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덕훈 고등어 미세먼지 기자 한번 가즈아!! 미세먼지 정화주 뭐가 있을까요? 미세먼지의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2. 17:51



    주요 도로에서 2024년까지 완비하겠습니다. 자동차가 운전자가 되는 시대에 맞게 안전기준, 보험제도 등 관련 법규를 정비하여 안전과 사고 책임에 혼란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복잡한 시내 주행까지 할 수 있는 기술확보를 위해, 공공부문을 중심으로 시범서비스를 확대하겠습니다. 고령자와 교통 소외지역을 중심으로 자율주행 셔틀, 로봇 택시를 시범 운행하고, 교통 모니터링, 차량고장 긴급대응, 자동순찰 등 9대 공공서비스를 중심으로, 필요한 기술개발과 실증사업을 확대해나가겠습니다. 자율주행 서비스 시장은 경제 활력을 살리고,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





    디스코드, 기타 게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 정말 기대하지 않았던 제품인데 상당히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상대방도 상당히 또렷하게 들린다고 이야기할 정도로요. - 로지텍 g430 헤드셋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마이크는 헤드셋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이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정도로 헤드셋 마이크 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 이건 사실 2018년 이전에 구매한 제품이나 만족하는 제품이라 써봤습니다.





    생활상식 중국은 내연기관차 판매 높이는 정책 펼듯 출근 중 옆차에서 뉴스공장 소리가 들리길래 PC/모바일 누굴 비판하고 싶으면 공평하게 이쪽저쪽 가리지 말고 비판 하는게 정상이야~ 근데 넌 한쪽만 비판을 하지 다른 의견은 전혀 생각을 안해 왠줄알아? 알바니까~ 대본에 없어~그래서 대본대로만 하는거야~ 국회의원 자녀 입시비리 전수조사 하자는데 야당이 반대를 했어 왜그랬을지 생각은 해봤니? 어디서 가짜뉴스만 퍼와서 계속 도배질만 하니? 네 생각은 없어? 뇌는 달려있니? 앞으로 미세먼지 니 머릿속이 어떤 상태인지 계속 관찰해 볼게 얼마나





    모르겠지만, 이날 제가 탑승한 비행기는 정말 구형이었습니다. 같은 노선의 우즈베크 항공이나 대한항공은 기내 컨디션이 꽤 좋아 보이던데 이날 아시아나 비행기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한숨만 나오는 LCC 항공사 급 좌석피치 화면 나오고 있는겁니다. 시야각을 조정해야합니다. 곳곳에 보이는 짬 바이브 근래에 인천공항에 왔을 땐 거의 대부분 미세먼지 OR 안개로 사진 찍기 참 안 좋았는데요. 이날은 날씨 하나만큼은 정말 환상적이었답니다. 별도의 지연





    차간 거리를 유지하고 차선을 변경하는 것을 보며 우리의 자율주행 기술 수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오늘 이 행사장에 타고 온 대통령 전용차도 우리의 수소차 넥쏘입니다. 미래차로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겠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 시대를 선도할 만큼 준비되어 있고, 열정이 있습니다. 국민들께서 응원해 주신다면, 머지않아 미래차 1등 국가 대한민국을 반드시 보게 될 것입니다.





    얘기를 하는거야, 그건 애기때고 이젠 김밥 먹어" 그러는 겁니다. 그래서 "아 그래? 그럼 너 배 안고프다고 하니까 집근처에서 김밥 사서 포장한다음에 집에 가서 놀다가 배고프면 김밥 먹는거 어때?" 했더니 아들 왈 "그래 좋아! 그럼 김네 가자!" 이러는 겁니다. 김네? 김네? 김네가 뭐지? 아!!! 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순간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거 김네가 아니라 김가네야, 집가자고 김씨네 집 그런 뜻이야" 그랬더니 아들 왈 "아 몰라, 여튼 김네 가자" 그래서 김가네를 찾아가면서 간판이 보였는데 "저기 김네보이네"



    상황이어서 걱정이 많았어요. 작년 8월쯤에 몇몇 어린이집에 입소대기를 해놨는데, 11월에 새학기 입소하겠냐는 전화가 왔어요. 친정집에서 30초 거리에 있는 어린이집이었어요.(친정집은 저희집에서 차로 5~7분 거리) 고민할틈도 없이 입소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저희딸은 어제 새로운 어린이집으로 첫 등원을 했어요. 적응기간동안 선생님이 자주 전화 주신다더니 퇴근하는중에 전화가 왔습니다. 1. 아빠가 등원해주고 가니까 쪼끔 울다가 이내 잘 놀았다고 하더라구요. 2. 점심밥은 두그릇 먹었다고..."선생님 밥 더 주세요~~ 고기도요~~" 했다고 ㅎㅎ 말을 정말 잘한다고 하시는데 재잘대는 소리가 귀에서 재생됩니다 ㅎㅎ 이번에 옮긴 어린이집은 4층





    피아니스트가 아닌 탤런트 김가은을 검색하는 걸 보니 참 신기하더군요. 정말 이 카카오미니 프렌즈스피커가 인공지능으로 학습을 하는 것인지 별도의 CPU와 램/롬이 괜히 있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이 카카오미니 라이언프렌즈스피커의 확실한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는 카카오톡 결합 기능입니다. 우리나라의 독보적인 메신저라고 할 수 있는 카카오톡을 음성으로 보낼 수 있음은 물론 읽지 않은 카톡 메시지의 발신자와 숫자를 확인할 수도 있고 노래나 뉴스를 듣다가



    국가비전 선포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현대차는 1997년부터 친환경차 연구개발에 돌입하여 세계 최초로 수소차 양산에 성공했습니다. 현대차의 친환경차 누적 판매량 100만 대 돌파는 이곳 연구원들의 공이 큽니다. 대통령으로서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는 산업화의 과정에서 위대한 발명을 한 위인들의 이야기를 읽으며 자랐습니다. 최초의 증기기관을 만든 와트, 최초의 비행기 라이트 형제, 에디슨의 전기 발명 등을 읽으며 꿈을





    들려줘 음악 기능 외에 유용한 기능을 꼽으라면 날씨나 시간 등을 묻는 것일텐데요. kakaomini 인공지능스피커는 여기서도 타사와 확실한 차별점이 있습니다. 인공지능 스피커가 이전 대화 맥락을 기억하는 컨텍스트 기능으로 매번 모든 문장을 반복할 필요 없이 맥락에 따라 특정 부분을 생략할 수 있고 실제로 대화를 주고받는 것처럼 이어말하기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프렌즈스피커를 써보면 한번 명령어를 실행 한 후 바로 꺼지지 않고 띠 소리 후 대기를 하고 있는걸 볼 수 있는데 이게 바로 컨텍스트 기능입니다. 아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