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민현 맞는거임? 황민현 머리에 하던 두피마사지 저거 느낌이 어떤거야??? 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7. 17:36

    PM 03:50 WELEDA 브랜드 론칭 행사 톱스타뉴스 디스패치 웹데일리 / 뉴스인사이드 한경닷컴 / CBC뉴스 아시아투데이/뉴스인스타 + 마리끌레르(인터뷰) PM 04:15 @ gooreumseng #벨레다





    / 2 + Sky Drama ID 영상 + 스틸컷 3 / 4 PM 01:15 @ gooreumseng 10월 5일 오후 6시!! 드디어 오늘!!!!!! #skyDrama 채널에서 #위플레이 가 첫방송을 합니다~~~~!!!!!! 본방사수 해도 아깝지 않은 시간이 되실 거에요^^ 기대많이 해주세요 #6시알람필수 #기역기역



    렌즈가 바껴서 그런가..?! 야호!! PM 08:00 GRAZIA KOREA 11월호 인스타스토리 PM 10:00 2019 SOBA AWARDS 본상 수상소감 / BLUE 무대 PM 10:50 Sky Drama 위플레이 제작발표회 소식 ! 2 AM 12:17 JTBC 꽃파당 OST 7회 예고 中 '나란 사람' PM 01:32 2019



    황민현 개졸귀 말랑말랑 방금 윙크하던 애옹이 맞나요 ??? 냉 온 둘다 너무조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 애간장랩의 창시자 밀당래퍼 최민기 기사사진으로 봐도 개쩔어ㅋㅋㅋㅋ 여기부터는 기사사진 아님 암튼 개존잘임 사무보조 사이보근데 어느순간 감정 느끼고 나한테 웃어줄 상 이런 느낌임 그래서 나도 설레 너무이뻐 산랑해😽😽 처돌아 볼때마다 터져서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ㅋ ㄱㅅㅎ 배우님 인스타





    하는데 진짜 점점 페르젠이 되어가고 민현이 표현력도 늘어가는거 같다고 뽕찼는데 같이 연기하시는 배우님도 느낄 정도면.....크흡 황민현ㅠㅠ 황민현 ㄱ ㅣ 여 유ㅓ ... 진짜 딱 두명 좋아하는데 우열을 가릴수 없네 둘다 최애ㅠㅠ 개강파티갔을때 저런선배 있었음 아무튼 있었음; 근데 황민현 몸 진심 5개아니야?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일임 진짜 쌉잘생이라 놀람,, ?? 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PM 10:07 @ gooreumseng 언제나 하늘과 구름은 함께 합니다 €-536; 너무 귀엽ㅎㅎㅎ #하늘 #구름 #사랑해 PM 10:10 @ gooreumseng 박지훈님(@ 0529.jihoon.ig ) INSTA LIVE 中 댓글 (원방링크)





    보이고 오늘 기분 좋아보였어 중간에 꼬망이(。◝‿◜。) 표정도 나오고 팬들 한명한명 눈 마주치려고 하는것도 다 보이고 오른쪽 왼쪽 다 봐주고 했어 나도 0.1초 마주친거라 믿을래ㅋㅋㅋㅋ 마지막에 다들 오늘 평일이라 학교가고 회사 가실텐데 힘이 되셨으면 좋겟다고 그랬어ㅠㅠ 대기하면서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다 날라갔다 황민현 최고❤️ 아 그리고 진짜 매번 느끼지만 너무 존잘이야 미친것같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 알았다면 여친을 보러가든 황민현을 보러가든 그냥 저런 말한거 자체가 신기 비주얼멤들 양궁했으면 눈호강하고싶다 황민현 귀여워 꽃사진 예뻐 하면서



    물고기' 라이브 PM 04:05 NOW. 심야아이돌 [Bonus Clip] 자이로가 느낀 하성운의 첫인상은? PM 04:21 Sky Drama 위플레이 2회 선공개 성운이 성운이 성운이 오디가쏘!!! / 제작발표회 사진





    제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 헤일로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투에이엠 재중, 유천, 준수 제와제 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슈퍼주니어 슈주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함수 에프엑스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AM 10:58 Sky Drama 위플레이 첫방송 예고 기사 PM 01:34 @ gooreumseng [하성운 🐤 ]님의 [HP 🔋 ]가 풀충전 되었습니다. #하늘 #고마워 #위플레이 PM 04:21 Sky Drama 위플레이 선공개 3 / 4 + NEXT I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