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추첨 작년 챔스 조추첨 달리다가 vs돌문 되고 분위기 파사삭했던겈ㅋㅋㅋ 챔스 조추첨 보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7. 13:19

    작년 챔스 조추첨 달리다가 vs돌문 되고 분위기 파사삭했던겈ㅋㅋㅋ 발렌시아덬 올해도 유로파 가겠거니 했는데 올해도 돌아온 챔스 16강 가상 조추첨 너무 재밌오 19-20 챔피언스리그 16강 & 유로파리그 32강 대진 추첨식 :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에서 보여주네요. 티비로보시는분들은 스포티비입니다 경기 이기니까 챔스생각도 들곸ㅋㅋㅋㅋ 야구 엘지 : 오지환 왈가왈부, 켈리도 분위기 이상함. ㅠㅠ 해축 맨시티 : 맨유테도



    챔스는 조추첨만 봐도 꿀잼이네 ㅋㅋ 챔스 조추첨 생방링크 이따 8시 챔스 조추첨이당 후 내가 응원하는 팀에 마가 꼈나 그 챔스 조추첨때 해탈웃음짤나온게 어디 조지? 챔스 16강 조추첨중 토트넘 소개영상 (feat 손흥민) 챔스인가 유로파인가 위험 지역끼리 못 만나게 조추첨 조정하지 않아?? 챔스 조추첨 보고 자야하나....ㄷㄷ 챔스 조추첨중이네요 ㅋㅋ



    지고, 올시즌 우승은 물건너감. 챔스 16강 조추첨 제발 ㅠㅠ 롤 DRX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 저번 생방때 그런 얘기 들은거 같은데 맞나???? 어디서 하나요? 과연 ㄷㄷ 지금은 웃는데요 그때는 진짜 심장 철렁함ㅡㅡ 챔스 조 1위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16강 조추첨에서 2위팀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팀 중에 하나가 되겠지만 ㅠㅠ 그래도 다행 #/cl/ko 이건 챔스 16강 #/el/ko/2019... 이건 유로파 32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