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종서 10년전쯤에 예능 자주나왔던 기억나네요 김종서의 시나위 2집 시절은 엄청나군요. [재생곡] 김종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07:01

    다시 남발하죠. 이들의 권세가 어느정도였냐면.... 왕인 중종이 조회를 마치고 퇴청하는, 훈구파의 우두머리인 박원종을 졸졸 따라가서 마중 인사를 할 정도였으니까요.. 뭐 나중에 중종은 박원종이 죽은 이후에 조광조를 비롯한 사림세력을 다시 등용하여 개혁을 시도했고, 조광조는 부풀리기나 허위로 공신전을 받은 사람들을 가려내자고 위훈삭제를 주장했다가... 훈구대신들에 의해서 기묘사화가 발어지고...





    22.이현도 -예전에 아르헨티나 국적 따서 군대안간다고 자랑하던넘.. 유승준과 다를 바 없음. 지네나라 경제 거덜나는 바람에 괴로워서 그랬는지 몰라도 마약하다 걸려서 깜방갔음 23.하리수 -트랜스젠더(유일하게 이유가 있꾼-_-;, 여군으로 갈 생각은 별로 없어 보임) 24.터보 김종국 -방송에서 터프한 척 혼자 다하고 인상 절라 쓰면서 주위사람 쫄게 만들더니 정작 어깨탈골로 면제. 출발드림팀에서는



    역을 맡았다. 갈릴레오는 사회 부적응자이지만 보헤미안들이 기다려온 꿈의 인물로 그들을 수백 년 동안 숨겨져 있었던 곳으로 안내하게 되는 역할이다. 유회승은 가수 정동하와 함께 갈릴레오 역을 맡아 '위윌락유'의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갈릴레오 역의 정동하와 유회승은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3번이나 다닌 상병크 왕이... 주변국 정세도 제대로 읽지 못한 상병신에.... 하여간... 쿠데타가 문제네요. 갑자기 다까끼 마사오 생각이... 아 전두환도 있구나... 인조 좆병신 얘기는 다음에 한번 길게 써봐야겠네요.. 누군 선조가 최고 병신이라고 하는데... 선조는 적어도 임진왜란 전까지는 상병크 짓은 안했죠... 개인적으로는 인조가 선조보다 더 좆병신으로 봅니다만... 물론 용형호제라서,





    드럼메니아 초기에 들어 있던 노래 입니다만 이 곡도 아무도 모르실 듯... 노래 처음 시작해서 보컬 나오는 부분이 완전 똑같습니다. 김종서 노래 20초에서 30초 사이 이 노래 들을 당시 중딩이었던 거 같은데 음악취향이 참 아재였네요. 아무튼 오락실에서 멜로디 처음 듣고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뭐 선조 병신, 인조 병신은 한



    레알 어마무시할 정도군요. 김종서가 일반적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건 시나위 탈퇴 이후 싱글로 데뷔하면서 유명해 졌는데 싱글 시절의 노래들은 시나위 시절과 비교하면 전반적으로 많이 절제한 노래군요. 시나위 2집을 죽 들어보면서 노래 두곡을 링크걸어봅니다. "새가 되어 가리" 라는 노래는 예전에 김종서의 싱글콘서트 앨범에서 처음들었는데 알고보니 시나위에서 부른 노래더군요. 들어보면 신나고 흥겹습니다. 두번째 노래는 노래제목이 시나위입니다. 시나위가 부른 시나위죠. 김종서가 각잡고 고음으로 노래를 불러대면 이런 노래가 나오는군요. ㅎㄷㄷㄷㄷㄷㄷㄷ 영국 록밴드 퀸의 음악으로 이뤄진 뮤지컬 '위윌락유(We





    탓하지말고 [포지션] 나의 부족함을 다시 생각해 [이승환,이승철] 우리에겐 아직 희망은 있어 [임창정] 어려울수록 강해지는 믿음 [룰 라 ] 그래 다시 시작해보는 거야 [김현정] 다시 태어나는 그런 마음으로 [신효범] 워~ 우린 해낼 수 있어 다시 일어날 수 있어 [신승훈] 그토록 힘들었던 지난 시련도 [이선희] 우린 하나되어 이겼어 [핑 클 ] 세상이 우릴 지켜보고 있어 [박지윤] 우리의 시작을 의심할거야 [젝스키스] 그런 그들에게 보여줘야해(보여줘야해) [원타임,지누션] 우리도 몰랐던 또 다른 힘을 [H O T ] 워~





    왕위찬탈 꿈도 못꿨을거임 김종서가 홈쇼핑에 나와서 노래를 부르다니 아침부터... 수양대군을 위한 변명이 변명이 되지 못하는 이유. 탑골 레전드들이 모두 모였던 우리 하나되어 끌어올림)한경 쓰레기 기사들 조선 세조의 용안(얼굴) 유튜브의 인도에 따라 서울의 달이란 드라마를 봤는데 잼나네요 엔플라잉 유회승, 뮤지컬 '위윌락유' 전격 합류…정동하-임소라-샤넌과 호흡 고기를 열두시간을 먹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09시~10시 : 김묘성(경기호황쇼) 10시~11시 : 손헌수(개그맨) 11시~12시 : 강아랑(기상캐스터) 12시~13시 : 박지훈(변호사), MC장원(방송인) 13시~15시 : 안일권(개그맨), 의진(아이돌그룹 빅플로), 미미여고+조은희(유튜버) 15시~16시 : 김용민PD(시사평론가) 16시~17시 :





    김칠준 변호사 등을 추가 선임해 18명으로 변호인 수를 늘렸다. 이같은 변호인 수는 전직 대통령들의 재판 때보다도 많다. ------------------------------------------ 사고로 한쪽눈 실명이신 분의 눈빛이 어쩌고 저쩌고는 진짜... 이건 아니지 않나요? 주변에 눈 불편하신 분들... 없어도 이건 고의가 아니라는거 알 수 있지 않나요? 인간이긴 한건가요? 이런 얼굴로 사냥 등 과격한 스포츠를 즐겼고 계유정난을 일으켜 단종과 김종서 등을 제거한 걸 보면 사람 인상은 맏을 게 못됩니다. 다른 초상화들이 부산에서 잿더미가 될 때 미완성본이나마 살아남아 발굴되었습니다.





    다시 생각해 [이승환,이승철] 우리에겐 아직 희망은 있어 [임창정] 어려울수록 강해지는 믿음 [룰 라 ] 그래 다시 시작해보는 거야 [김현정] 다시 태어나는 그런 마음으로 [신효범] 워~ 우린 해낼 수 있어 다시 일어날 수 있어 [신승훈] 그토록 힘들었던 지난 시련도 [이선희] 우린 하나되어 이겼어 [핑 클 ] 세상이 우릴 지켜보고 있어 [박지윤] 우리의 시작을 의심할거야 [젝스키스] 그런 그들에게 보여줘야해(보여줘야해) [원타임,지누션] 우리도 몰랐던 또 다른 힘을 [H O T ] 워~ 우린 해낼 수 있어(해낼 수 있어) 다시 일어날 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