내세워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성과도 눈부시다. ‘스탠드업’은 내년 1월 말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송하고, 자신의 이름을 건

    얘긴지는 하나도 모르겠음ㅋㅋㅋㅋ 입덕하고 이북 사놨는데 세페이지를 못넘기고 있음ㅋㅋㅋ 책읽어드립니다 요거라도 열심히 볼거야ㅜㅜ [img= ] ● 기호 1번 유재석 - 대세된 유산슬, 무궁무진 변신 매년 대상 후보에서 빠지지 않는다. 올해에는 특히 ‘변신’에 힘을 기울였다. 무대는 MBC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드럼과 트로트에 도전했다. 데뷔 28년 만에 ‘신인’의 명찰을 새로 달았다. 반짝이 의상을 입고 노래 ‘합정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