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다고 했다던데 레알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윤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나라 이상윤 드라마 같이 하는군요 이상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3. 19:59

    실생활인지 구분이 안가요. 세상에. 한 50 년 연기한 애같아요 ㅎ 너무 귀여워요.ㅎㅎ 이청아한테 대시하는 대리 캐릭터 호감이고 온유리 같은애 진짜 극혐에 무서운 스타일 ㄷㄷ 미치지 않고서야 저러지 않지 어제 회차 진심 존나충격이다 이상윤 저런 배역 왜맡은거임..? 다른 반전이 있어도 진짜 사랑인거같아서 너무 쓰레기같아 혹시





    이혼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상윤이 장나라 죽어가는지 확인하는장면과 이상윤이 같이가자고 했던 장례식장면보면 이상윤이 힘들긴 힘들었을것같고 온유리라는 사다리가 없었어도 이 둘은 이혼했거나 책임감으로 서로 말없이 살아갔을듯요 2화까지봤는데 ㅂ존나 바람각인데 딴사연같기도하고 아닐거같다는 의견도 있어서 장나라랑 이상윤 나오는거 ㅋㅋㅋㄴㄴㄴ 세명 동시에 알림오는거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불륜 맞지? 그리고 이상윤도 혼외자는 사실이 아니고 온유리랑 뷰사장이랑 찐불륜인거 아는거아는데 저렇게 바람피우는거 맞음??? 저세상 모럴..... 이 드라마 네케로만봐서 중간중간



    '소공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제2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연기만 더 잘했다면 더 쫀득했을텐데ㅠ 연기력도 인정받을수있는캐릭 미묘만감정 다 표현해야하고 이짤에서도 내면표현을 잘해야하는데도 단조로움 헤어졌지만 아직도 사랑하는여자가 치대도 박성준인가 이름ㅋㅋ우유부단해서 오는 여자 못 막고 휘둘리는 타입 고구마 극혐캐ㅋㅋㅋ근데 묘하게 잘 어울려ㅋㅋㅋㅋ 좀 애살있고 싹싹하고 이런스탈 좋아하심 나오면 욕부터하시는거 기안... 이청아가 제일 의심스러운데 이청아는 딴남자에 스폰일거 같아서 연민하니까 부사장 지시없이도 사적으로 계속 챙겨주고 그런듯 문고쳐주고 이런거ㅇㅇ 차장 팀장 이던디 뉴스보는데 연기혹평 댓글에





    익숙하지? 잘어울렼ㅋㅋ 1. 오늘꺼 주된 스토리는 장나라랑 아빠 버린 엄마 관련 스토리였음 김미경 배우님 특별출연 이시라 이제 안 나올 듯 2. 이기찬이랑 소이가 외국 무슨 인테리어 유명 디자이너랑 비서 비슷한 거로 나와서 장나라네 백화점이랑 경쟁 백화점 대결하다가 이기찬이 장나라랑 계약직 여직원 저녁 식사 초대함 아마 장나라네 백화점에서 개인전 같은 거 할 듯 - 여기서 빨간약 파란약 나왔는데 큰 내용 x 3. 워킹맘이 혼자 얻은 오피스텔에서 산모수첩 꺼내고 오열 - 예전화면에 이상윤 한 번 잡아주고 괴로워함 : 지금





    일은 없다" 이상윤이 온유리 이용하는건 어느정도 맞다쳐도 연민은 찐인거 같아 VIP 존잼ㅇ네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조승우 정경호 김남길 이상윤 / 전지현 신세경 김고은 정인선 VIP 이상윤 불륜이 맞긴함? 근데 이상윤포지션 굉장히 좋은거같지않아? 이상윤 연기 좋은덬들은 없어? 부사장 이혼당해서 개털되고 온유리도 개털돼서 쫓겨나길 이영애 아들 : O,X니까 운에 맡겨야지... / 이상윤 : 아니지 논리적으로 추측을 해야지! 두번째스무살 최지우나온것도 불륜이였어? [단독]이상윤·차은우·유선호 등 SBS 농구 예능 출연 [단독] 안재홍, 이상윤X김태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行 ‘유력’ 처음보는데 이상윤 저러다 후회남 돼?





    척척 SBS 새 월화드라마 ‘VIP’ 장나라가 오아린과 ‘황후의 품격’ 이후 8개월 만에 재회, 호흡 척척 케미를 폭발시켰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VIP’에서 뻑뻑한 분위기에서도 능숙하게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는, 그래서 열에 아홉은 ‘사람 괜찮지’라는 평을 듣는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선



    여름부터 기획했다는데 너무 뭉찬 보고 기획한거 아니냐ㅋㅋ 와 이영애 아들 진짜 과학에 관심 많은가봐 계속 이상윤이랑 과학 얘기했넼ㅋㅋㅋㅋ 이상윤 : 삼촌 서울대 나왔어! 다시 한번 물어볼게 삼촌한테 물어보고 싶은거 없어? <<<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VIP 이 드라마 오늘 첨보는데... 이상윤 연기 못한다고 생각해본적 지금까진 딱히 없었는데 Vip드라마 보시는분들 배우 한혜진 엄마가 이상윤 좋다고



    사랑하는 사이라고 까발려도 표정 똑같 짜증나지만 궁금하네요. 집 나와있는 여직원은 누구랑 바람난거고, 옥탑방 여직원은 부사장 여자라면서 왜 이상윤하고 그러고 있죠? 갸륵과 무표정 서울대 물리학과..스스로 밝힘..ㅋㅋㅋ 그런 구도의 스멜? ㅋㅋㅋㅋ 근데 뭔가 반전 있을 듯 표예진캐가 김지수캐일 수도ㅋㅋ 온유리를 좋아하는건 맞아? 쟤가 왜 저러는건지 감정선이 1도 이해가 안가 미친년 배우 민성욱이 자선 공연을 직접 연출, 마음 따뜻한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 ‘나인룸’, ‘녹두꽃’, ‘육룡이 나르샤’, 영화 ‘그놈이다’,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 등에 출연하며





    승권이랑 책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윤 피지컬만큼은 최고다 최고 ㅇㅊㅂ 난 우리나라 드라마 동성애 하면 인생은 아름다워 생각남 이상윤 : 삼촌 서울대 나왔어! 다시 한번 물어볼게 삼촌한테 물어보고 싶은거 없어? Vip 보면 이상윤이 젤 아쉬워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저는 vip 처음부터 재밌더라고요 온유리 머릿속에선 이미 이상윤이 유부남이라는 생각 자체가 없는듯 이상윤 볼륜에 반전은 없고 진짜 찐볼륜인거야? Vip에서 이상윤이 바람 피는





    장나라 염장지르러 왔네요 ㄷㄷㄷ 예고편이 ㅋㅋㅋ 아무 대책도없네요. 16부작이라 얼마 안남은거같은데 마무리 어캐지으려고 이모양인지.. SBS 월화드라마 ‘VIP’가 두 자리 수 시청률을 돌파,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4회 연속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수도권과 2049 시청률 모두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장나라가 남편 이상윤이 울고있는 이청아를 위로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는 충격 엔딩은 11.8%까지 치솟았다. 지난 5일(화) 밤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극본 차해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