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900원 우삼겹 카레 오늘 이병곤이 우삼겹비빔밥 먹었다니까 배진영이 뭐라는줄 알아? 우삼겹비빔밥vs연탄구이비빔밥 🐥:우삼겹비빔밥먹었어요 🐱:그럼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15:47

    후기는 다음편에서 작성할게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럼 맛있는 버거의 기준은 과연 무엇인가? 라고 궁금해 하실수 있습니다 맛은 객관적일수도 있고 주관적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좀 더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을까 ....했는데 노브랜드 원산지 표기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원산지 표기에 "외국산 섞음"엔 일본산은 없다고 답변들었습니당





    - 상 육즙 - 상 소스맛쌔기 - 중하 번 부드러움 - 중 콜라 - 코카콜라 제로 등등 뚱캔콜라 감자튀김 - 중상 컨셉 - 상 자전거 거치 - 중(창가 자리만)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만한가? - 중상 이정도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로스버거와 비슷한 느낌을 받지만 여기 고구마 튀김이랑 먹어서 그런지... 만육천원 가까이 나와서 좀 쇼킹하긴했숨..ㄷㄷㄷㄷ 가격 좀 됨다 ㄷㄷㄷ 하루에 햄버거 3개에 고구마튀김 3개...





    콜라잔까지 ~~ 키야~~~ 여기도 디테일이 남다릅니다 하도 콜라만 마시는거 같아서 제로콜라로 주문했심다..내몸아 미안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렇게 캔으로 주는데도 괜찮은거 같아여 캔콜라가 차라리 디스펜서에 나오는 콜라보다 훨 맛있기에... 100% 소고기 저거만 보고 오심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 버거엔 돼지고기가 섞이니..부들부들 ㅠ,.ㅠ 여기서도 젤 기본인 치즈버거 주문했심다 기본 굽기는 미디움웰던이네요 쇠고기-미국산 키얏~!ㅋㅋㅋ 햄버거가 나왔심다...? 생각보다 작더라고용 ..ㄷㄷㄷㄷㄷ 저기 담아서 눌러줘서 그런지... 접시 위에 보이는거보다 비쥬얼이 훨 작아보임다 위에서 보면 대략 이런 비주얼



    "이거 보다 더 맛있는 햄버거가 있을까? 라고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지난 1탄에서 노브랜드버거 갔다가 우연히 만난 코카콜라 아재 직원분이 맜있다고 추천해주신 바스버거에서 수제버거에 눈을 떳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에서 그런 순간이 있죠 진짜 생각치도 못한 맛있는 음식을 발견했을떄의 행복..!!! 아 저만있나요? 이상하다...ㅋㅋㅋㅋㅋ 암튼 전 그렇심다 ㅋㅋㅋㅋ 바스버거 보다 더 맛있는곳이 있을까? 라는 호기심에 . . . . 바로





    어딜까요.. 찾다보니 좀 충격을 받았습니다 아 이게 또 이렇게 연결이 되네.......라고요.. "롯데그룹의 패스트푸드 사업의 일환으로 창업된 롯데리아는 일본에서 1972년 일본 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로 사업을 시작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1979년 일본 롯데리아와 합작하여 한국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이 시국 가장 예민한 기업인 "롯데" 입니다 다들 함박스테이크 아시죠 (출처 미국 위키피디아 햄버거) 함박 스테이크........ "함박" 이라는 단어 자체가 일본에서 햄버거의 변형단어인데 음식까지고 개조해버렸더라고용 패티에 소고기 외에 것을 넣으면서 변형 패티를 만든거죵 100%





    병원/학교/마트/시설, CGV 매점 내 입점 매장, 롯데월드점 등 일부 매장 등) 사용조건 : 쿠폰혜택: 홀케이크 구매 시 2,000원 즉시 할인 [조각케이크는 제외됨] 사용방법: 결제 시 CJ ONE 카드 또는 APP 제시 후 쿠폰 사용 대상제품: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타 쿠폰, 타





    햄버거 + 제로콜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위해 제로로... 햄버거 빵도 이뿌두요 조립상태 넘 이뿌고욬ㅋㅋㅋㅋ 치즈는 없지만 패티의 맛을 극상으로 느낄수 있으니!!! 왐마............ 제가 왐마 소리 나오면 뭔가 다른거죵.. 워낙 쟁쟁한곳을 먹고와서 여기는 좀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했는데... 그 걱정 하덜덜 안해도 됬네요 빵이 진심 뭔.. 그립감부터 진퉁 태국산 라텍스 느낌을 줍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잡고 딱 먹으려는데 그 미묘한 폭신함이 "오잉?"이라는 느낌을 전달해주고 한입 먹는순간... 뭔가 빵에서 고급진 레스토랑 식전빵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물론 고급집 레스토랑 잘



    - 진짜 양키스러운 햄버거 2. 브로스버거 or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 둘다 후추뿌린 패티라 비슷한데 가까운데 먼저 가보세용 ㅋㅋㅋㅋㅋ 3. 바비브로스 - 정성 + 라텍스 번 ㄷㄷㄷㄷ 리스트에 없다구 맛없는 집이라기 보단 제 취향에 안맞을수 있구용 앞으로 더 발전의 기회가 있는 집이니 응원합니다~ 제 돈주고는 늘 맛있는거 먹고싶은 욕심엨ㅋㅋㅋㅋ 참고하셔야 할점은 제가 먹은 버거들이 다 기본버거들이에요 그래서 각 수제버거집 마다 잘나가는 메뉴들과는 좀 거리가 있을수 있구용 저는



    보입니다 살 다살다 햄버거 비교까지 할줄은..ㅡ.ㅡ;;;;;;; . . . 다같이 먹어봅니다... . . . . 그리고 나온 한마디 . . . . "그래 이맛이야~" 딱 혜자느님의 다시마 광고톤이 머리 속 치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킹 지하 1층에서 남자 4명이서 환호와 함께 다같이 만장일치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햄버거 드신분들의 평가들은 "소의 근육이 느껴지는 수축과 이완이 느껴짐" "들판위에서 나에게





    나의 식사시간이 맛있었고 행복했다 " 라는 소리가 나오는 그런 음식들 있잖아요? 딱 이 바스버거가 그런 느낌을 주었습니다 노브랜드 -> 버거킹 -> 바스버거 순으로 먹어서 더 체감차이가 큰거일수도 있구요 노브랜드 먹고 버거킹 가기전에 타이거 슈거에서 버블티 한잔씩 해서 바스버거 먹을땐 이미 배가 좀 불러서 온 상태였는데도!!!!!!!! 다들 맛있다 라는 소리가 나왔습니다 배부른데 맛있으면 진짜 맛있는거죠 코카콜라 아저씨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910 추가 논란의 용산점 방문했습니다 연남점대비 정말 퀄리티 떨어집니다 그냥 다른 햄버거집인거같아요 바스버거 용산점은 비추천임돠~!! 연남점으로 가세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