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속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사람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겠네요. 박항서영웅베트남축구 새 역사 쓴 박항서 감독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4. 18:16

    대폭 올랐다”면서 “구체적으로 밝힐 순 없지만, 역대 베트남축구대표팀 감독을 통틀어 최고액이다. 동남아시아에서 최고 수준으로 올라선 베트남의 위상을 인정하는 수준의 금전적 보상이 이뤄졌다”고 말했다. 아침부터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들었네요~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국가대표팀이 '동남아시아축구대회'에서 60년 만에 첫금메달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참 기분좋은 소식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여주신 박항서 감독님 감사합니다~! 다들 맛점 하시고! 즐거운



    있음 . 암턴 아이템은 귀신같이 맞춘다 함 . 난 여기 사장 주식하는지가 제일 궁금함 . 여기 사장 센스가 담 다르다 함 . 웃긴게 . 여기 충성고객 반은 맛 , 반은 여기 사장 때문에 간다는 소문 . 우리팀 벳남 여직원도 여기 사장이랑 사진찍은거 자기 페북에 올리고 자랑질 . 직원왈 여기 사장이 TV 에 나오는





    새 역사까지 앞으로 두 경기만이 남았다. 박항서 감독의 지휘 하에 승승장구 중인 베트남이 1959년 이후 무려 60년 만의 동남아시안게임 우승을 노린다. 베트남은 8일 오후 9시 필리핀의 리잘 메모리얼 스타디움에서 캄보디아와 2019 동남아시안게임(SEA) 남자 축구 준결승전을 치른다. 베트남은 B조 조별리그에서 4승 1무 무패행진을 달리며 조 1위로



    너무 잘 나가심 . 가맹점주에게 물류 사업도함 . 이것도 존경 . 못하는게 없음 . 몸만 들어가서 장사할수 있게 만들어주는데 가맹비 포함 3 억 정도 받는다 함. . 가맹은 한국에서 받아서 베트남으로 보내주는 은퇴형 가맹이라 함 . 현지인 및 교민들이 3 억이란 돈을 투자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움 . 그래서 , 주로 한국에서 가맹을 땡긴다 함 . 가맹 점주의 초기 투자비가 너무 쎄고 한국



    괴식 전문가.jpg 11648 13 0 97 강하늘 '선배 엉덩이에 내 ㄲㅊ 비비고 싶어요' 9148 24 0 98 [개발] 작업표시줄 보고 맞추기 퀴즈! 1648 57 0 99 쿠팡은 망하지 않을 것 같은 eu.JPG 10080 19 1 100 (후방) 골반 자랑녀.jpg 11616 12 0 무턱대고 박항서와 셀카찍는 '관계자들'..공항은 아수라장 언론 기자회견을 기다리는 카메라는 아랑곳하지 않고 박 감독 옆에 꼭 붙어 셀카(셀프 카메라)를 찍는 팬도 있었다. 베트남 팬들만 그런 행동을 한 건 아니었다. 14일부터





    선보이고 있다(큰사진). 이날 행사에 참석한 베트남 중·남부 지역 16개 대학 한국어학과 학생들은 한글 퀴즈 대회에서 '다보탑' '세종대왕' 등의 답을 척척 써내려가는 등 수준급 실력을 뽐냈다(작은 사진). /호찌민=이미지 특파원 한글 페스티벌은 베트남 중·남부 지역 16개 대학 한국어학과 1500여 명이 참여하는 연례행사. 오전부터 풍물패 소리와 파전 굽는 냄새가 캠퍼스를 메웠다. 퀴즈 대회 열기도 뜨거웠다.



    벌써 17년전;;; 뭐 그렇다네요 한국서 전지훈련 한다고... 14일부터 9일간 베이스 캠프 꾸리고 국내 일정 소화 [서용찬 기자(=통영)] 베트남 축구 열풍을 이끈 박항서 감독이 경남 통영을 U-23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전지훈련지로 정했다. 박 감독은 오는 14일, 9일간의 일정으로 통영에서 전지훈련을 갖는다. 통영시 공설운동장 천연잔디구장에 베이스캠프를 마련하는 박 감독은 이 기간동안 국내에서의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오는 7일 A조





    10일에는 베트남에 60년 만에 동남아시안게임 우승컵을 안겼다. 베트남에선 국민적 영웅으로 불린다. 베트남은 삼성전자의 핵심 해외 생산기지이다. 베트남 법인의 수출액은 삼성전자 전체 수출액의 3분의 1을 맡고 있다. 2018년 기준 600억 달러의 수출액을 올렸고 직원만 10만 명에 달한다. 롯데 역시 베트남에서 13개의 롯데슈퍼를 운영 중인 가운데 매출액이 2017년 2,620억 원에서 2018년엔 2,830억 원으로 성장했다. 올해 롯데쇼핑의 실적이 부진한 가운데서도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시장의 활약으로 롯데쇼핑의 올해 3분기 해외매출은 지난해 3분기보다 14.7% 증가했다.



    보장입니다, ㅋㅋㅋ 유투브 중계 예정이고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중계 할란가 모르겠네요. 베트남에서는 축구 외적인 문제에 신경쓰지 않을수 있어서라고 하네요. 하긴 그 나라 말도 모르니 모든게 통역을 통해서 들어오고 선수들만 관리하면 되니 마음이 훨씬 편할수 있겠다 싶군요. -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의





    하노이엔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국기뿐만 아니라 ‘태극기’도 함께 등장했다. 박항서감독님이 또 하나의 역사를 썼네요! 영상을 보니 베트남 선수들 잘 하더군요 동남아시아게임 우승을 하다니 여기서 국뽕이 또ㅋㅋㅋㅋ 통일된 베트남이 우승을 60년 역사상 첫 금메달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쌀딩크 감독님땜에 베트남 여행가면 좋겠네요! 범어역현대건설라클라쎄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범어역 현대 라클라쎄 새절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