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역덬들아 유니패스 멀쩡하니?? 갑자기 실검에 유니패스 왜 떠있어 ?ㅋㅋㅋㅋㅋㅋ G9 YOMI 업체 드디어 유니패스 뜨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01:21

    없어야 하는데 유니패스에 수입신고필증 가격 뜬거 보니까 얘도 이상하네요? 배송 빨리 받고 싶어 귀찮아서 그냥 냈는데 65만원짜리 물건이 8만원 관부가세가 나왔네요.. 11월 1일 오전 11시 19분 결제자입니다. 드디어 YOMI 측에서 구입한 제품이 유니패스에서 잡히네요. 정말 처리프로세서 개판이네요.. 전 언더밸류가 아닌 Airpods pro 로 기입되어서 들어왔네요. 언더밸류가 아니면



    판매자가 수입(?)한 물건중 H B/L 626340633891 를 확인한 결과 다른 물품과는 달리 반입신고 이후에 통관이 진행되었고 10/4(월) 13시50분에 “수입(사용소비) 결재통보”처리, 10/4(월) 14시14분에“수입신고 결재취소” 상태로 되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수입신고 결재취소를 한 후에 물품명이나 기재된 금액등을 수정하여 다시 신고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오늘 출근길에 검색해 보니 어제 17시 22분에 다시 “수입(사용소비) 결재통보”처리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품명은 변경없이 AIRPODS 1 그대로 되어있고요,,, 저나 다른분들이 구입한 물건은 변화 없이 “수입신고“ 상태로 되어 있는 것과는 다르더군요. 딱히 (주)고트랜스코리아에





    볼 수 있는 기능이 유니패스에 있을까요? ㅠ 안내고 무시해도 되는거면 무시하고 싶은데 그랬다가 큰일날까봐 겁나네욤 ㅠㅠ 광군절에 주문한거 처음에 가짜 트래킹 번호 줬다가 나중에 준게 (지난 금요일) 일주일간 아무 연락 없다 오늘아침 갑자기 인천항에서 통관중이네요.ㅋ 6으로 시작하는 트래킹 번호가 해상운송으로 오는경우가 있다고 위키에서 본거같긴한데 아무리 진짜 일언반구도 없이 not found 로만 나오던 택배가 갑자기 통관중이라니. 혹시나 해서 유니패스 보던게 다행이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다려야 했나 싶었는데 다음주에는 받지싶...





    연락을 해 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검색할 수 있는 범위에서 알아본 결과입니다. 지하철에서 아이패드로 쓰려니 힘드네요. 참고하시고요, 다른 정보 있으신 분들은 이 글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어제 인터넷 뱅킹으로 관세 조회 하니 관세가 부가되어 있길래.. 판매자에게 문의를 했더니.. 어제 기준으로 자기들이 대납을 했고 오늘 우체국 택배로 인계가 될거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오늘 아침 유니패스 조회해보니 반출신고까지 떴네요.. 별일 없으면 오늘 우체국 택배로 인계되고.. 내일이면 실제 수령





    받은 번호를 관세사에게 알려주면 됩니다. 참고로 이 절차는 물건이 도착하기 전에 미리 진행이 가능하므로, 가능하면 미리 진행해놓는게 좋습니다. DHL의 경우, 통관지연으로 72시간 이내에 물건이 반출이 안될시 창고료를 추가로 청구합니다. 여튼 적합성평가는 이렇게 아무나 진행할 수 있는데, ( 인적사항을 적는 란이 총 3곳이 있는데, 맨 위에는 그냥 개인의 정보를, 그 아래 두개는 사업자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 KC인증 요건승인의 경우, 개인계정의 경우 아예 신청서가 표시되지조차 않습니다.



    통해서 공급받던지 요건면제를 받던지 해야합니다. 이는 수입자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로, 어떤 회사가 해당 제품을 적법하게 유통하기 위하여 비용을 들여 인증을 받았는데, 후발유통자들이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 정보를 그대로 사용해서 통관/유통이 가능하다면 먼저 인증을 받은 수입자가 손해를 보는 구조이기에 인증의 주체가 제조자가 아닌 경우, 해당 인증은 인증을 받은 업체에 한해서만 유효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여튼, 문제 없이 정보를 잘 적었으면 아래와 같이 매우 빠른 시간 내에 처리가 완료되어 요건 승인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국 도착하신분 계실까요 /V 유니패스 검색결과는 평택항으로 들어왔다고 되어있는데... 왜 영종우체국에서 움직이는지 ㅎㄸ 거기다 유니패스에선 제가 주문한 물건이랑 다른 제품명이 뜨고... 뭔가 쎄한 기분이 드는군요 까만거님 글 CLIEN 에 댓글로 쓰다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따로 글을 올립니다. 지구나 위메프





    얼마, 관세 얼마를 냈다는 소리만 있고 어떤 물건에 대한 관세를 냈다고 안나와있네요 ㅠㅠ 혹시 어떤 물건인지 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국내온라인몰에서 핸드폰을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m30s 128G) 상품페이지에 관부가세 포함으로 별도 비용은 없다고 고지한 상품입니다. 유니패스에서 조회해보니 수입(사용소비) 결재통보 에서



    등에서 YOMI라는 판매자에게 구입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유니패스에서 검색결과 M B/L 12817239121 로 되어 있는 물품 1,700여개 중 에어팟 프로로 보이는 물품들은 약 500~600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품명은 AIRPODS 1이고 많은 분들이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여 10/3(일) 16시 경에 반입신고 후 정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셨을 껍니다. YOMI라는





    수입신고필증의 경우 직접 유니패스를 통해 발급받아야하는걸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즉 수입신고필증이 반드시 필요하다면 유니패스 사업자 계정은 어찌됐든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일반적으로 개인이 1인 1대 한도로 직구할때는 46번 항목이 보통 비어있는데, 이 경우엔 해당란에 제출한 승인번호가 찍혀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개인이 직접 하지 않고 수입대행 업체를 이용할 경우, 이 절차를 100% 다 대행해주지도 않으면서 수수료를 상당히 많이 받아가는데, 이정도 절차는 개인이 직접 해볼만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배송옵션을 제일 비싼 guaranteed delivery 옵션으로 선택했는데, 제가 통관처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