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있는데 신혜선 여자우수상은 받았음 좋겠어 신혜선도 차기작 언제 뜨려나 버닝썬 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4. 19:35

    163~5처럼생김ㅋㅋㅋ 잠깐보기에는 너무 아쉬워 찰떡이였는데 그 분위기가 진짜 혐관으로 시작하는 로코 이런거 잘 어울릴것 같아 사찬은 별로였는데 각각 캐릭 자체도 안 어울리는 옷 같더라구 언젠가 ,, 함 만나줘 내가 조용히 기다리고 잇어 ... ㅇㅇ 물론 그건 이유가 있어서 그런 씬이었지만 뭔가 그런 거 보면 저런 역 하면 잘할 거 같음 전지현 박서준



    ㅋㅋㅋ 이종석은 분위기 오지게 나오더라 하여튼 스토리 끌고가는게 잘쓴 대본은 아니었어 시대극도 잔잔드도 잘보는 나도 이건 좀 스토리가 별로구나 했었으니 연출은 좋았고 이종석 비주얼 연기도 좋았음 케미도 좋았는데 신혜선이 대사만 치면 그 케미가 깨짐.. 대사톤이 혼자 동동 떠서 대신 후반부에 비극 잔잔드로 가니까 나아지더라 그맘땐 윤심덕 대사가 줄어들기도 해서 비주얼 분위기 표정연기 위주로 보니까 후반부에 오히려 좋았음 제발 plz...



    처음본게 오나귀였는데 은희씨 이렇게 잘될지 몰랐다 앞으로도 잘됐으면 보는짤마다 써먹기좋게 딱이네ㅋㅋ 밑에서 줍한 신혜선 존예당 저거 잘못하면 어깨처럼 보일수도 읶는데 살아남았네 심지어 이뽀 스사는 아직 발표안됐지? 얘 악귀인데 왜 굳이 신혜선이랑 결혼한거임..? 그냥 혼자 작게 조용히 하는 소취 작년에 달린 드라마 중에 내 배우 드라마 빼고 젤 좋아했어 신혜선 그 전후 드라마는 그닥 소재가 취향이 아니라 챙겨보지는 않았는데 3017에서 연기 정말



    듯 싶음. 알못임 신혜선 연기불호플은 항상 있었는데 순수하게 연기 지적하는 글도 있는반면 그틈에 껴서 묘하게 썅내풍기는 글도 아주 없지만은 않았음 그냥 혼자 작게 조용히 하는 소취 (짤 더더 풀어달란 협박) 엘 해고해놓고 다시 애타게 찾아다니는거 넘 뀨욥ㅠㅠ 공효진 신혜선 류준열 이종석 이런 과들 ㅋㅋㅋㅋㅋㅋㅋ 존좋ㅋㅋㅋ 팬들 넘 귀여워죽겠다고



    생각했는데 장원영 채영 닮은꼴글 보니까 씹덕여돌상 느낌도 있고 예민하고 신경질적인 연기잘하는거 보면 냉한 느낌도 있어 무려 작년 인터뷰였던걸로 기억ㅋㅋ 저거 보고 성격 귀엽다고 생각했엌ㅋㅋ 몸치시절 단사랑찍을때 진짜 독함 다리 원래 90도도 안 찢어졌다고 함 운동도 전혀 안하는 타입인데 단사랑 찍는다고 부랴부랴 배워서 저렇게 됨 시작은 그 특정여배였는데 누가 신혜선이랑 같이 언급하면서 또





    이준혁 신혜선 재회는 나만 소취하니? 태클절데아닌데 강하늘 신혜선 별로 케미상상은 안간다 신혜선 이종석 +김권 같은학교 같은반 동창ㅇㅇ 이종석 전학가고 그 자리에 강하늘 전학옴 신혜선 이종석 강하늘 같은학교 같은반이엇대매 신혜선 이 짤 연기 진짜 찰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 로운이 신혜선이랑 연기해보고싶다고 언급한적 있을껄? 난 임주환 신혜선 멜로 재회 ㅅㅊ...... 저어는 조심스레 최진혁+신혜선 밀어봅니다 난 신혜선 주인공인건 본적없고 나머진 진짜 딱 비숲하나봄 신혜선이 단사랑 찍으면서 제일 힘들었고 스트레스받았다는데 그럴만함 오나귀에서 신혜선 사약제조기니? 강하늘



    공효진 진짜 너무너무너무ㅜ 예쁨 .... 상받고 기뻐서 세레모니한거ㅋㅋ 너무 귀여워서 저장했음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안소희 유라 이세영 1991 - 김고은 김슬기 나나 류혜영 박소담 서현 원진아 정혜성 조보아



    신혜선 너무 솔직하고 ㄱㅇㅇ ㅠㅠ 오나귀에서 신혜선 사약제조기니? 신혜선 이종석 강하늘이랑 다 작품한적 있지? [약스압] 원덬이가 좋아하는 만취 연기하는 배우들 움짤 모음.gif 신혜선 귀여운짤 팬아저한거 신혜선 윤균상 뮤비 제발 꼭 봐줘... 처음부터 끝까지 그림이 미쳤음 개취로 신혜선 연기합은 엘이랑 젤 좋았다고 생각 헐 엔젤아이즈 보는중인데 신혜선나와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오늘도 존버하는 내 소취조합.gif 난 딕션 많이 봐서 신혜선 연기 좋아함 취향은 아니고 요즘 호감배중엔 남자는 김선호, 여자는 신혜선이야 작년 올해 키스신



    수지 박신혜 한지민 김고은 신혜선 등등..존나많네 ㅋㅋ내배우는 어디에... 이종석 간만의 차기작인데 신혜선의 주드이미지강함+쎈인상 땜시 케미 별로일거 같다는 반응 많았는데 막상 드라마 공개되니까 케미좋단 반응으로 기울어짐 방송할때 모르다가 막 신혜선-성훈 드라마 커플로 앓는 글 보고 궁금해서 편집본 어케 구해서 봤는데 핵존잼ㅜㅜㅜㅜㅜㅜ 진짜 재밌어ㅋㅋㅋㅋ 로코 좋아하면 강추야 제발 plz... 안길호한테 커피차도 보냈고 절대 못가질 몸매 ㅜㅋㅋㅋㅋㅋㅋ 진심진심 언니 그 얼굴에



    그 씹덕 .... 사랑해요ㅠㅠ ( 다른여배우 몸매는 가능하다 그럼 말 아님 걍 난 다 글럿음 을 알고잇음 ㅇㅇㅇㅇㅇ ) 공동으로 받을 가능성이 높은데 일단 저둘은 무조건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ㅇㅇ 되게 귀엽게 연기 잘함ㅋㅋㅋㅋㅋ 개취로 사귀기전에 입덬부정기 거칠때가 제일 귀엽더라ㅋㅋㅋㅋㅋㅋㅋ 야덬인데 이때 귀여웠어 ㅎㅎ 윤균상 진짜 조온나 커 오나귀때 그렇게 흐지부지될 케미가 아녔어 부부설정인데도 애정씬 존나 짜디짠 수준ㅠㅠ 차기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